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뼈탑숯불구이 가격 리얼맛집 직화삼곱 위치

2021년 9월 1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887회 리얼맛집 뜯고, 맛보고, 즐기고, 뼈탑숯불구이 식당 정보


“이번 맛집으로 나온 식당은 스스로 최고의 고기는 자신들이 굽는다고 말하면서 손님은 그냥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된다고 말을 하네요. 이렇게 손님을 왕으로 모시면서 질 좋은 고기를 선보이는 식당이라 합니다.”

 

이렇게 뼈탑숯불구이라는 재미있지만 맛도 좋은 음식을 손님에게 내어주는 식당이라 하기에 한번은 방문하고 싶은 마음이 들것 같아 미리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뼈탑숯불구이#생방송투데이 뼈탑숯불구이 가격#뼈탑숯불구이 가격#뼈탑숯불구이#생방송 뼈탑숯불구이#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리얼맛집 뼈탑숯불구이#직화삼곱

 

뼈탑숯불구이집 직화삼곱 방문 후기 정보





“여자친구가 맛있게 먹었었다며 데려와서 먹어봤습니다 저녁시간대라 사람들 붐비는데도 불구하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셨고 나오는 찬들이 고기랑 너무 잘어울려서 평소에 채소나 찬들 손도 안대는데 정신없이 먹었습니다 사장님 붙임성 너무 좋으십니다.. 타투 이쁘다고 식혜도 받았어요 ^^ 가격대비 훌륭한 서비스랑 맛. 너무 좋았습니다 재방문 의사 높습니다”





“몇일전 방문했는데 직원들도 다 친절하시고 고기맛도 정말 맛있고 반찬도 정갈했습니다 특히 홀에서 모자쓰신분 정말 친절합니다”

 

이렇게 뼈탑숯불구이 맛집으로 불리는 곳을 방문한 분들이 말하길 친절함은 기본에 고기 맛도 좋은 식당이라며 극찬을 하네요.

 

 

 

 

 

전**


“매장이 넓고 주차 편해요. 성수역 지하철역에서 바로라 접근성이 좋아요. 매장 예쁘고 구워주는 고깃집이라 편하긴 한데 고기맛은 약간 아쉬웠어요. 숙성육이라고 하기엔 풍미가 부족했어요. 목살을 좀 두껍게 잘라주시면 훨씬 맛있을것 같은데 얇게 잘라 구워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육즙이 더 빠진듯... 보통남자 1명이 고기 3인분 먹었는데 배가 부르지 않았어요. 고기양, 냉면양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냉면에 무채가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한우 왕된장찌개는 추천해요. 푸짐하고 맛있어요.”





“저녁에 고기먹을땐 너무 바쁘시고 테이블이 너무 커서 밥먹기 힘들었는데 점심 메뉴는 넘 맛있었어요!”

 

그러면서 요즘 맛집의 기본인 주차도 좋고, 접근성이 대박이라고 하네요. 그러면서 점심 메뉴도 좋고, 다른 메뉴 역시 맛이 좋은 식당이라 말을 합니다.

 

 

 

 

 

정**


“고기도 처음부터 구워 주셔서 편하게 먹을 슈 있엇고 무었보다 넘 맛있어여 ㅠㅠ 반찬도 깔끔하고 다 깔끔하게 잘나와서 또 가려구영!!”


낮*


“진짜 맛있어요~ 특히 꿀살이랑 곱창이 제일 맛있었고 밑반찬이랑 사이드 메뉴도 다 맛있어서 엄청 먹었네요. 고기를 다 구워줘서 더 좋아요.”


늘*


“세트 가성비 넘 좋고 구성도 짱 ㅠㅠㅠ 아 그리고 꽃살이랑 대창 둘 다 너무 맛있어서 원래 고기랑 곱창 조합 진짜 좋아하는지라 여기 자꾸 찾을 거 같아요 ㅠㅠㅠ 구운 백김치랑 먹으면 진짜 핵존맛... 구워주셔서 편하고 엄청 친절하시네요 ㅎㅎ 육회랑 밥, 냉면, 찌개 모두 맛있었어요!!!”

 

끝으로 이번 뼈탑숯불구이집은 고기도 다 구워주니 편하게 먹을 수 있고, 세트메뉴도 좋아서 더욱 마음에 드는 식당이라 하는 분들이 많네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고 말하는 식당이니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아래 뼈탑숯불구이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뼈탑숯불구이#생방송투데이 뼈탑숯불구이 가격#뼈탑숯불구이 가격#뼈탑숯불구이#생방송 뼈탑숯불구이#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리얼맛집 뼈탑숯불구이#직화삼곱

 

뼈탑숯불구이집 상세정보


상가명: 직화삼곱


전화번호: 02-461-0108


주소: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 97 1층, 서울 성동구 성수동2가 300-5 1층


영업시간: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뼈탑숯불구이 세트 61,000원

 

 

이렇게 리얼맛집으로 나오는 이 식당은 워낙 유명한 식당으로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그런 집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뼈탑숯불구이#생방송투데이 뼈탑숯불구이 가격#뼈탑숯불구이 가격#뼈탑숯불구이#생방송 뼈탑숯불구이#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리얼맛집 뼈탑숯불구이#직화삼곱

 

뼈탑숯불구이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111

 

생생정보 대왕소갈비찜 고수의 부엌 일죽 맛집

“큰 뚝배기에 푸짐하게 전복과 낙지 한 마리, 대왕갈비를 담아준다. 목이버섯, 송이버섯, 부추, 한약재를 함께 우려낸 국물이 진국이다. 앉아서 식사할 수 있는 테이블석과 좌식 탁자 테이블이

allallallallall.tistory.com

 

솔직히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나 SNS에 사진 올리는거 좋아하는 사람들이 방문하면 딱이네요. 마치 저처럼 말입니다.

 

그렇기에 성동구까지 갈 수는 없고, 오늘은 뼈구이 한판을 먹으러 방문할 것을 생각하며 이번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에 나온 뼈탑숯불구이 식당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