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해물 장단콩 칼국수 파주 용궁칼국수 위치

2021년 11월 30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41회 으라차차 인생역전 해물 장단콩 칼국수 식당 정보


“용궁칼국수는 면의 명장(明匠)이 자체 제면소에서 직접 뽑은 천하 제일의 면입니다. 유전자변형식품을 원료로 하는 식재료가 난무하는 상황에서 순 국내산의 보리와 현미를 주원료로 전분과 밀가루 그리고 글루텐을 비롯해서 방부제를 일체 첨하가지 않은 100% 자연산 그대로의 통곡물로 만들었기에 당뇨나 고혈압 및 아토피가 있는 분도 마음 놓고 드실 수 있는 세계 최초의 건강지향성 칼국수입니다. 지금까지 건강과 맛은 물론 다이어트와 뷰티까지 고려한 이와 같은 칼국수는 진정 그 어디에도 없었습니다.”

 

이렇게 이번 인생역전 식당에는 파주에 위치한 유명한 칼국수집이 나왔는데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의 평이 너무 좋기에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해물 장단콩 칼국수집

 

#생생정보 해물 장단콩 칼국수#해물 장단콩 칼국수#생생정보 장단콩 칼국수#장단콩 칼국수#파주 해물 장단콩 칼국수#파주 용궁칼국수#용궁칼국수

 

해물 장단콩 칼국수집 용궁칼국수 방문 후기 정보


여우***


“해물찜~매콤한양념이 맘에 들어요. 코끼리칼국수1인~국물맛이 시원해요. 현미해물파전~좀 느끼해요. 낚지만두(3개)~단백함 장단콩완자~고소하고 맛 좋아여 평일이라 그런지 기다림없이 바로 입장”


pro*****


“건강한 맛 이었어요. 칼국수 궁물은 아쥬 시원하고 면은 밀가루0% 면이어서 속도 편안하고 건강한 배부름 이었답니다.”

 

이렇게 이번 장단콩 칼국수집을 방문한 분이 말하길 워낙 건강한 맛이고, 맛도 좋아 속도 편한 말도 안되는 집이라고 하네요.

 

 

해물 장단콩 칼국수집

 

 

 

 

 

kyun******


“주차장이 아주 넓어 주차하기편해요~~ 저희는 자리가 있어서 바로 들어갔는데 좀 지나니까 점점 대기손님들이 많아지더라구요! 그래도 밖에 대기할수있는 의자들이 아주 많아서 편하게 대기할수있을거 같아요. 저희는 2인세트 시켰습니다! 파전도 먹어보고싶었는데 2인세트엔 파전이 포함되어있지않아서 작은걸로 8천원짜리 추가로 주문했어요. 칼국수 국물은 깔끔한맛이 아주 좋았어요! 면은 장단콩면인데 오래끓여도 면에 간이 베는거같지도 않고 칼국수 같지않아서 제취향은 아니었어요ㅜㅜ 나중에 국물조금에 조개 조금 남겨서 가위로 다져서 그 국물에 죽 해드시면 완전 꿀맛!! (당근,계란,참기름만 넣으세요) 오징어완자는 튀김인줄알았는데 완자! 근데 튀김맛ㅋㅋㅋ 아구찜 디게 맛나요!! 양도 생각보다 많고 맛있어서 아주 열심히 발라먹었지요~~ 파전은 속이 안익어서 왔더라구요ㅠㅠ 아우찜먹느라 못봤는데 남자친구가 안익은건지 모르고 반을 넘게 먹어버려서;;; 좀더 익혀달라고도 못하고 그냥 남겼어요ㅠㅠ 바짝 익혀달라고 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그 맛이 좋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간이 잘 베지 않는 장단콩 칼국수기에 호불호는 있을 것 같다고 하네요.

