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항아리 삼겹살 고수뎐 세종 신민기 숯 항아리 위치

2022년 1월 13일 목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76회 고수뎐 – 궁극의 부드러움! 항아리 삼겹살 식당 정보


“삼겹살을 항아리속에서 1시 30분 구원 바베큐 삼겹살로 만들었습니다. 겉은바삭하고 속은촉촉해서 식감이 부드러워 아이들이나 어르신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갈비찜은 직접만든 양념으로 국산 생갈비로 정성껏 만들었습니다. 신민기라는 아들 이름을 걸고 정성껏 했습니다. 점심메뉴로는 곰탕도 있습니다.”

 

이렇게 항아리 삼겹살 맛집으로 소문난 곳은 겉바속촉의 교과서와도 같은 집이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자신의 이름을 걸고 영업을 하는 곳이라 더욱 가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아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세종 항아리 삼겹살

 

 

#생방송투데이 항아리 삼겹살#항아리 삼겹살#생방송 항아리 삼겹살#생방송투데이 고수뎐#고수뎐 항아리 삼겹살#세종 항아리 삼겹살#세종 항아리 삼겹살집 위치#신민기숯항아리#세종 신민기숯항아리#생방송투데이

 

세종 항아리 삼겹살 식당 신민기 숯 항아리 방문 후기 정보


쌩***

“항아리에서 1시간 반 동안 구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부드럽게 먹을 수 있는 항아리 삼겹살. 아이들도 좋아하고 특히 한숨 죽은 야채들과 함께 특제 소스에 콕 찍어서 먹으니 정말 맛나더라구요. 선지해장국이랑 밑반찬들도 너무 깔끔하고 맛났어요. 주차장도 넓고, 예약하니 창가로 미리 셋팅도 해주셨고 중간 중간 필요한거 물어보시고 신경써주셨어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의 항아리삼겹살이 같바속촉이라면서 부드러우니 맛이 좋다고 합니다.

 

 

세종 항아리 삼겹살

 

 

 

 

이**


“와이프랑 간만에 둘이 저녁먹는다고 기분 좋게 갔다가 기분더러워졌네요. 도착하자마자 불친절한 사장인지 직원인지 남자 서빙보시는분 입맛떨어지게 불친절했구요. 막걸리시켰는데 유통기한 지난 막걸리를 주더군요. 거기까지 간 시간이 너무 아깝네요. 맛은 관심도 없고요 서비스는 거짓말안보태고 제가 세종살면서 가본곳 중에 최악이었습니다. 다신 안갑니다.”

 

하지만 이번 항아리삼겹살집에서 아쉬운 마음이 있었다는 분도 있는데, 이 분의 말로는 불친절로 시켜서 막걸리까지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고 하네요.

 

 

세종 항아리 삼겹살

 

ha*******


“뒷고기 저렴하고 맛있어요~ 직원들도 엄청 친절하구요~~”


Y***


“자주 방문하는데 맛있어요~ 이번에는 갓김치도 새롭게 준비되어 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서빙하시거나 계산하실 때 마스크 착용을 전혀 하지 않는 분이 계시더라고요...”

 

하지만 이 집이 정말 맛이 좋다는 분들이 많고, 윗 분ㅂ과 마찬가지로 위생관련에 대해 아쉬움이 있다고 하는 분도 있네요.

 

 

세종 항아리 삼겹살

 

 

 

 

 

119****


“술약속이나 손님이 오시면 무조건 1차로 가는집. 회전율이 좋아서 항상 고기도 신선하고, 냉면 된장찌개 전부 맛있음. 직원 사장님 모두 친절하시고 네이버예약시 육회도 서비스임”


me***


“뒷고기 맛있게 잘 먹었어요 서비스 육회도 좋았구요”

 

이분들은 이 집의 항아리삼겹살보다도 뒷고기 맛이 좋다고 말하면서 미리 예약하면 육회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팁을 말하네요.

 

세종 항아리 삼겹살

 

wi*****


“"갈비, 비냉, 도시락 다 맛있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고기 많이 시켰더니 생갈비 서비스 주셨습니다ㅎ”


스**


“뒷고기부터 시켰는데 고기가 잡내하나 없이 너무 좋았어요. 양념갈비는 두말할거 없이 맛있었고.. 식후에 먹은 된장찌게는 청국장을 넣어서 끓이셨다는데 계속 생각나는 맛이네요 ㅎㅎ”

 

끝으로 이집을 말하는 분들은 항아리삼겹살도 좋지만 뒷고기의 맛이 참 좋은 집이라는 말을 많이들 하시네요.

 

이렇게 호불호는 있지만 고기 맛이 좋다고는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생방송투데이 고수뎐에 소개된 항아리삼겹살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세종 항아리 삼겹살

 

 

 

 

 

#생방송투데이 항아리 삼겹살#항아리 삼겹살#생방송 항아리 삼겹살#생방송투데이 고수뎐#고수뎐 항아리 삼겹살#세종 항아리 삼겹살#세종 항아리 삼겹살집 위치#신민기숯항아리#세종 신민기숯항아리#생방송투데이

 

세종 항아리 삼겹살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신민기 숯 항아리


전화번호: 044-865-7524


주소: 세종 장군면 소미길 11 1층 101호, 세종 장군면 봉안리 176-1 1층 101호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가격 및 메뉴

 

갈비찜매운맛 소 29,000원

항아리바베큐삼겹살 (200g) 17,000원

 

이렇게 이번 항아리삼겹살 맛집으로 소문난 곳은 가격은 조금 나가지만 그 맛이 월등해 예약하면서 찾아가는 집이라고 하네요.

 

 

세종 항아리 삼겹살

 

 

#생방송투데이 항아리 삼겹살#항아리 삼겹살#생방송 항아리 삼겹살#생방송투데이 고수뎐#고수뎐 항아리 삼겹살#세종 항아리 삼겹살#세종 항아리 삼겹살집 위치#신민기숯항아리#세종 신민기숯항아리#생방송투데이

 

세종 항아리 삼겹살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745

 

생방송투데이 제주 추자도 민박 여행본능 섬 민박집 추지도민박 위치

2022년 1월 12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75회 여행본능 섬 – 살으리랏다! 살고 싶은 섬 ‘제주 추자도’ 민박집 정보 “이 집은 추자도에 위치한 민박집으로 스스로 소개하길 ‘차량픽업.단독

tmi-attack.tistory.com

 

솔직히 이번 항아리삼겹살 맛집으로 나온 곳을 방문한 사람들의 평이 좋은 편이라 저 역시 한번은 가보고 싶네요. 더욱이 집에서도 가까워 다음을 기약하기 편하니 빠른 시일내에 방문할 것을 생각하며 이번 생방송투데이 고수뎐에 소개된 항아리삼겹살 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