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만의 백반기행 부여 연잎밥정식 연잎떡갈비 연잎밥상 가격 연잎담 위치

2021년 8월 6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15회 기품넘쳐라 공주 부여 밥상 부여 연잎밥정식 연잎떡갈비 연잎밥상 식당 정보


“이렇게 이번 연잎밥 정식 맛집으로 알려진 곳은 스스로 말하길 ‘안녕하세요. 충청남도 부여군 맛집 연잎담입니다. 정갈한 맛과 정성스런 상차림, 최고의 서비스로 모시는 연잎담, 맛집의 대명사. 연잎담은 우리의 입맛과 눈길,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합니다. 가족단위의 모임은 물론 귀한 손님 접대에 어울리는 연잎담에 오셔서 맛있는 식사와 즐거운 시간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최고의 맛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드리는 연잎담이 되겠습니다.’라고 말을 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이번 백반기행에는 부여에서 연잎밥정식과 떡갈비 등을 맛볼 수 있는 곳이 나오면서 사람들의 관심이 커질 것 같기에 아래 이 식당에 대한 방문후기와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허영만의 백반기행 부여#백반기행 부여#백반기행 부여 연잎밥#백반기행 부여 연잎밥 정식#백반기행 부여 연잎떡갈비#백반기행 부여 연잎밥상#부여 연잎밥상#백반기행 부여 연잎밥상 가격#부여 연잎담#연잎담

 

부여 연잎밥정식 연잎떡갈비 연잎밥상 식당 연잎담 방문 후기 정보


뜨거***


“집밥처럼 자극적이지 않고 삼삼하니 딱 간 맞는 음식들 이더라구요 잘 찾아서 먹은 거 같아 만족입니다 특히 연잎밥이 향이 좋아서 어머니 만족해하신 식사 됐네요 감사합니다”


조**


“한정식 완전 좋아해서 여행갈 때 마다 찾아다니는데 여기는 진짜 가본 곳들 중에 5손가락안에 드는 듯 ㅎㅎㅎ떡갈비는 항상 진리지만!! 잘먹고 갑니다~ 주변에도 소문 많이 낼게요 ㅎㅎ”

이렇게 이번 연잎밥정식을 맛볼 수 있는 식당을 방문한 분들이 말하기로는 제대로 된 맛을 느낄 수 있는 집이라면서 향도 좋아서 맛이 좋다고 합니다.

 

 

 

 

 

Gyeb******


“강변에 억새구경하고 들어가니, 마침 손님이 없다. 점심때 늦게까지 너무많은 손님을 치렀다고 이른저녁에 찾아간 우리를 보고 가볍게 한숨을 쉴 정도이다. 웃으면서 차려줄때까지 기다릴테니 천천히 해달라고 했는데도, 바로 준비를 하신다. 우린 사진도 찍고 식혀 등 준비된 음료도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데 금새 상이 차려진다. 또 과식을 했다. 먹다가 배부르면 중단을 해야되는데, 맛난거만 대하면 왜 이렇게 절제를 못할까?? 이런 돼지같으니라구.”


bab******


“부여에서 먹는 첫끼... 맛있다.. 깨끗하다. 나 원래 연근안먹는데..오늘 세개나 먹었다ㅋㅋ”

 

역시나 부여에서 이 집을 방문한 사람들은 맛이 참 좋은 식당이라 말을 하고, 과식할만큼 맛이 좋은 집이라는 말을 하네요.

 

 

 

eagle********


“새로운 인생 맛집을 소개합니다. 부여가시는분 꼭 다녀오세요. 사실 전 부여출신이면서도 부여 음식점을 신뢰하지 않고 추천 따위도 하지 않습니다. 변한 맛집들 직접 정성을 다한게 아닌 공장에서 가져오는 음식들... 특히 지역 향토 음식들은 특히 심했죠. 부여에는 특별한 음식이 몇가지 있습니다. 숙성한우, 냉면, 연잎밥, 돌솥밥, 막국수, 오리 그리고 몇몇 음식들... 저중 숙성한우 오리요리 막국수 정도만 살아있고 궁남지, 서동공원 연잎밥 절대가서는 안되는집 구드래공원 돌솥밥은 직원들 불친절과 김치가 쉣! 냉면은 아들분이 육수에 겨자 넣으면서 망! 그러다가 오늘 누구에게나 추천하고 싶은 인생맛집 발견해서 공유합니다. 진짜 맛있습니다. 부여에 진짜 가정식 연잎맛집 입니다. 제 이름 걸고 홍보~~ 사장님 내외분이 많이 시골스럽지만;;;; 그만큼 좋습니다. 완전 왕추천!”

