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빙수족발 가격 30년 전통 택시맛객 수원 이서방왕족발보쌈 위치 어디

2021년 8월 11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66회 30년 전통 택시맛객 빙수적발 식당 정보


“이집은 스스로 말하길 ‘시그니처 메뉴로는 족발, 보쌈,불족발,냉채족발 이 있으며, 이서방족발보쌈 수원본점에서는 메뉴에 선택 사항을 넣어 고객님들의 입맛에 최대한 맞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족발은 따뜻한 족발, 식은족발로 나뉘며, 따뜻한 족발은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고, 식은 족발은 쫄깃한 식감을 자랑합니다. 불족발은 맵기 상, 중, 하 로 구분되며, 요청 없을 시 중간맛(신라면 정도의 맵기)으로 제공 됩니다. 보쌈의 경우 삼겹살 위주, 살코기 위주, 삼겹살 반/살코기 반 가능하면, 특별한 요청 없으시면 삼겹살 또는, 삼겹살 반/ 살코기 반 제공 됩니다.’라는 말을 할 정도로 제대로 된 맛을 내는 곳이라고 한다.”

 

이번 빙수족발을 파는 이 식당을 보고 있으니 한번은 방문해서 이 집의 족발맛을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에 방문한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빙수족발#생생정보 빙수족발 가격#빙수족발 가격#빙수족발#30년 전통 빙수족발#생생정보 택시맛객#수원 이서방왕족발보쌈#이서방왕족발보쌈

 

수원 빙수족발집 이서방왕족발보쌈 방문 후기 정보


최**


“반반으로 포장해왔어요~~ 족발 + 보쌈!! 부부는 쫄깃한 식감이 좋은 족발먹고, 아이들은 부드러워서 좋아하는 보쌈!! 이서방족발보쌈은 반반메뉴가 있어서 넘 좋아요. 포장해오면 3천원 할인도 해주고 게다가 막국수랑 만두 서비스도 있어서 넘 좋네요. 맛도 양도 가격도 맘에 들어요!! 깔끔한 포장으로 자주 찾게되는 이서방족발보쌈 수원본점입니다!! 용기크기가 다 같아서 설거지후에 차곡차곡 정리도 잘되서 주부님 맘에 쏙 듭니다!!”


정**


“잡내도 안나고 쫄깃쫄깃 맛있더라고요. 직접 담근 무말랭이랑 마늘이랑 양파절임 넣고 싸먹는데 넘 맛났어요. 족발집 최애맛집이에요. 밥 안먹는 아들이 먹어서 기분 좋은 식사 시간이었어요. 다음엔 보쌈도 먹으러 가야겠어요”

 

이렇게 이번 빙수족발 맛집을 찾아서 방문한 분들이 말하길 자신이 말할 수 있는 최고 족발집이라고 말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윤**


“양도 많고 기타 반찬도 많고 맛있었습니다!!!! 포장해갔는데 되게 꼼꼼하게 잘 해주셔서 막국수 국물 하나도 안 셌어요 다음에 또 올게요.”


이**


“족발보쌈 반반메뉴로 포장해서 먹었습니다. 불족발 맛은 많이 맵지는 않았고 매운향과 맛은 느껴지니 더 좋더라구요! 그리고 따뜻함과 부드러운 식감이 좋았아요! 잡내도 없고 맛도 좋고 막국수랑 날치알주먹밥, 계란찜도 맛있어요^^ 포장해서 먹길 잘한것 같아요~ 퇴근 후 개운하게 한잔하면서 먹었네용.”

 

그래서일까? 양도 많고, 맛도 좋은 족발집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말하면서 포장하면 더 잘 준다고 말을 하네요.

 

 

 

 

 

choi******


“수원 족발 보쌈 맛잇기로 유명한 곳이예요~ 여기서만 시키는데 너무 맛잇네요 회식장소로도 좋고 최애음식 최애족발입니다!!! 너무 푸짐하게 잘먹엇어요”


92dre******


“족발 좋아하시는 어무니, 아부지 모시고 갔는데~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맛집포스^^ 방송에도 엄청 출연한 집이네요~!! 입구에 대기번호표가 있는거보니까 줄서서 먹는 곳이라는 의미겠죠?! 기대하는 마음으로~ 족발, 보쌈 반반메뉴 주문ㅎㅎ 보쌈은 마지막 한점까지 따듯하게 먹을 수 있게 나오고 족발은 눈으로 봐도 먹음직스럽게 잘 삶아졌다! 는게 느껴져서 좋았음~ 장충동 족발부터 맛나다는 족발 많이 먹어봤는데~ 이집 족발 찐으로 인정함!!”

