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피자 갑부 이탈리아산 나폴리 화덕 피자 이원승 갑부 피자집 디마떼오 위치

2022년 1월 18일 화요일 Channel A 서민갑부 367회 이탈리아산 화덕으로 굽는 피자집 정보


“나폴리 정통 참나무 화덕 피자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 이태리에서 공수하는 생생한 냉장치즈, 냉장 식자재로 '차별화'에 성공하여 "치즈가 살아있는 피자!", "145만원을 아낄 수 있는 체험(나폴리까지 비행기 삯)"을 제공한다. 2020년 5월 5일, 단골 이영자씨가 피자 맛을 극찬한 뒤, 모든 고객에게 골든벨을 울린 전설의 장소. 1997년 6월 KBS TV(도전 지구탐험대) 녹화차 이태리 '디마떼오'를 방문하여 한국 피자사업권을 따온 배우 이원승은 '화덕피자의 문익점'으로 소개된다. 1998년 '한국 최초의 나폴리 피자를 선보인 뒤 , 당시 대통령, 당시 국무총리, 당시 국회의장, 당시 헌법재판소장, 유명연예인, 영화배우, 영화감독, 스포츠 스타, 미식가 및 이태리 주재원들이 찾는 명소로 뿌리내린다. 재료 소진으로 인해 피자를 못먹어 울어버린 여고생의 전설이 새겨진, 화덕피자의 역사이다.”

 

이렇게 이번 서민갑부에서는 이원승시가 화덕 피자를 만들어서 제대로 된 맛을 내는 곳이라고 하니 이 피자 맛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원승 피자 갑부 피자집

 

 

#서민갑부 피자 갑부#피자 갑부#나폴리 화덕피자 갑부#이원승 갑부#이원승 갑부 피자집#이탈리아산 화덕피자 갑부#화덕피자 갑부 피자집#디마떼오#서민갑부 피자#나폴리 화덕 피자 갑부

 

이원승 피자 갑부 피자집 디마떼오 방문 후기 정보


kyun*******


“기본기에 충실한 피자입니다. 마치 이태리에서 먹는것과 같이 짭쪼름함과 신선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덤으로 로봇이 테이블까지 피자를 가져다주고, 직원분이 테이블 위로 올려주는 조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장**


“화덕피자는 진짜 맛있었어요. 빵도 퐁신퐁신하고 쫄깃해요. 근데 아무리 나폴리식이라고 해도 여긴 한국인데 피클은 융통성있게 줘야하는거 아닌가 싶네요. 피자먹는데 퍽퍽해서 물만 드링킹했어요.”

 

이렇게 이번 화덕피자 갑부의 매장을 방문한 사람들이 말하길 제대로 된 맛이라고 하면서 나폴리식의 피자를 맛본다고 하네요.

 

 

이원승 피자 갑부 피자집

 

 

 

 

 

j**


“일단 대학로 대표 이탈리안레스토랑!규모도 크고 좌석도 넓어서 좋음.서빙도 로봇이 딜리버리ㅋㅋ 피자는 이태리 방식으로 먹는 스타일이라 커팅기가 따로없어 먹기 약간 불편하긴 함,소개팅 자리에서 피자주문 비추ㅋㅋ홀 내부는 크고 좋았으나 맛은 평범했던 곳”


yoo***********


“맛있는 정통 이탈리아피자~ 오래된 정통만큼 담백한 피자와 풍미있는 파스타 직접치즈를 음식이 나온 후 해주시는게 인상 깊음. 우리나라최초 화덕이탈리아 전통피자.”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이 전통있는 이탈리아 피자라고 말하면서 최초의 피자라고 말을 하네요.

 

 

이원승 피자 갑부 피자집

 

강**


“대학로에 터줏대감 이탈리안. 분위기 좋고 화덕피자가 맛 있어요. 재료는 정말 좋은거 쓰시는 것 같습니다.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조금 씀씀한 맛 입니다. 가끔 날에따라 써빙이나 맛이 업다운이 있지만 오늘은 부팔라 치즈가 들어간 샐러드가 없어서 아쉬윘지만 주문한 음식은 다 괜찮았습니다. 써빙도 친절하고 빨랐습니다.”


s**


“해산물 크림 스파게티가 맛있어요. 캐쥬얼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15년전 즐겨찾던 곳인데...오랜만에 방문하니 새롭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이 대학로에서 분위기 좋은 피자집이라고 말하면서 서빙도 좋고, 친절도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이원승 피자 갑부 피자집

