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무쇠 철판 한우 모둠 구이 맛집 가격 위치 정보

 

생방송 오늘저녁 무쇠 철판 한우 모둠 구이

 

 

생방송 오늘저녁 무쇠 철판 한우 모둠 구이 맛집 가격 위치 정보

무쇠 철판 한우 모둠 구이 매장 방송 정보


“남다른 비기로 최상의 맛을 이끌어내 손님들의 발길을 끄는 음식이 있다는데, 고깃집과 어울리지 않게 살벌한 절단기부터 날카로운 그라인더까지 공구점에서나 볼법한 기계들! 오직 한우만을 지배하는 주인장이 고기의 육향을 그대로 지키기 위한 절대병기라는데, 뼈를 붙인 탓에 정육점에서 볼법한 절단기를 사용해 손가락 한 마디 두께로 잘라내야 육즙을 가득 머금을 수 있단다. 또한 오직 이곳에서만 볼 수 있는 무쇠 철판은 순수한 철만 사용해서 제작한 불판으로 십자 모양으로 쌓는 것이 특징! 높은 온도로 뼈부터 두툼한 육질까지 구워낼 수 있어 뼈에서 나오는 육향을 고기에 입힐 수 있다는데...”

 

2021년 2월 1일 월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490회- 무쇠 철판 한우 모둠 구이 편

 

이렇게 이번 생방송 오느저녁에는 벌집모양의 무쇠 철판에 한우 모둠구이를 먹을 수 있는 식당이 나와서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이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는 아래 남겨두겠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무쇠 철판 한우 모둠 구이

 

 

무쇠 철판 한우 모둠 구이 매장 상세정보


상가명: 백송

 

전화번호: 0507-1338-6292

 

주소: 서울 중구 신당동 248-32, 서울 중구 다산로33다길 45

 

영업시간: 매일 오후 1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한우모둠 구이 가격변동 있음

육개장+공기밥 8,000원

된장술밥 8,000원

소불고기 150g 12,000원

한우육회 130g 23,000원

 

위와 같이 이 집은 무쇠 철판 한우구이를 맛볼 수 있지만 그 외에도 육회나 불고기, 육개장 등도 판매한다고 하기에 이 집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보겠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무쇠 철판 한우 모둠 구이

 

 

무쇠 철판 한우 모둠 구이 매장 SNS 후기


소방****

 

“특이한 불판의 소고기 전문점. 짝갈빗살보단 서대살을 추천. 밑반찬들이 다 깔끔하고 맛이 훌륭하고 고기를 잔뜩 넣은 육개장도 칼칼하니 맛있었다. 고기 질이 훌륭하고 불판에 화력이 좋아서 즐겁게 식사가 가능했다. 공간은 조금 좁은 듯 했지만 이른 시간에 방문해서 여유잇게 먹을 수 있었고 6시쯤 되면 웨이팅 시작될 가 같음.”

 

이번 무쇠 철판 한우 모둠 구이 맛집으로 유명한 이곳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서대살을 추천한다고 말하면서 육개장 역시 맛이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맛집의 조건인 밑반찬이 훌륭하다고 합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무쇠 철판 한우 모둠 구이

 

 

쪼*

 

“다른 곳 가려다가 대기시간이 길어서 인근 고기집 검색해서 찾아간 곳이예요. 입구에 고기 손질한거 직접 볼 수 있었어요. 기본 반찬도 깔끔했고 고기를 종류별로 다 시켜먹어 봤는데 맛있었어요. 두꺼운 고기는 직접 구워주셨구요. 집이나 회사근처에 있다면 자주 가고 싶군요^^”

 

이분 역시 고기 손질을 직접 볼 수 있고, 직접 구워주는데 정말 맛있게 한우구이를 먹고 왔다고 말을 하면서 자주 방문하고 싶다고 하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무쇠 철판 한우 모둠 구이

 

 

for******

 

“가성비 최고~ 예약이 안되서 대기는 어쩔 수 없는거 같아여 이 가격에 이런 고기라니..소고기를 배불리 먹어도 기분이 좋네여~ 서대살은 2인분부터 가능하고 서비스로 주는 육게장이 칼칼해서 소고기의 느끼함도 잡아줘여 와사비랑 같이 먹으니 살살녹네여 밑반찬이 많진 않지만 맛이 다 괜찮아여 깔끔합니다. 소중한 사람이 생각나는 곳. 재방문의사 200프로에여 주차할 공간은 마땅치 않고 지하철이 가까우니 대중교통이 좋아여.”

 

또한, 무쇠 철판 한우 모둠 구이집을 방문한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말하는 것이 가성비가 최고라면서 서비스 육개장 역시 대단한 맛이라고 합니다. 당연히 재방문 의사가 높은 곳이라고 하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무쇠 철판 한우 모둠 구이

 

 

 

tig*****

 

“핫플레이스인 백송에 다녀가다 서대살은 직접 구워주시는 모냥새이고 갈비살도 시켰는데 그건 셀프로 구워야함..육개장이 그냥 별도로 나옴..레트로한 인테리어들 잘 만들어놨다 고기고 그렇고 백송 신당동맛집.”

