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부산 17찬 한정식 맛집 비법 24시 가격 및 위치정보

생생정보 부산 17찬 한정식 맛집

 

 

“부산 연제구에 위치한 프리미엄 가정식 정찬 보배밥상은 '세상에서 밥 제일 잘하는 집' 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자신있게 준비했다고 한다. 매일 아침 자가도정으로 지은 즉석밥은 다른 식당에서는 드셔보지 못한 맛을 선사해 드리며, 정성들여 맛을 낸 17가지의 반찬들은 여러분의 식사 시간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어느 반찬 하나 받아쓰는 것 없이 매일 이른 아침부터 직접 씻고 다듬어 신선한 상태의 음식을 제공해 드리는게 특징으로 여러분들의 소중한 한끼 식사를 위해 전 직원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합니다.”

 

 2020년 10월 28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178회-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한정식 편

 

 

생생정보 부산 17찬 한정식 맛집

 

 

부산 17찬 한정식 맛집 보배밥상 SNS 후기


이 집을 방문한 YH***님이 말하길 “꽤 괜찮은 한상차림이네요. 비싸고 맛없는 곳 보다는 훨씬 나아요!! 부지갱이 나물과 떡갈비가 예술입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극찬을 합니다.

 

또한, 비***님 역시 “부산에도 이런 퀄리티를 !! 여긴 누굴 대려가도 욕 안들어 먹는 집이에요.. 밥은 여지껏 먹어본 집 중에 제일 맛있어요~! 강추 !!”라고 말을 하면서 이 집이 진짜 맛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이렇게 먹어본 사람들은 퀄리티가 남다른 집이라면서 그 누구에게 알려줘도 욕 먹지 않을 곳이라는 말을 하면서, 떡갈비의 맛도 좋은 곳이라고 합니다.

 

생생정보 부산 17찬 한정식 맛집

 

그리고 이 집은 S*님의 말로는 “직원들이 친절하고, 음릭이 안짜고 깔끔합니다. 주차하기도 편해요!”라고 말할 정도로 좋은 곳이라고 하며, chi****님 역시 “푸짐하면서도 건강한 밥상이에요 ㅋ 간이 세지 않아 좋아요.”라는 말을 하면서 극찬을 합니다.

 

또한, 비*님 역시 이곳은 “부산맛집. 연산동맛집. 부산시청맛집 어버이날 바빠서 이제야 모시고 식사했는데.. 완전 대박 만족입니다 ㅋㅋ 집에서는 차려먹기 힘든 음식들이 다 준비되어 있어서 부모님도 엄청 맛있게 드셨어요. 다음에 계모임 여기서 하신다니.. 정말 마음에 드셨나보네요 ㅋㅋ 후회 안하실거에요 여기!! ㅋㅋ”라는 말을 합니다.

 

이렇게 부모님을 모시고 와도 후회 없을 곳이라면서 너무 만족감이 높은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특히, 한번 먹어본 부모님이 다음 모임을 잡을 정도면 말 다했다고 생각합니다.

 

 

생생정보 부산 17찬 한정식 맛집

 

 

끝으로 SNS****님은 이곳을 말할 때 “연산동맛집. 연산동밥집. 딸이랑 둘이서 배터지게 먹었네요. 처음 먹어보는 나물도 있고 이런 구성에 이 금액이면 재방문 할거 같아요.”라고 말을 하면서 이가격에 이런 구성이면 완벽하다고 합니다.

 

또한, Suj*****님 역시 이곳을 말할 때 “정말 밥집은 밥이 맛있어야 한다 는 말답게 밥맛이 정말 좋았어요 ㅎ 나물반찬은 원래 잘안먹는데 손이 안가는 반찬이 없었네요 ㅎㅎ 잘먹었습니다 . 주차도 편하고 오랜만에 엄마가 해주는 맛있는 밥먹은 느낌이에요.”라고 말하며 극찬 합니다.

 

 

이렇게 자신이 잘 먹지 않았던 나물반찬도 손이 안갈래야 안갈 수 없을 정도로 맛이 좋다고 말하며, 주차도 편한곳이라고 말을 합니다. 그리고 가장 극찬이라고 하는 엄마가 해준 밥이라고 말을 하는데 이렇게 극찬을 받는 한정식집에 대한 정보는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부산 17찬 한정식 맛집

 

 

부산 17찬 한정식 상가 상세정보


상가명: 보배밥상

전화번호: 0507-1395-9799, 051-864-9799

주소: 부산 연제구 월드컵대로 179 2층 보배밥상, 부산 연제구 거제동 34-33 2층 보배밥상

이용시간: 11시 30분부터 21시까지

 

부산 17찬 한정식 가격 및 메뉴

 

보배밥상 1인 16,000원, 접시오리 9,000원, 수제떡갈비 9,000원, 굴비 9,000원

 

 

 

생생정보 부산 17찬 한정식 맛집

 

 

이번 생생정보에 나온 이 한정식 맛집은 농림축산식품부가 말하는 안심식당으로 사람들에게 아직 많이 알려지진 않았지만 아는 사람은 다시 찾아가거나 극찬을 하는 집이라고 합니다.

 

이 집은 스스로 세상에서 밥을 제일 잘하는 집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자신있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더욱이 매일 아침 밥을 만들 때 자가도정을 한 쌀을 이용해서 만든다고 하고, 17가지의 반찬은 사람들에게 칭찬을 받기에 부족함이 없다고 합니다. 부산에 가면 매일같이 먹는 밀면 말고, 이거 한번 먹으러 도전해봐야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