 

 

 

 

 




“총체적으로 나쁘지않은데 가격이 좀 많이 셉니다. 도우가 졸깃하고 짭짤해서 술안주 제격ㅋㅋ 루꼴라 피자 좋아하는분들 적극추천요. 저는 비호라서 별로였지만..ㅎㅎ 메뉴 두가지 같은맛 다른형식 피자였는데 만두 형식은좀 제타입은 아녓어요. 피자같지않은ㅋㅋ 피자나오면 위에 치즈갈아주시고 잘라서 먹으면 됩니다. 분위기좋고 조명 아늑해서 셀카잘나옴요. 맥주 먹을만 했어요! 가격이 넘 비싸서 제돈 주고 가진 않을것 같아요!!!”

 

하지만 이번 화덕피자 갑부의 집에서 아쉬운 마음이 있다는 분도 있는데 다 좋은데 가격이 조금 비싸다고 말을 하네요.

 

 

이원승 피자 갑부 피자집

 

홍**


“토마토, 미트볼 스파게티와 마가리따 피자 모두 깔끔하게 맛있고 해산물, 봉골레 스파게티도 싱싱한 재료를 쓰셔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부모님도 오랜만에 이태리 음식 맛있게 잡수셨다며 굉장히 좋아하셨습니다. 사장님,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게 응대해주셨고 당일 예약이 안되는 데도 좋은 자리로 안내해주셨습니다. 매번 갔었던 위쪽 이태리식당 보다 맛있고 친절해서 앞으로 디마떼오로 올려고 합니다.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사장님”


Bj***


“이원승씨가 운영하는 이태리식 피자집 디마떼오 피자랑 꽈뜨로포르마지 두개를 시켰는데 디마떼오는 루꼴라가 너무많이 올라가 있어서 좀 부담스러웠고 맛을 잘 몰라서그런가 잎이 좀 억샜다. 꽈뜨로 포르마지는 4개가지 치즈가 아주 강렬했다. 정통피자의 맛을 보고자 2판을 시켰는데 다른사람 시킨거보니까 파스타를 더 많이 시키더라...-_-; IPA 를 한잔 시켰는데 역시 8천원에 양이 작다. 그래도 도우에 신경을 많이 쓴느낌은 확실히 들었다. 정통이태리의 맛이 이건가 싶다면 그냥나는 피자스쿨 피자가 더 맛있는거 같다.”

 

끝으로 이번 화덕 피자 갑부의 매장을 방문한 사람들이 말하길 정말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그러면서 최고의 맛을 자랑한다 말하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이 피자집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이원승 피자 갑부 피자집

 

 

 

 

 

#서민갑부 피자 갑부#피자 갑부#나폴리 화덕피자 갑부#이원승 갑부#이원승 갑부 피자집#이탈리아산 화덕피자 갑부#화덕피자 갑부 피자집#디마떼오#서민갑부 피자#나폴리 화덕 피자 갑부

 

이원승 피자 갑부 피자집 상세정보


상가명: 디마떼오


전화번호: 0507-1373-4451


주소: 서울 종로구 동숭길 29, 서울 종로구 동숭동 1-141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가격 및 메뉴

 

스페셜피자 28,000원

아로또라따 피자 30,000원

 

이처럼 서민갑부에서 나온 피자집은 값은 조금 나가는 것 같지만 그 맛과 구성이 좋아 사람들이 많이들 찾느다고 하네요.

 

 

 

이원승 피자 갑부 피자집

 

 

#서민갑부 피자 갑부#피자 갑부#나폴리 화덕피자 갑부#이원승 갑부#이원승 갑부 피자집#이탈리아산 화덕피자 갑부#화덕피자 갑부 피자집#디마떼오#서민갑부 피자#나폴리 화덕 피자 갑부

 

이원승 피자 갑부 피자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681

 

생방송투데이 6000원 삽자루갈비탕 김치찌개 평택 1인자 숯불구이 위치

2022년 1월 17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78회 맛있GO 싸다GO – 이 구역 밥도둑! 삽자루 갈비탕+김치찌개=6,000원! 식당 정보 “저희 1인자 숯불구이는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에 넓은 좌석 공간과

allallallallall.tistory.com

 

솔직히 이번 피자집을 보고 있으니 제대로 된 피자맛을 보고 싶은 분들은 한번 가보고 싶어질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도 많을 것 같아 저 역시 코로나 시국 이후를 기약하며 이번 서민갑부에서 소개된 개그맨 이원승씨의 피자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