 

그리고 원래 이 집이 맛 좋기로 소문난 곳이라면서 자신 다른 족발집도 많이 먹어봤는데 이 집이 진짜 맛집이라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네요.

 

 

 

 

mem*****


“쫄깃하고 담백한 일반족발과 매콤한 불족발까지 너무 맛있어서 어느것 하나 포기하고 싶지 않아 항상 반반메뉴로 주문하죠~ 날씨가 많이 추웠었는데 기본 서비스로 제공되는 따끈하고 얼큰한 꽃게탕도 너무 맛있었어요. 꽃게탕을 주신다고 했는데 커다란 꽃게와 함께 새우와 해물들이 들어가서 국물이 정말 진하고 시원했네요.”


김**


“보쌈+불족발 셋트 메뉴를 주문했는데 양도 엄청 많고 돼지 냄새 하나도 안나고 쫄깃쫄깃하며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불족발에서는 불향가득하니 매콤하며 조만간 또 생각날 맛인 이서방족발보쌈 수원본점이였습니다”

 

역시나 이 집의 족발이 최고라면서 추천하는 분들과 기본 서비스부터시작해서 불족발까지 뭐하나 빠지는 것이 없는 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mim*****


“존맛도리도리! 수원 족발 맛집! 반반 족발로 보쌈이랑불족발 먹었는데 조합이 짱이에염 !!인생 족발 보쌈.. 와우바우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여기 따뜻한 족발 포장해주시는거 너무 꼼꼼해주셔서 좋았습니당 ! 또 포장하러 갈게요ㅎㅎ very good!”


이**


“족발 불족발 반반 메뉴 최애 메뉴가 될 것 같아요! 정말 쫄깃 그자체였고 돼지냄새 전혀 안나서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 불족발 맵기는 '상'으로 했는데 딱 맛있게 매웠어요! 매운맛 좋아하시면 무조건 상 추천드릴께요. 방문포장시 3,000원 할인도 받을 수 있어 자주자주 포장해와야겠네요 :)”

 

끝으로 자신의 최애 메뉴가 될 것 같다고 말하는 분이 말하길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수원 족발 맛집으로 이집이 최고라며 말을 하네요.

 

이렇게 이번 빙수족발 맛집으로 나온 이곳은 워낙 유명한 족발집으로 아래 찾아가기 편하게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빙수족발#생생정보 빙수족발 가격#빙수족발 가격#빙수족발#30년 전통 빙수족발#생생정보 택시맛객#수원 이서방왕족발보쌈#이서방왕족발보쌈

 

수원 빙수족발집 상세정보


상가명: 이서방왕족발보쌈


전화번호: 0507-1373-5515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권로 134,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류동 1075-10


이용시간: 정오 12시  오후 11시


가격 및 메뉴


빙수족발 33,000  43,000원

 

 

이번 빙수족발 맛집을 보고 있으니 왠지 오늘은 족발을 먹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것 같기에 진짜 맛집다운 포스를 보여주는 것 같네요.

 

 

 

수원 빙수족발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463

 

생방송투데이 막국수 소불고기전골 공짜 광주 추자리막국수 위치

2021년 8월 9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872회- 맛있GO 싸다GO -막국수를 시키면 소불고기전골이 공짜! 식당 정보 “이 집은 경기도 광주에 가성비 맛집으로 불리는 곳으로 스스로 말하길 ‘온가족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빙수족발이라는 여름에 족발 좋아하는 사람들이 무조건 한번은 먹고 싶을 메뉴를 가져왔다니 반칙인 것 같네요.

 

저 역시도 족발을 좋아하는 입장으로써 시원한 냉채족발을 먹긴 했지만 빙수족발은 신기함이 있어 한번 먹어볼 것을 생각하며 이번 택시맛객에 나온 빙수족발 맛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생생정보 빙수족발#생생정보 빙수족발 가격#빙수족발 가격#빙수족발#30년 전통 빙수족발#생생정보 택시맛객#수원 이서방왕족발보쌈#이서방왕족발보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