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황태구이정식 인제 정성으로 직접 만드는 식당 가격 위치 정보

 

 

생생정보 황태구이정식

 

 

생생정보 황태구이정식 인제 정성으로 직접 만드는 식당 가격 위치 정보

 

인제 황태구이정식 식당 방송정보


“황태요리 전문점으로 황태해장국의 맛이 일품이라고 한다. 넓은 실내에서 황태구이를 포함한 황태해장국, 황태해물순두부, 황태찜, 황태두부전골 등의 황태요리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식당이다. 나물반찬 위주의 밑반찬 역시 인기가 좋다고 한다. ”

 

- 2021년 2월 1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41회- 정성으로 직접 만드는 식당 인제 황태구이정식 편

 

 

이번 생생정보에서는 정성으로 직접 만드는 식당이 나오는데 황태요리를 제대로 하는 이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는 글 하단에 있습니다.

 

 

생생정보 황태구이정식

 

 

 

 

 

 

 

인제 황태구이정식집 상세정보


상가명: 황태사랑

전화번호: 033-463-6030

 

주소: 강원 인제군 북면 미시령로 1364, 강원 인제군 북면 용대리 330-2

 

이용시간: 매일 오전 7시부터 오후 7시까지

 

 

황태구이정식 가격 및 메뉴

 

황태구이정식 12,000원

더덕구이정식 12,000원

황태해장국 8,000원

 

이처럼 이 황태구이정식 맛집은 값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사람들에게 제대로 된 황태구이의 맛을 선보인다고 하기에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는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황태구이정식

 

 

 

 

 

 

 

인제 인제 황태구이정식집 황태사랑 SNS 후기


나**

 

“국물이 끝내줘요~~~ 이렇게 말하고 싶다. 입술에 달라붙는 듯한 국물 덕분에 담백함을 느끼기는 했지만 황태해장국에 황태보다 두부와 버섯이 더 잘 보는 것은 아쉬움이 남는다. 식사하지 않을 사람이 있어 인원에 비해 적게 주문해도 친절하게 주문을 받아주는 점은 긍정적이다.”

 

이번 방송에 나온 인제에 위치한 황태구이정식 맛집을 방문한 사람 중 한분이 말하길 국물이 정말 끝내준다면서 좋다고 했지만 황태해장국에 황태보다 두부와 버섯이 더 많이 있었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황태구이정식

 

 

김**

 

“백담사 앞에서는 황태국이 구수~~~하니 엄청 찌~인~하고 맛있게 먹었는데 큰 길가쪽으로 이전했다길래 먹어보니 주인이 바꼈는지 아저씨도 안보이고 수입산처자가 서빙하고 황태국도 니맛도 내맛도~ 영~ 아니네요. 황태는 잣만한게 뼈는 왤케 많은지... 별두개 주려다 인심 썻네요~ 앞으로 안감~”

 

하지만 이번 황태구이정식 맛집으로 소개된 이 집에서 아쉬운 마음이 있다고 말하는 분 중 한분이 말하길 황태국이 영 맛이 아니라면서 뼈도 많아서 좋지 않았던 기억을 말합니다.

 

 

 

생생정보 황태구이정식

 

 

곽**

 

“황태해장국은 그럭저럭했고요. 감자전이 쉰거 같은데 사장님이 얼마전에 먹어봤는데 괜찮다며 라고 말하셔서 불쾌했고요. 친절한 사장님 같으면 미안하다고 돈 돌려주겠다고 하는데 미안하다고 말도 않했습니다. 어떻게 tv에 출연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역시나 이 황태구이정식집에서 아쉬운 마음이 있다고 하는 분이 말하길 그럭저럭한 황태해장국 맛과 달리 감자전이 쉬었다면서 그 후 대응이 좋지 않았다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황태구이정식

 

 

 

전**

 

“그냥 한끼 때우러 갔는데 감동이었습니다. 황태해장국이 가격도 저렴하지만 진하게 우려낸 국물과 정갈하고 정성이 들어간 반찬이 일품이었습니다. 주인의 친절함은 덤이고요. 주위에 많이 알리고 싶네요~^^”

 

andr*******

 

“지인 추천으로 온 곳인데.. 집사람이 식당에서 국물에 밥말아 먹는거 오랫만에 봅니다. 아주 맛있습니다. 구이 역시 튼실한게 아주 맛있네요.”

