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장사의 신 빵집 케이크 추억을 굽는 동네 빵집 블랑제리 가마 위치

2021년 12월 31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64회 [장사의 신] - 연 매출 8억원, 추억을 굽는 동네 빵집 정보


“이 집은 빵 맛이 좋은 곳으로 유명하며, 케이크류가 유명하다고 하지만 아는 사람들은 빵으 더 많이 사먹는다고 한다. 특히, 동네 빵집이라고 말하지만 한번 빵 맛을 보면 그 이상의 감동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이렇게 이번 장사의 신에서는 빵집으로 성공한 분의 매장이 나온다고 하네요. 특히, 케이크 종류가 유명하다고 말하니 이 집의 빵을 본 분들은 궁금할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하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장사의 신 빵집

 

 

#생생정보 장사의 신 빵집#생생정보 빵집#생생정보 동네빵집#생생정보 추억을 굽는 동네 빵집#생생정보 장사의 신#생생정보 장사의 신 동네빵집#생생정보 장사의 신 빵집 위치#블랑제리가마

 

장사의 신 빵집 블랑제리 가마 방문 후기 정보


예*

“한줄평: 우연히 만난 맛있는 동네빵집. 학교가는길에 보통 숭실대입구역에서 내려서 버스를 타고 가는데... 제대로 안내를 듣지 않고 실수로 남성역에 내려버렸다... 그래서 내린 김에 역 출구 앞에 있던 빵집에서 빵을 사들고 갔다. 찹쌀빵이라는 빵과 소프트갈릭바게트를 1개씩 샀는데, 두개다 완전 내취향이었음! 소프트갈릭바게트는 딱딱하지 않고 진짜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좋았음! 맛도 마늘향이 세지 않고 달달해서 맛있었다! 찹쌀빵은 안에 마치 찹쌀떡이 들어있는 것만 같았다! 떡에 완두콩에 호박같은 재료들이 가득. 건강한 느낌 뿜뿜이다. 게다가 갓 구워서 나왔던터라 빵이 따끈해서 더 맛있었던 것 같다!”

 

이렇게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을 수밖에 없을 정도의 동네빵집이라고 말하니 그 맛이 궁금하네요.

 

장사의 신 빵집

 

 

 

 

루*


“리뷰가 왜 하나도 없을까요... 남성역 지역민들의 지지와 신뢰를 한몸에 받고 있는 곳이라고 알고 있는데^^; (관계자 아닙니다 남성역쪽 주민도 아니구 자주 지나는 동선에 있는 것 뿐이에요~) 밸런스가 좋은 맛있는 빵들이 많아요. 2,3년 전쯤? 처음 갔을 때와 큰 차이 없이 한결같은 맛과 퀄리티를 내는 것도 박수칠 만한 것 같구요. 여튼 종종 생각나는 곳이에요. 아 여긴 좀 달달한 빵들이 맛있는 것 같아요~”


hyu****


“탕종식빵도 맛있고 케이크와 타르트 종류도 너무 예쁘고, 딸기 타르트는 많이 달지 않고 맛있어요. 커피도 프릳츠원두를 사용해서 맛이 좋아요.”

 

역시나 이 빵집을 말하는 분들은 최고의 빵 맛이라고 말하면서 탕종식빵의 맛도 좋고, 타르트 역시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장사의 신 빵집

 

youn*******


“비싸지 않고 맛있는 빵집이다. 남성역 출구 바로 앞에 있어 접근성도 좋다. 앙버터와 마늘 바게뜨를 먹었는데 둘다 엄청 맛있었다. 티비에 나왔다고 하는데 리뷰는 별로 없어 불안했지만 가보니 리뷰가 왜 적은지 모르겠다.”


니**


“여기 빵 담백하구 다 맛있아요! 비게뜨에 생크림들어간거, 감자빵, 파이, 모닝빵, 타르트!! 매일 구운 빵이 나와서 주민들한테 인기도 많구, 언뜻언뜻보이는 깨끗한 주방도 신뢰가 가요~~ 쿠키도 맛있구요!!”

 

이러게 이 집의 빵은 담백하면서 맛이 좋아 사람들이 더욱 많이 찾는다고 말하네요. 그러면서 왜 리뷰가 적은지 모르겠다는 말을 합니다.