 

더구나나 이 집은 핫플이라면서 직접 구워주는 고기에 육개장이 서비스로 나오는 집으로 신당동 맛집으로 부족함이 없는 집이라고 합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무쇠 철판 한우 모둠 구이

 

 

이**

 

“가성비 좋은집. 1++한우를 비교적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집. 서대갈비, 갈비살도 좋지만 역시 이 집의 시그니처는 안창살. 기름지지 않고 담백한 맛이 소주를 불러들임. 된장 술밥도 자극적이지 않고 구수하고 맛남. 서비스 육개장은 좀 칼칼한펀.”

 

무쇠 철판 한우 모둠 구이 맛집으로 나온 이곳을 말할 때 가장 많이 말하는 가성비 맛집이라는 평과 고기의 맛이 좋다고 하네요. 칼칼한 육개장은 덤이라고 합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무쇠 철판 한우 모둠 구이

 

 

byun******

 

“신당역 부근에 위치한 가성비 소고기 맛집. '백송'. 먹고보니 왜 가성비인지 몸소 느껴졌음. 대표메뉴 서대살(부채살)은 2인분부터 주문가능. 직원분이 정성스레 구워주셔서 더 맛있음. 짝갈비도 맛있지만 개취로 서대살이 더 좋았다. 두겹으로 덧댄 특이한 불판도 흥미로웠음. 밑반찬도 정말 훌륭하고 콜키지도 프리라고 하니 다음번에 사랑하는 이들과 술가지고 오면 더 좋을 것 같다. 근처의 모 닭갈비집보다 만족도가 높았음.”

 

또한, 이 집이 소고기 맛집이자 가성비 맛집이라면서 먹어보니 느낄 수 있는 집이라고 합니다. 특히, 콜키지 프리라서 더욱 마음에 드는 집이라고 하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무쇠 철판 한우 모둠 구이

 

 

댕*

 

“뭐니 뭐니 해도 역시 고기를 먹어야 힘이 나는 것 같아요 ㅋ 얼마 전 새로 오픈한 신상 고깃집 신당동 백송 너무 궁금했어요. 신당역 충무아트센터 건너편 골목에 생긴 고깃집 바로 백송!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숯불구이에 푹 빠져 폭풍 먹방을 하게 된다는 이곳은 숯불 직화로 묵직한 무쇠에 고기를 구워 더욱 맛도 좋고 색다른 분위기에서 고기를 즐길 수 있어요. 비주얼 좋고 레트로 감성 뿜뿜! 복작복작하지만 분위기 참 좋았지요. 원형 테이블에 크지 않은 실내 아담하지만 직원분들의 집중도 아주 좋고 무언가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적인 느낌의 짝 갈비전문점 ㅎㅎ 좋습니다. 소갈비 집의 효시인 1920년대 탄막을 재구성한 소고기 실비라고 해요. 한우 짝 갈비를 전문으로 백송만의 고기를 선보이고 있어요. 소고기를 최고의 상태에서 즐길 수 있는 믿음이 팍팍! 살살 녹는 백송 신나게 입장해 보아요!”

 

이분이 말하길 무쇠 철판 한우 모둠 구이를 먹고나서 힘이 나는 것 같다면서 남녀노소 다 좋아할 집이라면서 최상의 소고기를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무쇠 철판 한우 모둠 구이

 

 

kim*******

 

“인기가 많아져서 저녁시간에는 웨이팅 필수 인것 같아요ㅠ 한시간 넘게 기다렸어요ㅠㅠ 근데 기다린만큼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고기 3가지 다 먹어봤는데 갈빗살을 제일 많이 먹었고 너무 맛있어서 사진 찍을 생각조차 못했다능... ㅠㅠㅠ 서대살도 너무 비쥬얼이 특이햇고 티본스테이큰줄 알았어요 ㅋㅋ 육즙 팡팡ㅋㅋㅋ 강력 추천합니다!!! 사장님 및 직원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고기맛이 너무 생각나서 조만간 또 갈것 같아요!!”

 

끝으로 이번 방송에 나온 이 집은 무쇠 철판 한우 모둠 구이로 너무 유명해져서 웨이팅이 필수가 됐다면서 서대살이 매력이라고 하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무쇠 철판 한우 모둠 구이

 

 

이렇게 이번 생방송 오늘저녁에는 무쇠 철판 한우 모둠 구이를 파는 고기집이 방송에 나왔는데, 주인장이 고기를 대하는 모습부터 구워서 먹기 전까지 모든게 완벽하다고 하네요.

 

특히, 비싼 한우고기를 먹는데 이 집처럼 가성비 좋게 먹을 수 있는 곳이 많이 없다면서 극찬하는 사람도 많은 고기집이었습니다.

 

솔직히 한번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 강하게 드는 한우구이 집으로 코로나가 지나가면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