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가평 평양식 물 막국수 평양온반 부손항아리막국수 위치

2021년 5월 14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13회 고수의 부엌 막국수 식당 정보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길 ‘부손 항아리 막국수는 평양냉면과 막국수의 중간지점에 컨셉을 정하고 방식은 평양냉면 오리지날 방식으로 면과 육수를 생산합니다. 평양냉면의 가을 하늘처럼 맑으면서 육향은 진하게 우러나는 육수와 맷돌로 제분한 100% 순 메밀 가루로 직접 압출 제면하여 메밀의 향을 살리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라는 말을 할 정도로 제대로 된 막국수를 맛볼 수 있는 식당이라 하네요.”

 

이렇게 고수의 부엌에서는 제대로 된 평양식 요리 전문점이 나온다고 하니 왠지 한번은 방문하고 싶은 마음이 들기에 아래 다른 사람들의 후기를 미리 정리해두겠습니다.

 

 

 

 

가평 평양식 물 막국수 평양온반집 부손항아리막국수 방문 후기 정보


차**

“앞으로 조금만 더 신경을 쓴다면 막국수 명가로 성장할 가능성이 있는 집. 시래기들기름막국수같은 메뉴는 향후 고기리막국수나 장원막국수 분당점의 아성을 위협할만한 잠재력이 매우 높은 막국수가 될것이라 본다. 시래기와 들기름의 궁합이 매유 조화로왔다.”


ㅇ*


“순수한 메밀의 맛을 잘 모르는 사람은 맛없다고 할수 있지만 시레기와 들기름의 조화가 좋고 메밀의 맛을 잘 살린 맛있는 들기름막국수였다.”

 

이렇게 이번 가평 평양식 물 막국수 평양온반 맛집으로 불리는 이 식당을 말하는 분들은 맛이 참 좋은 곳이라고 말하면서 들기름막국수의 맛 역시 좋다고 극찬을 하네요.

 

 

 

 

nayo*******


“블로그에 맛집이라해서 찾아갔는데, 수육은 비계만 잔득, 감자전은 물렁하고 진득하고, 온면에도 비계가득 고기가 있어 느끼하고...비빔국수도 별루고, 아이국수는 들기름이 너무 들어가서 느끼했어요. 돈이 아까웠던 집”


순**


“방문시각 13:25 먹지도 않고 나온시각 14:45 우리 테이블보다 늦게온 5~6팀 먼저 음식이 나오더라고요. 비슷하게 들어온 테이블은 그 전에 다 먹고 가시고... 홀관리가 별로라고 하는 리뷰를 봤고 음식 다른 테이블도 늦게 나오길래 앵간하면 늦게 나와도 좋게먹고 가려고 했는데 해도 해도 너무해서 그냥 나왔습니다. 중간에 몇번을 물어봐도 기다리라 그러고 금방 나온다는 소리만 해대고 싸가지도 없고 진짜 우리보다 한시간이나 더 늦게 온 옆테이블 먼저 주는거 보고 화나서 나왔네요. 손님 응대 이런식으로 할꺼면 음식이 맛있던 뭐던 그냥 장사를 안하셨으면 좋겠네요 관리가 안될꺼 같으면 손님이나 받질말던가 테이블만 채워놓고 이게 뭔지... 여행와서 마지막에 기분만 잡치고 가네요..”

 

그러나 이 식당에서 아쉬운 마음이 있다는 분들이 많기에 아쉬움이 섞인 말을 하면서 서비스부터 시작해서 안좋은 이야기를 하는 분들도 있네요.

 

 

 

 

 

tru******


“평양식막국수 였는데 처음 접했는데 저는 좋더라고요!!! 슴슴한 은은한 맛. 친절한 사장님이 처음 먹기전에 친절히 막국수에 대해 설명해주시고 추천도 해주셨어요^^ 음식 나오기 전에 뜨끈한 육수 주시는데!! 아 고기육수 짱짱 맛. 메뉴도 넉넉히 있어서 감자전에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온막국수, 시래기들기름막국수 넘나 맛있었어요!! 양도 넉넉히 달라고 부탁드리면 잘 주셔요(사장님큰손) 열무김치, 무생채같은 김치!도 맛있고 약간 저한테 매콤! 근데 국수랑 너무 잘 어울려요~ 수육도 먹고싶었는데 넘...배부름..ㅠ (사진은 다들 너무 배고파서 빠른 손으로 먹어버림....ㅜㅠ)”

 

그렇지만 이 식당을 와서 좋은 기억이 있다는 다른 분들은 최고의 집이라고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하는 분들이 많이 있네요.

