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갈비 삼겹 맛의 승부사 동탄 소곰집 위치

2021년 12월 14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54회 맛의 승부사 - 돼지고기 천하통일! 심금을 울리는 미식의 甲 갈비 삼겹 식당 정보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기로 ‘갈비삼겹이 맛있는 곳. 수제 소금과 함께 좋은 추억 만드는 곳.’라는 말을 할 정도로 제대로 된 맛을 내는 식당이라 한다.”

이렇게 이번 갈비삼겹 맛집으로 나온 곳을 보고 있으니 고기 좋아하는 분들은 한번은 방문하고 싶은 마음들이 들것 같기에 미리 방문하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동탄 갈비 삼겹집

 

#생방송투데이 갈비 삼겹#갈비 삼겹#동탄 갈비 삼겹#맛의 승부사 갈비 삼겹#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동탄 소곰집#소곰집

동탄 갈비 삼겹집 소곰집 방문 후기 정보


ju****


“고기가 두껍고 쫀뜩하니 진짜 맛있게 잘먹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상차림도 깔끔하더라구요ㅎ 동탄에서 먹은 고깃집중에 젤 맛있었네요~~ 찐맛집 찾음요!! ^^”


Da*****


“고기가 엄청 두껍고 맛있어요ㅎㅎ 찍어먹을 소금이 엄청 다양해서 새롭네요ㅎㅎ 고기 구워주셔서 편했어용 장아찌가 별미 ㅎㅎ”

 

이렇게 이번 갈비삼겹집을 이야기하는 분들은 정말 고기 맛이 좋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동탄 제일의 고기집이라고 하네요.

 

동탄 갈비 삼겹집

 

 

 

 

내***


“친절한 설명 ~고기를 다 구워주시는 센스. 갓장아찌에 뼈삼겹 와사비 조합 개꿀맛. 목살 잔~~뜩 들어간 김치찌게와 계란후라이 올라간 밥~ 특히 수제 떡갈비도 킹왕짱~배터집니다. 하나하나 다 맛있게 잘먹었답니다. 먹느라 사진이 읎네요~ㅋㅋㅋ”


shi****


“고기를 맛있게 구워주시고 도톰한데도 질기지 않고 너무 고소했어요! 볶음밥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물냉하고 먹었는데 진심 맛있네여! 반찬 특히 곁들여 먹을 것들이 너무 많아 고민이 될 정도였습니당!”

 

역시나 이 집의 고기 맛이 보통ㅇ 아니라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고, 밑반찬 역시 잘 나와서 더욱 좋다고 합니다.

 

동탄 갈비 삼겹집

 

조**


“갈비삼겹이랑 꼬들살 진짜진짜 맛있어요!!! 특히 김치찌개가 존맛탱 또 갈게용”


캬*


“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고기 잘 구워주시고 바삭한 식감의 삼겹 좋아하는데 제 입맛에 딱 좋았어요! 김치찌개도 양 엄청 많고 안 맵고 맛있네요~ 고기랑 곁들일 절임류, 간장소스, 5가지 맛 소금 등 골고루 먹는 재미도 있었구용 ㅎㅎ 손님이 많던데 이유가 있나봐용”

 

이렇게 손님이 많은 집은 이유가 있다고 말하는 분도 있을 만큼 이번 갈비 삼겹 집에 대해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네요.

 

동탄 갈비 삼겹집

 

 

 

 

하***


“갈비삼겹과 오겹살 맛있어요 비계랑 고기 비율이 딱 제가 원하는거고 소금이 다양한데 다 맛있어요!”


262****


“맛있고 친절해요! 갈비삼겹 쯔란소금에 찍어먹으면 양갈비 맛도 나면서 맛있어요. 그외에 다른 소금들도 맛있고 간장파절임 소스나 반찬들도 맛있어서 좋아요~ 고기도 직접 구워주셔서 그런지 더 맛있는거같아요 동탄서 먹어본 고기중에 젤 맛있었어요! 고깃집 된장찌개를 좋아해서 조금 아쉬웠지만 대신 먹은 한우마늘라면이 맛있어서 좋았어요~”

역시나 이 집의 갈비삼겹을 먹어본 사람들은 엄지를 치켜세우기 바쁠 정도로 고기의 맛이 좋은 식당이라 말을 하네요.

 

동탄 갈비 삼겹집

 

 

김**

“고기메인사진은 못찍었지만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손수 고기도 직접 구워주시고 직접만드신 소금도 진짜 맛있었어요ㅎㅎㅎ 진짜 강추예요 여기”

허**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음료수 서비스에 기분도 좋았고고기나 냉면이 맛있었고 특별한 점은 소금이 종류별로있는데 직접 만드신다고함”

끝으로 이번 갈비삼겹집은 고기의 맛도 좋지만 사장님이 직접 만드는 소금으로 인해 더욱 풍미를 살려 먹을 수 있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방문하는 집이라고 말하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이번 갈비삼겹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동탄 갈비 삼겹집

 

 

 

#생방송투데이 갈비 삼겹#갈비 삼겹#동탄 갈비 삼겹#맛의 승부사 갈비 삼겹#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동탄 소곰집#소곰집

동탄 갈비 삼겹집 상세정보


상가명: 소곰집

전화번호: 031-8003-7445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중심상가1길 30 104호, 105호, 106호

영업시간:   목 오후 4시부터 새벽 1시까지 (금 - 일 오전 11시부터)

 

 

가격 및 메뉴

프리미엄 갈비삼겹 400g 30,000원

이렇게 이번 맛의 승부사에서는 갈비삼겹 맛집으로 알려진 식당이 나오면서 제대로 된 고기의 맛을 볼 수 있다 말하니 정말 궁금하네요.

 

동탄 갈비 삼겹집

 

#생방송투데이 갈비 삼겹#갈비 삼겹#동탄 갈비 삼겹#맛의 승부사 갈비 삼겹#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동탄 소곰집#소곰집

동탄 갈비 삼겹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721

 

생방송투데이 전남 영광 송이도 민박집 펜션 여행본능 섬 송이도친환경가족펜션 위치

2021년 12월 8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50회 여행본능 섬 – 나만 알고 싶은 섬! 전남 영광 ‘송이도’ 정보 “이번 송이도에서 나온 펜션은 스스로 말하길 ‘아름다운 섬 송이도친환경가족펜

tmi-attack.tistory.com

 

솔직히 삼겹살을 매우 좋아하는 편으로 갈비삼겹의 맛을 잘 알기에 무조건 한번은 먹어봐야ㅐ 하는 맛이라고 생각되네요.

고기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선택의 여지가 없을 정도로 먹고 싶기에 다음을 기약하며 이번 맛의 승부사에 소개된 동탄 갈비 삼겹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