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 서는 식당 장어덮밥 강남 논현동 장어덮밥집 해목 위치

2022년 1월 17일 월요일 TvN 줄서는 식당 1회 논현동 장어덮밥집 정보


“이 집은 워낙 유명한 장어덮밥집으로 해운대에 있는 곳과 비교해서 맛이 똑같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사람들이 많이들 줄서서 찾는 집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이번 줄서는 식당에서 소개된 장어덮밥집은 원래 부산에서 엄청 유명한 집으로 이제 강남에 올라왔다고 말하니 이 집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미리 방문한 분들의 후기를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줄 서는 식당 장어덮밥

 

#줄 서는 식당#줄 서는 식당 장어덮밥#줄서는식당 장어덮밥집#강남 해목#논현동 해목#해목#논현동 장어덮밥#강남 장어덮밥집

 

논현동 장어덮밥집 해목 방문 후기 정보


Y****


“부산이 본점인 히쯔마부시 맛집. 기본은 장어 한마리, 특은 장어 한마리 반이다. 장어가 탱글탱글하고 살이 많다. 밥도 적당히 잘 익어서 장어와 먹기 좋다. 소스도 물론 감칠맛이 강하고 맛있음. 뼈가 조금 씹히는 부분이 아쉽다.”


hye******


“히츠마부시는 가시가 좀 마니 씹히는.. 덮밥... 실내는 넓고 인테리어는 좋은데 기대대비 실망이 큰.. 장어보다는 밥이 좀 많은 덮밥..”

 

이렇게 이번 줄 서는 식당에서 나온 장어덮밥집에서 가시가 많이 씹힌다고 말하는 분들이 좀 있네요.

 

 

 

줄 서는 식당 장어덮밥

 

 

 

 

 

별*


“장어덮밥 너무 맛있어요. 돈이 안아깝고 시키는대로 먹어도 자기 먹고싶은대로 먹어도 다 맛있음. 발렛가능. 주차공간이 매우매우매우 협소해서 아니 주차장이 없어서 자없이 오는것을 추천. 그리고 예약을 하시거나 식사시간 때 맞춰오시지 마세요 오래 기다리실수가 있으시니깐요.”


Na*****


“장어덮밥 연어 참치덮밥 진짜 모든 음식이 완벽했습니다.. 양도 많고 최고에요”

 

하지만 이 집의 장어덮밥이 최고의 음식이라면서 양도 많이 주고, 만족도가 높았다고 하는 분들도 있네요.

 

 

줄 서는 식당 장어덮밥

 

 

김**


“숯불향 가득한 장어구이는 소스도 맛있고 쫀득한 식감. 그러나 밥이 고슬거리지 않고 살짝 식어서 떡처럼 뭉쳐진 상태. 국도 미지근. 오차즈케 육수도 뜨겁게 서브되었다면 좋았겠다란 아쉬움. 기대가 커서 일까? 생각보다 실망스러운 서빙상태. 1시반 이후 늦은 점심시간에 방문. 서빙당시 음식온도, 밥상태(매우 중요한 요소) 아쉽다.”


Kim********


“해운대 본점에서 참 맛있게 먹었는데 서울에도 분점이 있다 하여 와봤습니다. 여기도 해운대만큼 맛있네요. 오늘은 연어로 먹었는데 다음엔 텐동도 먹어봐야겠습니다”

 

이렇게 이 집은 숯불향이 좋고, 소스도 좋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서울 분점의 맛도 좋다고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하는 분들이 있네요.

 

 

 

줄 서는 식당 장어덮밥

 

 

 

 

 

lsa******


“장어덮밥 너무 맛있어요:) 반찬들도 맛나고 덮밥 먹을 때 이것저것 섞어서 먹을 수 있어서 하나의 음식으로 다양한 맛을 느껴볼 수 있는 점도 좋았습니다.”


뇌*


“개인적으로 마루심보다 맛있었다. 가격은 마루심보다 살짝 비싼 대신, 사이드와 플레이팅에 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다. 장어구이의 경우 마루심은 정말 빠짝 구워내는데, 해목은 조금 더 부드럽고 촉촉하게 조리를 했다. 그러면서도 물컹하지 않고 겉은 바삭한 식감이 잘 살아 있어서 좋았다. 4등분해서 첫번째는 그대로 먹고, 두번째는 각종 야채와 와사비를 넣어서 먹은 후, 세번째는 두번째에 오차즈케를 부어서 먹는다. 남은 1/4는 셋 중 가장 맛있었던 방법으로 먹으면 된다. 나는 셋째 방법이 제일 맛있었는데, 오차즈케가 맛있어서 그런 것 같다.”

 

그러면서 이 집이 워낙 맛이 좋다면서 다른 집에 비교하는 분도 있는데, 이 분이 말하길 촉촉하게 요리해서 좋았다고 하네요.

 

 

줄 서는 식당 장어덮밥

 

min******


“분위기 좋고 담음새도 이뻐서 좋아요. 맛도 일단 장어가 깔끔함.. 욕심내자면 장어 빵이 더 컷으면 좋겠으나 머.. 오차즈케맛이 좀 밍밍한거정도..? 소스 더 주시면 재방문의사 있음.”


San******


“해운대 본점만큼 맛있습니다. 히츠마부시는 풍천장어를 사용한다고 하셔서 그런지 장어 식감이 탱글하고 좋습니다. 모찌리도후도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그러면서 이 집을 말하는 다른 분들 역시 장어의 맛이 참 좋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네요. 그러면서 재방문 의사가 있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극찬을 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이 장어덮밥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줄 서는 식당 장어덮밥

 

 

 

 

 

#줄 서는 식당#줄 서는 식당 장어덮밥#줄서는식당 장어덮밥집#강남 해목#논현동 해목#해목#논현동 장어덮밥#강남 장어덮밥집

 

논현동 장어덮밥집 상세정보


상가명 : 해목


전화번호: 02-6203-0021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145길 14, 서울 강남구 논현동 95-21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하츠마부시 38,000원

카이센동 35,000원

 

이렇게 이번 장어덮밥 맛집으로 소개된 곳은 워낙 유명한 곳으로 코로나 시대에 포장도 가능하다고 말하네요.

 

 

줄 서는 식당 장어덮밥

 

 

#줄 서는 식당#줄 서는 식당 장어덮밥#줄서는식당 장어덮밥집#강남 해목#논현동 해목#해목#논현동 장어덮밥#강남 장어덮밥집

 

논현동 장어덮밥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681

 

생방송투데이 6000원 삽자루갈비탕 김치찌개 평택 1인자 숯불구이 위치

2022년 1월 17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78회 맛있GO 싸다GO – 이 구역 밥도둑! 삽자루 갈비탕+김치찌개=6,000원! 식당 정보 “저희 1인자 숯불구이는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에 넓은 좌석 공간과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장어덮밥 맛집으로 알려진 곳은 워낙 유명한 곳으로 부산점이 원조로 알고 있는데 이제는 강남에서도 맛을 볼 수있으니 더욱 가보고 싶네요.

 

그럼 다음을 기약하며 이번 줄서는 식당에 나온 장어덮밥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