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굴 고추장찌개 인천 찌개왕 식당 가격 정보

생방송 오늘저녁 굴 고추장찌개

 

굴 고추장찌개 방송 정보


“추운 겨울 더 생각나는 음식! 몸과 마음을 녹여주는 보글보글~ 전국팔도 찌개王! 첫 번째 찌개왕을 찾아간 곳은 인천 옹진군에서도 안쪽에 위치해 있다는 영흥도! 시원한 전경을 자랑하는 이곳에서 찾은 찌개의 정체는 바로 굴 고추장찌개란다. 예로부터 영흥도에서는 영흥도산 굴과 바지락으로 고추장찌개를 자주 해 먹었다는데~ 허복순(67) 사장님도 마찬가지! 어렸을 때 먹었던 그 맛을 기억해서 찌개에 들어가는 재료는 거의 자급자족으로 구한다고! 봄, 여름, 가을에는 가게 앞 텃밭에서, 겨울에는 비닐하우스에서 키우는 호박과 배추를 넣고 찌개를 끓여내는데~ 영흥도산 키조개와 바지락을 사용한 육수에 갓 담근 햇찹쌀 고추장을 풀어내는데~ 숙성 고추장은 텁텁한 맛을 주기 때문이란다. 마지막으로 수제비까지 즉석에서 떠주면 영흥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굴 고추장찌개 완성이오~~”

 

2021년 1월 18일 금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480회- 찌개왕 굴 고추장찌개 편

 

 

생방송 오늘저녁 굴 고추장찌개

 

 

이번 생방송 오늘저녁에는 겨울이되면서 생각나는 찌개를 찾아 전국을 돌며 찌개의 왕을 찾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중심에 오늘의 주인공은 굴고추장찌개로 사람들의 맛을 사로잡는다고 하는데, 향토음식브랜드가 지정한 업소 중 하나인 이곳은 토속 음식이 좋다고 합니다.

 

이렇게 이번 매스컴에 굴고추장찌개 맛집으로 소개된 이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는 글 하단에 남겨두겠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굴 고추장찌개

 

 

 

 

 

 

인천 굴 고추장찌개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하늘가든하늘장

전화번호: 032-886-3916

 

주소: 인천 옹진군 영흥면 영흥로251번길 24, 인천 옹진군 영흥면 내리 196-19

 

영업시간: 매일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굴 고추장찌개 가격 및 메뉴

 

굴 고추장찌개 10,000원

바지락 고추장찌개 10,000원

 

이렇게 이번 매스컴에 굴 고추장찌개 맛집으로 나온 이 식당은 영흥도에 위치한 곳으로 가격도 저렴해서 사람들이 두루두루 찾는 곳이라고 하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굴 고추장찌개

 

 

 

 

 

 

굴 고추장찌개 식당 하늘가든하늘장 SNS 후기


Ys****

 

“ 인천시 맛집이라는 하늘가든으로 갔는데 여사장님 혼자서 바삐 움직이신다. 단골 손님이 사장님은 어디가셨어요? 물으니 교회 예배드리러 가셨단다. 바쁘게 움직이시니 부족한 반찬도 주방으로 가서 부탁을 드렸다. 바지락고추장찌개를 주문했는데 칼칼하니 맛은 괜찮은데 내 입에는 약간 단 맛이 나는 것 같았다. 하지만 남편이 맛있게 먹으니 됐다. 바다를 좋아하는 남편을 위해 십리포 해수욕장을 갔는데 물은 빠지고 없는데 사람들이 바다에서 뭔가를 줍고 있는데 조개가 아닐까 싶다...”

 

이번 생방송 오늘저녁에 나온 굴 고추장찌개 맛집인 이곳을 다른 사람에게 추천받아 방문했다고 하는 분이 말하길 자신은 잘 모르지만 남편이 참 맛있게 먹었다면서 참 좋았다고 말을 합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굴 고추장찌개

 

 

김**

 

“하* 가든은 향토음식브랜드가 지정한 업소 중 하나로 해산물을 이용한 토속 음식이 준비되어있으며 바지락 고추장찌개와 굴 고추장찌개, 그리고 꽃게 매운탕으로 유명하다.”

 

서*

 

“음식이 정갈합니다. 내가 낸 것이 아니여서 금액대비 가성비성은 모르겟습니다. 맛잇네요 ㅎㅎ”

 

역시나 이 집이 좋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많은데 토속 음식점에 굴 고추장찌개가 유명하다면서 음식이 정갈하니 맛이 좋다고 말을 하네요.

 

 

 

 

 

 

Tra*****

 

“재료는 너무 싱싱하고 자연스러워요. 음식도 맜있고 반잔도 많고 깔끔해요. 맛집을 운영하면서 꽃집도 운영해요. 그래서 이곳을 올때 곷의 향과 바닥의 바람을 느길 수 있기 때문에 기분과 스트레스를 다 풀게 돼었어요. 꼭 다시 와야 겠다...”

 

역산 재료가 싱싱하고 자연스럽다면서 반찬이 깔끔하다고 하네요. 특히나 음식의 맛도 좋고 반찬도 많아서 좋다고 말을 하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굴 고추장찌개

 

 

se yo*******

 

“바지락 고추장찌게 맛있어요~! 작은 화원도 예쁘고 키우시는 커다란 개도 외모와 다르게 순한거 같아요.”

 

박**

 

“정말 맛있어요. 최고입니다. 밑반찬도 최고 메인도 최고. 그러나 사장님 친절도는 쏘쏘 ㅡㅡ 그것만 빼면 정말 최고. 고추장 최고 최고 꼭 겨울에도 갈 예정입니다.”

 

끝으로 이 집의 고추장찌개가 참 맛이 좋다고 말하는 분들이 맣은데 이 분들이 말하길 이 집은 작은 화원도 있어서 더욱 좋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밑반찬이나 메인이나다 좋다고 말하면서 재방문 의사를 말하는 분도 있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굴 고추장찌개

 

 

이렇게 이번 생방송 오늘저녁 찌개왕에 나온 첫 주인공인 굴 고추장찌개 맛집은 사람들의 평이 좋은 곳으로 밑반찬도 정갈하니 많이 줘서 더욱 좋다고 하네요.

 

한번 맛을 보면 다시금 찾게 되는 맛집이라는 말도 많은 곳으로 추운 겨울 찌개가 생각날 때 한번쯤 방문해도 좋을 집으로 보이네요. 저는 너무 멀어서 가기 힘들지만 굴 고추장찌개의 맛이 궁금하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