 

 

 

 

 

 

예**


“모든 요리가 수준급이상이긴 쉽진 않다 오픈 2년 되셨다는데 항아리에서 숙성한 비법까지 더해져선지 감탄”


전**


“들기름막국수 넘 맛나요.. 면을 좋아하는편이 아닌데 술술 넘어가네요. 참 친절하시고 아기국수도 무료로 챙겨주셨어요. 아기국수도 들기름국수같은데 제가 먹어도 맛있더라구요ㅋ”


미***


“진짜 평양냉면 맛집!! 아 평양막국수!!평양냉면 매니아라면 꼭 성지순례하시길. 감자전필수”

 

역시나 이 집에서 들기름 막국수를 맛봤다는 분 역시 좋은 기억이 있는 곳이라면서 평양냉면 매니아라면 한번은 방문해도 좋을 집이라고 하네요.

 

 

 

 

 

 

김**


“일반적인 막국수를 원하신다면 비추합니다. 간이 거의 없는...육수 그대로의 맛이에요. 본연의 맛을 추구하신다면 괜찮을 수 있어요. 면발..맛있음. 육수..호불호 매우갈림. 간이 전혀 안됨. 비빔장..싱거움. 들기름 막국수...비추.”


아***


“평양비빔막국수랑 만두가 젤 맛있어요 ㅎㅎ다 맛있지만 꼽자면 맛있더구요~~ 가평에서 한번 씩 들르기 좋은 곳이네요.”


m***


“리뷰 믿고 갔던집들 다 실패해서 별 기대없이 갔다 너무 맛있어서 먹다 말고 사진찍었어요! 물막국수 들기름막국수 만두 감자전.. 정말 다 맛있어요!! 강추합니다~~ 특히나 만두... 최고!!!! 그리고 너무 친절하셔서 먹는내내 기분도 좋았네요~~~”

 

끝으로 이 막국수집이 좋다는 분들은 역시나 극찬을 하면서 강추하는 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더군다나 스스로 자신들이 연구하면서 만드는 곳이라고 말하기에 더욱 인기가 좋아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가평 평양식 물 막국수 평양온반집 상세정보


상가명: 부손항아리막국수


전화번호: 0507-1358-7787


주소: 경기 가평군 설악면 유명로 1818-13, 경기 가평군 설악면 선촌리 548-10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가격 및 메뉴


평양식 물 막국수 8,000원
부손 비빔막국수 8,000원

 

 

위와 같이 고수의 부엌으로 나오는 이 식당은 막국수 하나만은 위해 달려온 집 답게 대단한 맛을 내는 곳이라고 하네요. 특히나 온반 역시 맛이 좋다고 하는데 그 맛 역시 궁금한 식당이네요.

 

 

 

 

가평 평양식 물 막국수 평양온반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297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강서구 공항동 부추 주꾸미 철판 볶음 꾸이꾸이 돼지촌 쭈꾸미 맛집 위치

부추 주꾸미 철판 볶음 맛집 강서구 공항동 꾸이꾸이 돼지촌 쭈꾸미 방문 후기 정보 부추 주꾸미 철판 볶음 방송정보 “ ‘날씨야 아무리 추워 봐라. 옷 사 입나 주꾸미 먹지.’ 골목을 걷다 발

allallallallall.tistory.com

 

솔직히 막국수를 생각보다 좋아하지 않는 성격이라 그닥이라 생각했지만 뭔가 이곳은 특별함으로 자신들이 연구해서 만들었다하니 한번은 그 막국수의 면을 맛보러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며 이번 가평 평양식 물 막국수 비빔막국수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