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120겹 크루아상 빵집 가격 위치 정보

 

 

생방송 오늘저녁 120겹 크루아상 빵집

 

 

생방송 오늘저녁 120겹 크루아상 빵집 


120겹 크루아상 방송 정보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작은 빵집. 다른 지역에서도 찾아올 정도로 입소문 난 곳이라는데. 그 비결은 바로, 72시간 동안 정성 들여 만든 ‘크루아상’. 첨가물이나 방부제 대신 들어가는 천연발효종(르방)을 발효시키는 데에 하루, 반죽을 숙성시키는 데에 또 하루. 사흘째 되는 날엔 준비한 반죽과 버터를 반복해서 접어주고, 초승달 모양으로 예쁘게 빚어 구워주는데. 그 결이 무려 120겹이나 된다고! 주인장만의 비법으로 최상의 맛을 내는 10가지 크루아상. 그중에서도 슈크림, 홍차, 모카, 우유크림팥, 녹차, 초콜릿, 호지차 등 7가지 수제크림이 들어가는 크림 크루아상이 인기! 쫄깃 담백한 크루아상과 달콤한 크림의 완벽조화 덕분에 당 충전이 필요한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고. 섬세한 결을 따라 한 겹 한 겹 찢어먹는 ‘밤 페이스트리’도 별미! 바삭한 페이스트리 속 달콤한 밤이 한가득~ 부드러운 밤의 식감, 과하지 않고 건강한 단맛 덕분에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고. 주인장이 정성을 다해 시간과 노력으로 구운 크루아상과 페이스트리를 만나본다.”

 

 

2021년 1월 29일 금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489회- 진떡빵 72시간 정성! 120겹 크루아상 편

 

 

이번 방송에 나온 120겹 크루아상을 팔고 있는 빵집이 인기가 대단하다고 하는데, 이 빵집에 대한 상세정보는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120겹 크루아상 빵집

 

 

 

 

 

 

 

120겹 크루아상 빵집 상세정보


상가명: 시간을 들이다

 

전화번호: 0507-1318-2158

 

주소: 서울 동작구 국사봉길 37, 서울 동작구 상도동 321-42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 일요일 휴무

 

 

 

크루아상 가격 및 메뉴

 

초코 크루아상 3,800원

이렇게 이번 방송에 나온 120겹 크루아상 맛집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은 집으로 알려져있는데, 초코를 넣은 크루아상 역시 맛이 좋다고 하네요.

 

그럼 이번 방송에 나온 이 빵집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120겹 크루아상 빵집

 

 

 

 

 

 

120겹 크루아상 빵집 시간을 들이다 SNS 후기


권**

 

“1. 슈크림 개인적으로 이게 제일 맛있었습니다. 애 입맛이라 달달한 것을 좋아해서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빵의 바삭함과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2. 초코 초코가 매우 진한 편입니다. 다만 다른 크로아상과는 달리 얘만 페스츄리 구멍이 커서 개인적으로 별로였던 것 같네요. 3. 홍차 불호합니다. 빵이랑 어울리는 느낌이 아닙니다. 데자와를 크로아상에 뿌린 맛입니다. 저런 느낌 좋아하시면 드세요. 4. 모카 모카 크림 자체는 진한 모카 그 자체인데 빵과는 딱히 어울린다는 느낌은 받을 수 없었던 것 같네요. 5. 밀푀유페스츄리 ㄹㅇ 단면을 봐도 알겠지만 무맛입니다. 맛이 존재하지 않는 느낌입니다. 촉촉하고 폭신한 느낌은 있지만 위의 크로아상에 비하면 임팩트가 많이 떨어집니다. 다시 간다면 다른 메뉴와 함께 슈크림과 초코를 살 것 같네요. 택배배송도 된다고하던데 와서 직접 먹는게 더 좋은 것 같아요. 빵은 오후 1시쯤에 다 나온다고 하고, 가게에서는 하루 전날 만들어진 빵은 20% 할인하더라구요. 참고 바랍니다.”