 

또한, 자신의 인생 맛집이라면서 이번 연잎밥정식을 맛볼 수 있는 식당을 말하는 분도 있는데, 이 분이 말하길 정말 누구에게나 추천할 집이라고 하네요.

 

 

 

 

Alin*******


“여행 중 들린 부여 연잎담. 여기는 들어가는 입구부터 정갈하면서 굉장히 넓음! 관광버스 50대 이상, 승용차 200대 이상 주차 가능 하니 편함. 부여 한정식, 향토 음식으로 특히 연잎밥은 처음 먹어보는데 넘 맛있었고 건강에도 좋고 든든했음! 반찬들도 다 맛있고 깨끗해서 좋았다. 다시 들려보고 싶은 부여 맛집.”


sk*****


“부여읍의 연잎담(부여읍 동남리 598-2)에서 서동밥상과 선화밥상을 먹었습니다. 분위기가 좋은 식당입니다.”

 

역시나 이 집을 방문해서 제대로 된 식사를 했다는 분들이 말하길 건강에도 좋은 밥상이라면서 이 집을 추천한다고 하네요.

 

 

 

 

 

tog****


“요기 오픈형 주방도 넘 맘에들구요. 연잎밥과 떡갈비 준문했는데 탁월한 선택이였던것 같아요. 부여향토음식점 1호점이라 그런지 가격도 착한 편인것 같아요.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음식이라 그런지 음식을 씹을때마다 내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 팍팍 들더라구요^^ 참 그리고 여기는 주차장이 넓어서 승용차 200대이상, 관광버스 50대 이상 주차가 가능하니까. 엄청 넓더라구요.”


tnm******


“부여군에서는 향토음식 알리기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 사업의 일환으로 개발된 브랜드가 바로 연잎담입니다. 연잎밥과 떡갈비를 메인으로 한 한상차림으로 보시면 되겠네요. 맛도 있고 사장님 내외분이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단지 두분이서 운영하시다보니 음식이 약간 늦더라고요. 늦으면 늦나보다~ 그려려니~ 하는 마음은 여행을 더욱 여유롭게 해준답니다~!ㅋㅋ”

 

끝으로 이렇게 제대로 된 식당에 오픈형 주방이라 신뢰도 역시 더욱 높아진다면서 연잎밥과 떡갈비 한상이 참 맛이 좋다고 하네요.

 

이렇게 이번 백반기행에 나온 부여의 연잎밥정식을 맛볼 수 있는 식당의 상세정보를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허영만의 백반기행 부여#백반기행 부여#백반기행 부여 연잎밥#백반기행 부여 연잎밥 정식#백반기행 부여 연잎떡갈비#백반기행 부여 연잎밥상#부여 연잎밥상#백반기행 부여 연잎밥상 가격#부여 연잎담#연잎담

 

부여 연잎밥정식 연잎떡갈비 연잎밥상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연잎담


전화번호: 041-835-3498


주소: 충남 부여군 부여읍 계백로180번길 9-13, 충남 부여군 부여읍 동남리 598-2


이용시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가격 및 메뉴


연잎담정식 30,000원
서동밥상 15,000원
선화밥상 15,000원

 

 

이렇게 부여 연잎밥정식을 맛볼 수 있는 이번 식당은 가격은 생각보다 비싸지 않다고 말을 하네요.

 

 

 

부여 연잎밥정식 연잎떡갈비 연잎밥상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566

 

허영만의 백반기행 공주 부여 산채식당 산채비빔밥 표고버섯 구이 도토리묵 광명식당 위치

2021년 8월 6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15회 기품넘쳐라 공주 부여 밥상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길 ‘무량사 입구에 위치한 산채식당입니다. 메뉴로 산채비빔밥, 표고버섯덮밥, 버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이번 백반기행에서는 부여에서 유명한 연잎을 가지고 정식과 떡갈비 등을 판매하는 식당이 나왔기에 괜시리 부모님을 모시고 가보는 것을 생각하며 이번 부여 연잎밥정식 연잎떡갈비 연잎밥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허영만의 백반기행 부여#백반기행 부여#백반기행 부여 연잎밥#백반기행 부여 연잎밥 정식#백반기행 부여 연잎떡갈비#백반기행 부여 연잎밥상#부여 연잎밥상#백반기행 부여 연잎밥상 가격#부여 연잎담#연잎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