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수도권 최고의 족발 맛집 권식족발 위치

2021년 12월 10일 금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52회 빅데이터 랭킹 맛집 – 수도권 최고의 족발 식당 정보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기로 ‘성동구 성수동맛집 성수족발. 720시간 숙성시킨 소스와 매일 생족으로 삶아 직화로 구워내는 불족발 매력에 빠져보세요 -단체 회식 모임 환영 합니다.’라는 말을 할 정도로 제대로 된 맛을 내는 식당이라 한다.”

이렇게 수도권 최고의 족발집으로 소개된 이 식당은 워낙 족발로는 유명한 곳으로 이 집만의 매력이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이 집의 족발을 보고 그 맛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수도권 최고의 족발집

 

#생방송투데이 수도권 최고의 족발#수도권 최고의 족발#수도권 최고의 족발집#수도권 최고의 족발집 위치#수도권 최고의 족발 맛집#생방송투데이 수도권 최고의 족발집#권식족발

 

수도권 최고의 족발집 권식족발 방문 후기 정보


이**


“맛있다고 해서 성수동 맛집 찾아서 간건데 깔끔하고 서비스도 좋았어요!!! 매운 족발에서 불맛나서 진짜 맛있더라고요~~”


seun******


“예~ 전에 방문한 적이 있었는데 계속 기억에 남았던 곳. 영양족발이 진짜 맛있고, 껍데기에 벤 양념간도 딱 좋아서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이었습니다. 3명이서 중자를 먹었는데 모두 잘 먹을 수 있는 정도의 양이었습니다. 중간에 서비스도 계속 주시는데 감사하게 잘 먹었습니다~!”

 

이렇게 이번 족발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깔끔하면서도 서비스가 좋은 집이라면서 극찬을 하네요.

 

 

수도권 최고의 족발집

 

 

 

 

 

jon******


“불족발이 적당히 매우면서 불향도 향긋하게 납니다. 저희 부모님은 맞은편 성수족발보다 여기가 낫다고 하시네요,”


김**


“족발하면 생각나는곳 고기는 야들야들하면서 쫄깃쫄깃 막국수와 같이 먹어도 맛있는 족발~~ 계란찜. 순대국 모두 다 맛있는곳 다녀간 사람들은 족발맛을 잊을 수 없는 곳 

 

역시나 족발집을 말하는 다른 분들 역시 최고의 맛이라는 것에 공감을 하며 극찬을 하네요.

 

 

수도권 최고의 족발집

 

 

3***


“여기는 맥주 맛집 입니다. 온도가 아주 좋아요. 그리고 불족발 그렇게 맵지 않으니 겁먹지 마시고 걍 불족발 시키세요 ! ㅋㅋㅋ 반반 시키지 마세요. ”


솜***


“식구들과 유명하다해서 왔는데 기대이상으로 너무 맛있네요! 불족발도 맛있고 영양족도 맛있고 밑에 깔린 작은 족발도 넘나 맛있어요 막국수는 첨보는 스타일? 인데 진!짜! 맛있었어요!”

 

그러면서 이번 수도권 최고의 족발집이 너무 맛이 좋다면서 처음 보는 막국수 역시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집이라고 하네요.

 

 

수도권 최고의 족발집

 

 

 

 

 

v*


“사장님 친절하시고 음식 정말 맛있습니다. 매장고 깔끔하고 기분 좋게 먹고 갑니다. 매운 족발 불맛향 강하고 기본 족발도 쫄깃하고 맛있습니다.”


단*


“서비스라고 떡국을 주셨구요, 막국수가 쫄면 같지만 너무 맛있었어요. 매운족발을 말할 필요도 없네요 너무 맛있었어요”

 

그러면서 이 집이 족발이 유명하다고 하지만 그 중에서도 매운 족발의 맛이 너무 좋다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네요.

 

 

수도권 최고의 족발집

 

제*


“족발이 맛있어요~ 부드러워서 살살녹네용ㅋㅋㅋㅋ 계란찜이랑 순대도 주시는데 그것도 맛있음ㅋㄱ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완전 기분좋게 먹고 왔네용~”


박**


“두번째 방문 입니당 너무너무 친절 하신데다가 엄청 맛있어요 ...자극적이지 않아서 매운족발도 잘 먹었습니다 반찬들도 되게 맛있는데 진짜 고기가 엄청 부드러워요”


lu****


“반반족발 시켰고, 매운 족발은 맵기조절을 따로 물어보시지 않으신걸 보면 맛이 하나인것 같습니다! 살짝 매워서 맵찔이는 마요네즈에 꼭 드세요ㅠㅠ 족발은 정말 야들야들 부들부들 녹는 그런 맛있는 족발입니다. 맛있어요!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기본 메뉴인 순대가 맛있어서 놀랬어요.”

 

끝으로 이번 족발집을 말하는 분들 역시 정말 야들거리면서도 최고의 맛을 내는 집이라고 극찬을 하는 분들이 워낙 많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족발집이라고 말하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수도권 최고의 족발집

 

 

 

 

 

#생방송투데이 수도권 최고의 족발#수도권 최고의 족발#수도권 최고의 족발집#수도권 최고의 족발집 위치#수도권 최고의 족발 맛집#생방송투데이 수도권 최고의 족발집#권식족발

 

수도권 최고의 족발집 상세정보


상가명: 권식족발


전화번호: 02-465-8516


주소: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7길 4 1층, 서울 성동구 성수동2가 300-64 1층


영업시간: 매일 오후 1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가격 및 메뉴

 

반반왕족발 중 36,000원

영양왕족발 중 35,000원

 

이렇게 이번 수도권 최고의 족발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왠지 한번은 맛보러 방문하고 싶어지네요. 그 맛이 궁금한 족발집입니다.

 

 

수도권 최고의 족발집

 

 

#생방송투데이 수도권 최고의 족발#수도권 최고의 족발#수도권 최고의 족발집#수도권 최고의 족발집 위치#수도권 최고의 족발 맛집#생방송투데이 수도권 최고의 족발집#권식족발

 

수도권 최고의 족발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722

 

허영만의 백반기행 제천 빨간 오뎅 물오뎅 분식집 중앙시장 외갓집 위치

2021년 12월 10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33회 화끈하다~! 충북 제천 보약 밥상 빨간 오뎅 물오뎅 분식집 정보 “이 집은 빨간오뎅으로 유명한 제천에서도 알아주는 맛집이라고 한

tmi-attack.tistory.com

 

솔직히 족발을 매우 아주 아주 많이 좋아하는 편으로써 무조건 방문하고 싶어지네요. 족발 맛집은 찾아다니면서 맛을 보는 편이라 이번 집을 보고 있으니 한번은 그 맛이 궁금해서라도 다음을 기약해보며 이번 수도권 최고의 족발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