생방송 오늘저녁 인천 산더미 감자탕 미슐랭 가격 및 위치정보

 

 

생방송 오늘저녁 인천 산더미 감자탕

 

방송 정보

 

“얼큰하고 고소한 국물과 고기가 먹고 싶은 날 찾는 감자탕! 평범한 감자탕은 가라! 특별한 감자탕을 찾아온 인천 남동구. 보자마자 입이 떡 벌어지는 비주얼에 손님들 모두 카메라를 들고 연신 찍기 바쁜데~ 정체는 바로 쌓고 쌓고 또 쌓아 만든 산더미 감자탕. 커다란 뼈에 부드럽게 뜯기는 고기까지!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부드러운 고기와 진하면서도 담백한 육수의 비밀을 찾아 사장님을 만났다. 매일 새벽 5시에 나와 초벌 삶기부터 시작해 각종 양념까지 더하다보면 시간은 훌쩍~ 오래전부터 요식업에 종사했던 사장님은 손님들에게 만족스러운 음식을 안겨주기 위해 팔이 아픈 줄도 모르고 일했다고 하는데... 힘들더라도 손님들이 웃는 모습을 보면 다시 기운이 샘솟는다고 한다. 이렇게 만들어진 산더미 감자탕은 비주얼은 물론 사장님만의 특별한 노하우로 고기와 국물 맛까지 잡았다고 하는데! 감자탕뿐만 아니라 산더미 해물 뼈찜까지 모두의 눈과 입을 사로잡은 맛집을 <미(美)슐랭 미(味)슐랭>에서 소개한다.”

 

 2020년 10월 29일 목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428회- 미슐랭 미슐랭 쌓고 또 쌓고 산더미 감자탕 편

 

 

생방송 오늘저녁 인천 산더미 감자탕

 

 

인천 산더미 감자탕 맛집 천이재감자탕 SNS 후기


이번 생방소 오늘저녁에 나온 이 산더미 감자탕 맛집을 다녀온 이*님이 말하길 “다른 집 동일 메뉴대비 양이며 맛이며 훨씬 좋네요. 다 먹은 후 볶은 밥도 맛있구요. 제가 다니던 뼈다귀감자탕 중 가장 괜찮은 집이네요. 양이 많으면 맛이 없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이곳은 맛도 좋네요.”라고 말하며 만족한다고 합니다.

 

또한, 동**님 역시 이 집을 말할 때 “5층 감자탑이라고 해서 들러봤는데, 정말 5층이네요! 감자탕 시켰는데 뼈도 많고 제가 좋아하는 시레기도 많아서 너무 만족스럽게 먹고왔습니다. 다음에 가족들과 함께 또 방문할께요!.”라는 말을 하면서 만족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이 집을 방문하고 만족한다고 말하는 분들은 내용물이 정말 많은 감자탕을 먹어서 좋다는 말을 합니다. 특히, 시래기가 많이 들어있어 더욱 만족스럽다고 하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인천 산더미 감자탕

 

이렇게 내용물 많은 산더미 감자탕 맛집인 이곳을 슬로***님의 말을 빌리면 “묵은지감자탕 먹고왔는데 묵은지에 시래기 양도 많고 국물맛이 끝내주네요^^ 뼈는 산더미~ 뼈전골은 여기서만먹네요!!!”라고 말을 할 정도로 좋다고 합니다.

 

역시나 달*님의 말로도 “자나가다 가봐야지 하고 찜해둔 곳인데요. 정말 산처럼 쌓아준다더니 ㅋㅋㅋ 산더미뼈를 보니 감동의 물결이~~~ 맛더 정말 좋고. 보글보글 끓여서 쌀쌀한 날씨에 국물한수저 뜨니 온몸이 따뜻하고 좋네요. 정말 소주가 땡기는 맛 ㅋㅋㅋ 뼈가 정말 많아서 배터지게 먹었네요 ㅎㅎㅎ 단골 예정입니당.”이라 말을 하면서 정말 맛이 좋은 곳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이 집을 방문한 사람의 말을 들어보면 산더미처럼 쌓아주는 뼈의 양만봐도 배부를 정도로 정말 아낌없이 주는 집이라는 말을 하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인천 산더미 감자탕

 

 

끝으로 Shw****님의 말로는 이곳에서 “해물뼈찜 먹었는데 양이 장난 아니네여 조금 맵긴하 지만 진짜 맛도 좋구여!! 해물도 많아용 둘이 중 시켯 더니 너무 많아서 포장해왔어용.”라며 진짜 양이 많다고 합니다.

 

또한, 븅*님의 말로는 “두 번째 방문입니다. 첫 방문에는 감자탕 먹었었는데 대박 맛있었고, 이번에는 다른 메뉴를 먹어보고 싶어서 매콤 해물뼈찜 먹었어요! 완전 맛있어요! 밥이랑 양념이랑 ㅠㅠㅠ 비벼서 먹으면 완전 무릉도원! 해물+뼈고기=환상의 궁합! 솥밥이라서 더 좋아용.️ 굉장히 자극적으로 보이는데 건강하고 담백한 맛으로 속이 편해요! 해물도 싱싱하고 비린맛 1도 없고, 고기도 부드럽고 실합니다!!!”라며 극찬을 합니다.

 

 

이렇게 한번 이곳을 방문한 사람들은 극찬을 하면서 재방문까지 이어진다고 합니다. 더군다나 자극적인 기존의 감자탕과는 다르게 담백한 맛으로 속이 편안한 맛집이라고 하며, 이 집의 정보는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인천 산더미 감자탕

 

 

인천 산더미 감자탕 맛집 상가 상세정보


상가명: 천이재감자탕

 

전화번호: 0507-1398-1022

 

주소: 인천 남동구 소래역동로 6 1층, 인천 남동구 논현동 666-2 1층

 

영업시간: 10시부터 22시까지

 

가격 및 메뉴

 

산더미 감자뼈탕 대(大) 37,000원, 산더미 해물 간장 뼈찜 대(大) 40,000원, 산더미 감자뼈탕 소(小) 27,000원, 산더미 감자뼈탕 중(中) 32,000원

 

 

생방송 오늘저녁 인천 산더미 감자탕

 

 

이번 생방송 오늘저녁에 나온 이 산더미 감자탕 맛집은 소래역 앞에 위치한 곳으로 진짜 매스컴에서 보는 바와 같이 수북하게 쌓아준다고 합니다.

 

특히, 5층으로 쌓은 뼈탑이 먹기도 전에 미소짓게 만든다고 합니다. 더군다나 시래기도 많이 넣어줘서 감자탕 시래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선택이라는 말을 한다고 하네요. 이렇게 감자탕에 뼈를 눈치 안보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있다니 좋아보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