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누룽지 닭백숙 고수뎐 이천 엄지장수촌 위치

2021년 12월 9일 목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51회 고수뎐 – 백전무패 볏짚 숙성 신공, 누룽지 닭백숙 식당 정보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기로 ‘토종닭 전문점 엄지 장수촌 입니다 ^^ 골동품이 곳곳에 전시되어있어 아이와 함께 오기 좋아요 단체룸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 ^^’이라 말할 정도로 제대로 된 한상을 내어주는 식당이라 말을 한다.”

 

이렇게 이번 누룽지 닭백숙을 볏짚에 숙성시켜서 맛을 내는 식당이 나오면서 사람들의 궁금증이 커질 것 같아 미리 이 식당을 방문하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천 누룽지 닭백숙집

 

#생방송투데이 누룽지 닭백숙#누룽지 닭백숙#생방송투데이 고수뎐#고수뎐 누룽지 닭백숙#이천 엄지장수촌#엄지장수촌#이천 누룽지 닭백숙

 

이천 누룽지 닭백숙집 엄지장수촌 방문 후기 정보


조**


“오리백숙이 정말 맛납니다.간도 적당하고 누룽지 맛이 탁월합니다. 육질도 부드럽고 직접 담그신듯한 각종 반찬들도 맛이 좋습니다.”


김**


“먹어본 백숙중에 손가락들어가요. 죽도 누룽지랑 같이 나오고 누룽지가 인절미같이 존득존득해요ㅎㅎ 아차 삼도 주시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까지 대용량 아이스크림이 아닌 시중에 파는 아이스크림이예요 ㅎㅎ 맛집인증입니다.”

 

이렇게 이번 누룽지 닭백숙집으로 나온 곳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후식 아이스크림은 기본이고, 누룽지의 맛이 참 좋다고 하네요.

 

 

이천 누룽지 닭백숙집

 

 

 

 

임**


“맛은 좋았으나...한국말 잘 못알아듣는 직원이 대부분이라 의사소통이 힘듬... 추가주문 하고 기다리다 주문전달 잘 안되었다는 말에 ㅠㅠ 30분 날렸어요~ 점심시간 지난시간이였늨데도... 주인분 찾아 주문 하세요~~ 후식 아이스크림은 좋아요~”


안**


“덕평에 위치한 누룽지닭백숙과 삼계탕이 유명한 엄지장수촌입니다. 오랫만에 방문했더니 삼계탕은 이제 안하네요. 주차장도 넓직하고 삼계탕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아서 가끔 방문했던 곳인데... 2인이 누룽지닭백숙을 먹으려니 양도 양이지만 가격이 조금 부담 스럽습니다. 기본찬으로는 항상 동치미, 오이무침, 겉저리? 고추등이 나옵니다.”

 

그리고 이 집은 가격이 부담스럽다는 분도 있는데 맛에 대해서는 참 좋은 집이라는 평이 많은 식당이네요.

 

 

이천 누룽지 닭백숙집

 

 

부*


“어 죽은 뭐. .제 입맛에는 맞지 않는것 같네요. 제 입맛에선 맞지 않지만 닭은 맛있네요ㅎㅎ 죽에는 한약재가 들어간거 같구요. 한약재를 좋아하시는 분들 에게는 괜찮을것 같네요.ㅎㅎ 저는 닭은 맛있었지만 죽에 들어있던 한약재를 좋아하지 않아서 별 3개 들리겠습니다.”


호**


“드라이브 가다 방문함 산을 끼고 있어서 주변은 고즈넉한 분위기고 음식은 무난하게 맛있다 주변에 간다면 한번쯤 더 방문할만함”

 

그러면서 이 집의 누룽지닭백숙이 좋다고 말하는 분과 한약재가 들어가서 호불호는 나뉠 것 같다는 분도 있네요.

 

 

이천 누룽지 닭백숙집

 

 

 

 

 

무**


“포장해와서 맛본 닭백숙. 닭백숙, 녹두누룽지죽, 오이무침, 무김치, 동치미, 겉절이까지 알차게 챙겨주신다. 집에 가져오는동안 식었는데도 잡내나 질긴 식감없이 부드럽다. 죽이랑 같이 먹었을때 셋이 먹기 딱 배부르고 맛있을만한 크기의 닭이 삶아져있다. 건강하고 구수한 향이 나는 닭고기에 달달한 곁들임 반찬을 먹으면 조합이 참좋다. 게다가 안그래도 고소한 누룽지죽에 녹두까지 들어있어 향이나 식감이 배가된다. 포장주문해와도 아깝지않은 맛과 구성이었다.”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닭백숙 시켰는데 전복까지 있네요 ^^ 양도 넉넉합니다 ~ 번창하세요 ~~”

 

더욱이 이 집을 말하는 분들은 밑반찬의 조합도 좋고, 고소함이 좋아 더욱 마음에 든다고 말하네요.

 

 

이천 누룽지 닭백숙집

 

망***


“지인추천으로 방문했는데 가기전고전화로 미리주문하고 가니 많이 안 기다리고 먹을수 있었어요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오리백숙은 별로 좋아하지는 않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네명이 배부르게 먹고 후식으로 앵스크림도 먹을수 있었어요 재방문 의사 있어요”


so*****


“오리백숙도 누룽지도 엄청 맛있어요!! 둘이 먹기엔 양이 많아서 누룽지는 포장해서 집에서 또 먹었네요 :) 이모님께서 후식으로 새싹쌈까지 주셔서 감동이었어요. 또 방문하겠습니다.>”

 

끝으로 이번 누룽지 닭백숙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너무 좋았던 기억이 많은 식당이라면서 재방문 의사를 밝혀주네요.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다시금 방문하길 원하는 집이라고 말하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이천 누룽지 닭백숙집으로 나온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이천 누룽지 닭백숙집

 

 

 

 

 

 

#생방송투데이 누룽지 닭백숙#누룽지 닭백숙#생방송투데이 고수뎐#고수뎐 누룽지 닭백숙#이천 엄지장수촌#엄지장수촌#이천 누룽지 닭백숙

 

누룽지 닭백숙집 상세정보


상가명: 엄지장수촌


전화번호: 031-635-8895


주소: 경기 이천시 마장면 덕평로 816-40, 경기 이천시 마장면 덕평리 104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누룽지 닭백숙 45,000원

 

이렇게 이번 볏짚에 숙성시킨 누룽지 닭백숙 맛집으로 나온 식당은 가격도 저렴하면서 그 맛은 월등해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다고 하니 저 역시 궁금하긴 합니다.

 

 

이천 누룽지 닭백숙집

 

 

#생방송투데이 누룽지 닭백숙#누룽지 닭백숙#생방송투데이 고수뎐#고수뎐 누룽지 닭백숙#이천 엄지장수촌#엄지장수촌#이천 누룽지 닭백숙

 

누룽지 닭백숙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719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토종닭 닭개장 맛집 호반으로부터 위치

2021년 12월 6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48회 자족식당 – 서울 도심 한복판에 토종닭 자족식당 정보 “이 집은 직접 키운 토종닭만 사용하는 곳으로 조리 시간이 길어 미리 예약을 하고 가는게

tmi-attack.tistory.com

 

솔직히 닭백숙을 가장 사랑하는 사람으로써 누룽지닭백숙은 흔하지만 이렇게 볏짚에 숙성시켜서 내어주는 곳은 처음 보네요.

 

그렇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며 이번 생방송투데이 고수뎐에 소개된 이천 마장면에 위치한 누룽지 닭백숙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