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제주 흑돼지 오겹살 목살 제주돼지 한판 고기국수 자족식당 참숯구이 몬트락 위치

2021년 8월 9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872회- 자족식당 -맛대결 한판승! 제주 흑돼지vs백돼지 식당 정보


“제주특별자치도에서 인증한 '100% 제주돼지고기 인증점' , 도민들도 즐겨 찾는 제주맛집 숯불구이 몬트락은 전국 어디에서나 제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소비자가 믿고 먹을 수 있는 제주돼지고기 전문점입니다. 몬트락은 청정환경과 제주의 맑은공기가 있으며 단일 농장 환경친화 축산 농장에서 사육한 돈육으로 우리가족의 안전한 먹거리를 최우선으로 책임지는 프리미엄브랜드입니다.”

 

아직 이 집은 워낙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으로 예약을 미리하고 가던지 조금 부지런을 떨어야 맛을 볼 수 있는 식당으로 불리기에 아래 이번 제주 흑돼지구이 맛집을 방문한 분들의 후기를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제주 흑돼지 자족식당#제주 흑돼지 자족식당#제주 흑돼지 자족식당 위치#참숯구이몬트락#제주 흑돼지 오겹살 자족식당#제주돼지 한판 자족식당#제주 참숯구이몬트락

 

제주 흑돼지 오겹살 목살 제주돼지 한판 고기국수 자족식당 참숯구이몬트락 방문 후기 정보


김**


“기사님이 추천해주셔서 왔는데 첨엔 너무 상업적인 곳 아닐까 싶었는데.기우였어요 직원들 친절하시고 고기 아주 신선하고 좋고요 김치찌개도 아주 진하고 맛있더라구요 정말 잘 먹었습니당^^”


정**


“가격도 합리적이고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가족들과 식사하기 딱 입니다. 아이들도 고기 잘먹고 아내도 좋아합니다. 좋은 추억 만들고 갑니다. 사업 번창하세요.”


윤**


“최근 제주도 여행때 막날 먹은집!!! 공항근처에 제일 큰 고깃집으로 들어갔을뿐인데.. 역시 제주도라 고기도 신선하니 맛있고 시설도 깔끔... 밑찬도 화려하진 않은데 깔끔하고 메인에 딱어울리게 나와서 만족스럽게 식사했습니다!”

 

이렇게 이번 제주 흑돼지를 맛볼 수 있는 자족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이 말하길 정말 최고의 집이라면서 신선한 고기의 맛이 더욱 좋았다고 하네요.

 

 

 

 

이***


“시설깔끔하고 반찬 다양하다. 고기맛도 맛있다. 근데 굳이 제주도까지 와서?라는 생각이드는 삼겹살집. 체인이라 그런지 서울의 삼겹살집과 다를바가없다. 그거보단 테이블에 사람을 앉힐때 다 붙여앉힌다. 두테이블정도 차있을때 들어갔는데 다른테이블 바로옆에 앉혔다. 제주도는 코로나가 많지않아서 그런가? 실내도넓은데. 한칸띄워서앉히고 사람꽉차면 그때 옆좌석에 넣어줘도될거같은데”


대*


“제주도 여행중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인터넷보고 왔는데 고기품질이랑 육즙이 미첬습니다.엄청 맛있어서 3명에서 가서 7인분먹고 나왔습니다ㅎㅎ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고 가게 분위기도 좋고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제주도 오면 꼭 가보세요 추천드립니다!!”

 

역시나 깨끗한 가게와 친절한 사장님을 포함해 맛있는 고기까지 완벽한 집이라는 말이 있네요. 그러면서 추천하는 분들이 많은 고깃집입니다.

 

 

 

 

chun*******


“제주도에와서 아 제주돼지는 꼭먹어봐야지 하고 검색하던중 오게되었는데 너무 맛있었네요. 특히 흑돼지 삼겹과 가브리살은 육즙이 아주 좋습니다. 아이들도 입맛에 맞고 마지막은 고기국수로 마무리를 했는데 아주 깔끔했습니다.”


sam*****


“존맛탱.. 목살이 특히 맛있었다.. 입에서 육즙이 팡팡. 해물된장찌게가 얼큰하고 끝내줬다..크으. 아스파라거스도 구워주시는데 꼬소하고 맛있음. 조금만 먹으려는데 허겁지겁 많이도 먹었다. 시설도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했다:)”


마****


“경치도 좋고 맛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니 최고입니다!!! 고기도 두툼하고 아주 만족 만족 대만족입니다! 다음에 다시 한번 여행오게 된다면 꼭 다시 들릴게요. 아주 만족합니다. 별5개!!”

 

끝으로 이번 제주 흑돼지구이를 맛볼 수 있는 자족식당이 정말 좋다면서 최고의 집이라는 분들은 너무 많아서 여기서 줄이며 저 역시 한번 방문할 것을 약속합니다.

 

이렇게 이번 제주 흑돼지 자족식당은 인기가 대단하다하니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제주 흑돼지 자족식당#제주 흑돼지 자족식당#제주 흑돼지 자족식당 위치#참숯구이몬트락#제주 흑돼지 오겹살 자족식당#제주돼지 한판 자족식당#제주 참숯구이몬트락

 

제주 흑돼지 오겹살 목살 제주돼지 한판 고기국수 자족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참숯구이 몬트락


전화번호: 064-757-2300


주소: 제주 제주시 임항로 20, 제주 제주시 건입동 1388-3


이용시간: 오후 4시부터 오후 11시까지

가격 및 메뉴



제주돼지 반마리 43,000원
제주돼지 한마리 88,000원

 

 

이렇게 가격은 생각보다 비싼감이 있는 것 같지만 그렇게 비싸지도 않고, 양도 많고, 맛도 확실한 고깃집이라고 하니 한번은 방문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제주 흑돼지 오겹살 목살 제주돼지 한판 고기국수 자족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567

 

한국기행 양평 산골밥집 나물전골 가격 금손남자 약손여자 식당 꼬예뜰 위치

2021년 8월 9일 월요일 EBS 한국기행 608회 여름 산골 밥상 금손남자 약손여자 산골밥집 방송 정보 “경기도 양평군, 하루 세 팀만 고수한다는 수상한 밥집이 있다? 사람 살리는 약손 가진 아내와 그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제주 돼지고기를 믿고 제대로 맛볼 수 있는 식당이 있다니 제주도를 방문해서 흑돼지를 맛볼 분들은 무조건 한번 가봐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저 역시도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가족여행으로 제주도를 갈 것을 생각하며 이번 제주 흑돼지 오겹살 목살 제주돼지 한판 고기국수 자족식당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생방송투데이 제주 흑돼지 자족식당#제주 흑돼지 자족식당#제주 흑돼지 자족식당 위치#참숯구이몬트락#제주 흑돼지 오겹살 자족식당#제주돼지 한판 자족식당#제주 참숯구이몬트락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