 

하지만 이 황태구이정식집이 정말 좋았다는 분은 많은데 그 중 한분은 저렴한 가격의 황태해장국이지만 진한 국물과 정성 가득한 반찬이 참 좋았다면서 말을 합니다.

 

 

생생정보 황태구이정식

 

 

이**

 

“가는길이 산이라 구불구불 하지만 공기도 맑고 깨끗한 곳이라 좋구요. 황태 해장국- 이건 말로 설명하기가...... 뽀얀 국물이 마치 사골국을 진하게 우려낸듯한 모습에 맛도 진하고, 황태강정도 맛있고 속초가거든 강원도로 넘어가거든 꼭 들러보길 추천해요.”

 

역시나 이 집의 황태요리는 좋다고 말하는 분이 사골국처럼 뽀얀 국물의 황태해장국이 참 좋았고, 황태 강정 역시 맛이 좋았다면서 이 집을 추천하는 분도 있네요.

 

 

 

생생정보 황태구이정식

 

 

행***

 

“처음가본 식당인데 음식이 정갈하고 위생적이며 산채정식 황태해장국 맛있게 먹었습니다. 제가 나물을 좋아하는데 산나물도 맛있고요. 대형 덕장을 직접운영하고 있어 품질을 믿을수 있으며 여주인장 푸짐한 성품도 일품입니다. 참 이 곳에 들리면 황태강정도 일품입니다. 여러군데 다녔지만 황태사랑 추천합니다.”

 

이분은 이번 황태구이정식 맛집을 소개된 이 집을 추천한다면서 직접 덕장을 운영하기에 믿을 수 있고, 주인의 성품도 좋다면서 이 집이 최고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황태구이정식

 

 

여*

 

“1인분 황태국이었는데 반찬이 다양하게 나와서 미안할 정도. 반찬은 내 입맛에 맞는 게 있고 아닌게 있음. 황태국은 국물이 진함. 옆에 직원들 식사 중에 황태찜 시식하며 연구하며 먹는게 인상적임. 가게 분위기나 조명이 조금 더 밝았으면 좋겠다. 상업적 분위기의 현수막 같은 것 다 떼고.”

 

또한, 이 집에서 1인분의 황태국을 먹는데 반찬이 너무 다양하게 나와서 미안했다고 말하면서 진한 국물의 황태국이 참 좋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옆에서 직원들이 황태요리를 먹으며 연구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황태구이정식

 

 

조**

 

“음식은 맛이 좋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해물순두부랑 황태구이가 제일 맛이 있었습니다. 위생상태는 보이는 주방에서 음식을 해주시니 정말 믿을만 했습니다. 또한 음식 치우시는 걸 봤는데 한곳에 다 모아서 버리시더라구요. 그걸보구 여기는 재탕을 안한다고 생각해서 더 믿을만 하였고 또한 애기가 있는 테이블에 계란후라이도 주는 서비스도 봤습니다. 아주 좋았습니다.”

 

끝으로 이 집을 말하는 다른 분은 음식의 맛이 참 좋다면서 이번 황태구이정식으로 나온 이 식당을 극찬합니다. 또한 음식 재활용도 하지 않는 모습도 봤기에 더욱 믿음이 간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황태구이정식

 

 

이렇게 이번 생생정보에는 황태구이정식 맛집으로 소개한 이 집은 정성으로 직접 만드는 식당이라고 하네요.

 

솔직히 황태구이 정식은 값은 비싼데 먹을건 거의 없고, 잘못하는데 가면 니맛도 내맛도 아닌 황태구이를 먹기에 호불호도 있고, 주인장 손을 많이 타는 요리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렇게 사람들의 평이 좋은 곳이 있는 것을 알았으니 황태구이가 먹고 싶으면 이곳을 한번 생각해두고 방문해보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