 

이번 120겹 크루아상 맛집으로 나온 이곳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모카가 좋다고 하면서 말을 하네요. 그러면서 하루 전 빵은 할인도 한다고 하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120겹 크루아상 빵집

 

buy******

 

“빵사러 갔어요..2만 5천원이상 구입시 미니초코케익 증정 베너가 있길래 채워서 구입했는데 초코케익을 안주시더라구요. 물어보니 오늘은 아니래요.. 무슨기준인지..그러면 베너를 치웠으면 좋았을거 같아요. 여기는 무인계산기에서 계산하는데 바로 옆에 있으니 당연히 행사하는줄 알고 채워 구입했는데...아쉽네요. 빵은 잘먹었어요. 맛있어요.”

 

이분 역시 이 120겹 크루아상 빵집에 방문했는데 뭔가 아쉬운 이벤트가 있다면서 아쉬웠던 서비스를 이야기하지만 빵은 잘 먹었다고 말을 합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120겹 크루아상 빵집

 

 

한**

 

“크림으로 유명한 곳이지만 바삭한 페스츄리가 당연 으뜸인 곳. 슈크림 크로아상과 앙버터페스츄리 사러 매주 가는 단골 빵집이 되었어요!! 참고로 영업 시간은 늦게까지지만 인기 있는 빵이 금방 매진되는데 미리 전화하면 따로 빼놓아주시는 스윗함도 있습니다~”

 

이 집은 120겹 크루아상으로 유명한 곳이지만 페스츄리의 맛 역시 대단한 곳이라고 하네요. 그러면서 매주 방문하는 단골 빵집이라면서 이 집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120겹 크루아상 빵집

 

 

2**

 

맛있는 빵집이 많아 ‘빵도동’으로 불리기도 하는 상도동의 주택가 골목에 있는 이곳은 다양한 종류의 맛있는 크루아상이 있는 가게이다. 플레인크루아상도 괜찮지만 초코크루아상이 더 마음에 든다. 꾸덕한 초코크림이 안에 가득 차 있어서 초코케이크에 얇은 크루아상 껍질이 덮여 있는 것 같았다. 슈크림크루아상도 부드러운 슈크림이 꽉 차 있어 맛있다. 배달이 가능하다는 안내가 붙어 있으니 근처에 살면 전화로 배달시킬 수도 있다.“

 

이 근처가 맛있는 빵집이 많은 곳이라고 말하는 분도 잇는데, 이 집은 크루아상이 유명한 것 같다면서 이제는 배달도 되는 빵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120겹 크루아상 빵집

 

jul******

 

“크림크로아상 안에 크림 빵빵 가득해서 좋음 심지어 크림 양 대비 저렴함 키오스크 주문방식이라 되게 첨단인ㅋㅋ 느낌. 하루 지난 빵은 할인해서도 판매한다. 배달도 하고 가끔 증정이벤트같은 것도 하니까 맞춰가면 뭔가 이득인 기분! 밀크티도 맛있음.”

 

역시나 이 120겹 크루아상 빵집에 대해 말할 때 크루아상의 이야기가 빠지지 않네요. 그러면서 가끔 이벤트도 하고, 하루 지난건 할인도 하니 잘 찾아가라고 합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120겹 크루아상 빵집

 

 

youn******

 

“직원분이 매우 친절하셨습니다. 앙버터와 크림단팥빵을 먹어봤습니다. 앙버터는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것이라 다른곳과 비교가 불가능한데 버터라는 이름이 들어가서 버터향이 더 강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는 덜했네요. 그래도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크림단팥빵은 하나를 먹어봤는데 약간 느끼하네요. 여러개가 있었는데 느끼해서 한 개 이상은 못 먹겠더라고요. 소금이 약간 더 들어갔으면 어떨까 생각해봅니다. 크림은 정말 풍부하게 많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끝으로 이번 120겹 크루아상 맛집으로 나온 이 빵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직원분도 친절하고, 앙버터를 먹었는데 맛이 상당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하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120겹 크루아상 빵집

 

 

이렇게 이번 진짜 빵 맛집으로 나온 120겹 크루아상을 파는 이곳은 사람들에게 맛있는 빵을 주는 것으로 유명한곳 같습니다.

 

특히, 단순 크루아상이 아니라 초코와 슈크림등을 넣은 120겹 크루아상의 인기는 더욱 좋다고 하니 빵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은 도전해볼 만한 빵집이라 생각되는 곳이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