 

 

해물 장단콩 칼국수집

 

hyu******


“음식들이 깔끔하고 좋았어요 음식 간을 세게 드시는분들은 심심하다 느낄수 있지만 셀프바도 사장님설명도 다 만족합니다”


강**


“지인 추천으로 방문 웨이팅이 싫어서 월요일 아침 문열자 마자 갔는데.. 앉자 마자 사람들이 우루르~~주말에 왔으면 아이그_~~ 다행. 맛있게 잘 먹고 가요 커플세트 시켰는데, 건강한 배부름~ 면이 너무 신기했어요~ 잘 먹고 가요 또 발문 예정입니다!”

 

그렇지만 이번 해물 장단콩 칼국수집이 정말 좋다는 분들은 워낙 많은데 그 맛이 좋아서 더욱 찾는 집이라고 하네요.

 

 

해물 장단콩 칼국수집

 

 

 

 

 

DK****


“전체적으로 조미료 맛이 강하지만 콩나물만 수북한 해물찜이 아닌 아귀와 낙지가 가득 찬 정직한 해물찜이 맘에 든다.”


kevi******


“성동사거리 인근 좀 외진곳 위치하여 접근성이 떨어지지만 해물이 들어간 칼국수 맛있다. 밑반찬도 정갈하고 맛있고 셀프바 이용하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시간될때 자주 찾는 맛집이다.”

 

역시나 이번 맛집을 방문한 사람들이 워낙 제대로 된 곳이라면서 극찬을 하네요.

 

 

해물 장단콩 칼국수집

 

 

kri********


“해물도 좋아하고 국수도 먹고싶어서 들른 곳. 맛과 분위기 모두 좋았다. 국수가 일반적인 국수가 아니라 자체 개발 국수인데, 역시 건강에 좋으면 맛은... 쫅깃하긴 한데 내 입맛엔 살짝 안맞았다. 해물짬이 기가 멕힘. 국수 먹으러왔다가 해물찜 클리어하고 국수 먹고 볶음밥까지 완료. 전복 두 마리고 추가했는데 완전 저렴하게 몸보신 한 느낌. 담에 또와야징 마당에 분수도 있고 각종 꽃도 있고 넘나 좋음.”


무지****


“간이 슴슴해요~자극적이지 않아 좋은거 같아요 무엇보다 장단콩으로 만든 국수 면발 씹을 수록 고소했어요”

 

끝으로 이 칼국수집이 정말 좋다고 말하는 분들은 자극적이지 않은 맛으로 더욱 마음에 든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장단콩의 면발이 매력적이라고 말하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해물 장단콩 칼국수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해물 장단콩 칼국수집

 

 

 

 

 

#생생정보 해물 장단콩 칼국수#해물 장단콩 칼국수#생생정보 장단콩 칼국수#장단콩 칼국수#파주 해물 장단콩 칼국수#파주 용궁칼국수#용궁칼국수

 

해물 장단콩 칼국수집 상세정보


상가명: 용궁칼국수


전화번호: 0507-1445-8805


주소: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성동리 77-1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용궁세트 4인 90,000원

고래세트 3인 62,000원

 

위와 같이 이번 해물 장단콩 칼국수집으로 나온 곳은 워낙 유명한 곳으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고 말하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 식당으로 보이네요.

 

 

해물 장단콩 칼국수집

 

#생생정보 해물 장단콩 칼국수#해물 장단콩 칼국수#생생정보 장단콩 칼국수#장단콩 칼국수#파주 해물 장단콩 칼국수#파주 용궁칼국수#용궁칼국수

 

해물 장단콩 칼국수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713

 

허영만의 백반기행 이재명 윤석열 을지로 이모카세 가맥집 나드리식품 위치

2021년 12월 3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32회 대통령 후보 대선 백반 이모카세 식당 정보 “이 집은 워낙 유명한 을지로에 핫한 식당으로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해야 한다고 한다.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장단콩을 이용해서 해물을 넣고 칼국수를 만드는 집이 있다니 콩요리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선택의 여지가 없이 방문해봐야 할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더욱 탐나는 집으로 한번 맛을 보고 싶은 마음이 크기에 다음을 기약하며 이번 해물 장단콩 칼국수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