 

 

장사의 신 빵집

 

 

 

 

 

미*


“단호박 인간답게 가장 추천드리는 빵은 단호박찹쌀이에요. 건강한 빵으로 지구를 정복하러 왔다는 어떤 우주인의 빵가게에서 먹어본듯한 맛이지만 이 근방에는 그 빵집이 없으니 전 아무래도 좋아요 겉이 조금 더 바삭한 느낌인 것 같기도 하고 거기보다 덜 촉촉해서 조금 더 빵먹는 느낌이 나기는 해요 설탕을 양심껏 넣은 맛이라 더 좋았습니다. 예전에 일산 무슨 빵집에서 감자치아바타 먹고 슬펐던 적이 있었는데 여기 감자치아바타는 맛있네요 감자의 구수함이 느껴져요 물론 감자채가 들어있지는 않아요  감자채가 들어간 치아바타 먹어보고 싶다. 아무튼 쫄깃하고 담백해요 옛날에 어디서 먹어본 감자치아바타는 좀 짭조롬한 맛이 있었던 것 같은데 담백한 것도 나쁘지 않네요 단독으로 먹어도 맛있는 치아바타예요. 앙바게트는 엄마가 “웬일로 먹물빵을 먹는대…”하며 좋아하신 빵이에요 먹물은 재료 표기가 안 돼있어서 들어갔는지 확인은 불가해요,, 쌀가루를 쓰셨다는데 그럼 왜 검은 색이지? 흑미인가? 모르겠어요 아무튼 바쟉하니 쌀가루 특유의 쫄깃 뭉침의 맛이 있네요 팥은 적당히 달고 버터는 우유맛보다 가염의 맛이 조금 더 있습니다. 무화과타르트는 뜯자마자 집안의 날파리들 다 끌어모은 기특한 초파리트랩이었어요 ^^ 덕분에 박멸 좀 했네요 사실 크게 인상깊지는 않고 달다구리 땡기는데 타르트치고 가격이 저렴하길래 골라봤어요 무척 달고 바쟉한 타르트지가 퍽 만족스럽던 타르트였습니다 손바닥만한데도 너무 달아서 3일 걸쳐서 먹었던 기억 잡곡식빵은 어무니픽인데 아무래도 식빵이다보니 제가 싫어하는 씹어넘기기 힘든 식감이 있지만 그렇게 나쁘진 않아요 근데 제가 이걸 다시 살날이 올지는 모르겠어요.”

 

역시나 이 집의 빵을 말하면서 정말 좋은 기억이 많다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네요.

 

 

 

장사의 신 빵집

 

옹**


“맛있고 깔끔합니다 자주 가는곳 이구요 아쉽다면 가격이 조금 비싼편이라 맘놓고 살수 없다는거요^^”


능*


“친절 + 빵이 다 맛있음 + 종류의 다양함. 특히 마늘바게뜨가 최고예요. 촉촉 + 부드러움!



쿼*


“남성역 바로 앞에 있어 찾아가기 쉬운 빵집. 대부분 빵이 맛있어요. 과일타르트도 있는데 크림치즈와 블루베리의 조합이 굿.”

 

끝으로 이번 장사의 신에 나온 빵집으로 유명한 곳으로 사람들은 대부분의 빵들이 맛이 좋다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사먹은 분들은 이 집의 빵 맛을 극찬하기에 괜시리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장사의 신에 나온 빵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장사의 신 빵집

 

 

 

 

 

#생생정보 장사의 신 빵집#생생정보 빵집#생생정보 동네빵집#생생정보 추억을 굽는 동네 빵집#생생정보 장사의 신#생생정보 장사의 신 동네빵집#생생정보 장사의 신 빵집 위치#블랑제리가마

 

장사의 신 빵집 상세정보


상가명: 블랑제리 가마


전화번호: 02-532-6399


주소: 서울 동작구 사당로13길 31 두산위브트레지움상가, 서울 동작구 사당동 1131 두산위브트레지움상가


이용시간: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가격 및 메뉴

 

피칸 타르트 2,500원

시나몬 러스크 4,000원

 

위와 같이 이번 장사의 신에 나온 빵집은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으면서 내어주는 빵은 퀄리티가 높아 사람들이 더욱 많이 찾는다고 말하니 그 맛이 궁금하네요.

 

 

 

장사의 신 빵집

 

#생생정보 장사의 신 빵집#생생정보 빵집#생생정보 동네빵집#생생정보 추억을 굽는 동네 빵집#생생정보 장사의 신#생생정보 장사의 신 동네빵집#생생정보 장사의 신 빵집 위치#블랑제리가마

 

장사의 신 빵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642

 

생생정보 한우 양념갈비 150인분 한정 돼지갈비 인생역전 강릉 풍년갈비 위치

2021년 12월 24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59회 으라차차 인생역전 돼지갈비 한우 양념갈비 식당 정보 “100% 한돈인증 최고등급 돼지생갈비를 특별한 정육방법으로 정성껏 매일 150인분 한정 제공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 동네 빵집으로 나온 곳을 보고 있는데, 이런 빵집이 있다면 하루 한끼는 맛있는 빵으로 식사를 대신할 것 같다는 생각이드네요. 늘 그렇지만 이렇게 추억을 굽는 빵집이라고 나온 곳은 왜 우리 동네에만 없는지 아쉬움이 가득하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며 이번 장사의 신에 소개된 연매출 8억원의 동네 빵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