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초대형 솥뚜껑 닭볶음탕 유별난 맛집 위치정보

 

 

생생정보 초대형 솥뚜껑 닭볶음탕

 

 

초대형 솥뚜껑 닭볶음탕 매장 및 방송정보


“이 집은 이미 솥뚜껑 닭볶음탕으로 유명한 곳으로 양평에 숨은 맛집이라고 부르는 사람이 많은 곳이다. 특히, 장작불을 이용해 끓이는 이 닭볶음탕의 맛이 좋기로 유명한데 매장내 넓은 공간도 있어서 가족끼리 방문하기 좋은 곳으로도 불린다고 한다.”

 

- 2020년 12월 29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17회- 유별난 맛집 다시 만난 초대형 음식 초대형 솥뚜껑 닭볶음탕 편

 

 

생생정보 초대형 솥뚜껑 닭볶음탕

 

 

이번 생생정보 유별난 맛집에 나온 초대형 솥뚜껑 닭볶음탕 맛집인 이곳은 토종닭만을 사용해서 영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닭 자체가 조금 질기다고 느낄 수 있지만 이 맛에 오는 사람도 있다고 하네요.

 

특히, 이 닭볶음탕 맛집으로 소문난 이곳은 호불호가 큰 식당이라고 말이 많지만 좋다는 사람이 아직은 조금 더 많은 식당으로 상세정보는 아래 남겨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초대형 솥뚜껑 닭볶음탕

 

 

 

 

 

 

양평 초대형 솥뚜껑 닭볶음탕 맛집 상세정보


상가명: 어선장&떡봉

전화번호: 031-771-3888

 

주소: 경기 양평군 단월면 단월로 536-24, 경기 양평군 단월면 부안리 61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대형 솥뚜껑 닭볶음탕 가격 및 메뉴

 

솥뚜껑 장작불 닭볶음탕 60,000원

 

 

이번 생생정보 유별난 맛집에 나온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는 아래 정리해뒀습니다.

 

 

생생정보 초대형 솥뚜껑 닭볶음탕

 

 

 

 

 

 

 

양평 초대형 솥뚜껑 닭볶음탕 맛집 어선장&떡봉 SNS 후기


at******

 

“양평에 위치한 어선장떡봉 밥먹으러 판교->양평. 솥뚜껑 닭볶음탕이 유명하다길래 다녀왔습니다️. 닭볶음탕 너무 맛있고 살짝 육개장 느낌이 나서 입맛에 딱 맞았다. 가격이 조금 쎄고 볶음밥이 살짝 아쉬웟지만 양도 많고 맛도 좋았다.”

 

이번 생생정보 유별난 식당에 나온 이 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이곳은 초대형 솥뚜껑 닭볶음탕 맛집으로 너무 맛이 좋았다고 말하면서 이 집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생생정보 초대형 솥뚜껑 닭볶음탕

 

cow********

 

“양평쪽 솥뚜껑 닭도리들이 티비 몇 번 나왔다고 높은가격으로 소비자를 유린할 때 어선장만큼은 합리적가격. 6만원에 넷이 먹기 좋아요. 셋이 먹었더니. 밥을 못 볶았네요. 담백한 버섯 국물 자극적이지 않은 맛입니다. 주말 나들이 추천드립니다.”

 

그래서일까? 이 집을 말하는 다른 분은 다른 집들은 높은 가격으로 말을 하지만 이 집은 합리적인 가격에 닭볶음탕을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초대형 솥뚜껑 닭볶음탕

 

 

sw*****

 

“직원분 너무 친절하셨는데 맛은?! 이거 머그려고~ 굳이 찾아갈 정도는 아닌거 같아요~ 그래도 비쥬얼은ㅋㅋ 약간 버섯찌개도리탕같은 느낌이에유~ 취향차이 일 수도...ㅋㅋ 맛집 소문나서 그런지 사람은 끊임없이 오더만요~ㅋㅋ 맛봤으니 됐어용~”

 

하지만 이 초대형 솥뚜껑 닭볶음탕 맛집에 대해 이것을 먹으려고 굳이 찾아길 이유가 없다고 말하는 분이 말하길 취향차이 일거라고 하지만 사람은 끊임없이 많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초대형 솥뚜껑 닭볶음탕

 

 

ha*******

 

“넘나 맛난 양평의 솥뚜껑닭볶음탕. 작년에 우연히 들어간 곳인데 너무 맛나게 먹고 다시 찾아간 곳. 평창서 출발해서 간거라 너무 고됐지만 후회 없는 맛! 역시나 변함없이 맛있어서 과식하고 아직도 배부르는 중ㅡㅡ;; 매운거 못 먹는 우리 또롱이도 닭고기에 밥을 한그릇반 먹고 똥공은 두 그릇 넘게 뚝딱! 애들도 잘먹고 우리도 잘먹고 기분 좋게 집으로 고고~”

 

이곳이 너무나 맛이 좋은 집이라고 말하는 분이 말하길 우연히 들어간 집인데 후회가 없는 맛이라면서 가족 모두 잘먹었다고 합니다.

 

 

생생정보 초대형 솥뚜껑 닭볶음탕

 

 

bam******

 

“전참시 솥뚜껑 닭볶음탕 예약하려고 전화했더니 4시도 안되서 예약 마감되었습니다~~~~ 아쉬운대로 양평 솥뚜껑 닭볶음탕 검색해서 어선장&떡봉. 육수 많이 넣고 팔팔 끓여가며 먹는 탕느낌 닭볶음탕 마싯다요.”

 

이분은 이 초대형 솥뚜껑 닭볶음탕 맛집을 전참시 맛집이 예약이 끝나서 이곳을 방문했다고 하는데 탕 느낌으로 맛있게 먹었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초대형 솥뚜껑 닭볶음탕

 

 

 

dong*****

 

“이슈가 있는 곳이라 방문!! 호불호가 있겠지만.. 국물있는 닭볶음탕도 나름 맛있네요. 3~5명 먹기 좋아요. 부족하다 싶으면 라면사리+볶음밥 시켜드세요. 화장실은 안가봐서 모르겠음.”

 

또한, 이 집이 이슈가 있는 곳이라면서 호불호는 있지만 국물있는 닭볶음탕의 맛이 있다면서 괜찮은 식당이라고 말을 합니다.

 

 

생생정보 초대형 솥뚜껑 닭볶음탕

 

 

유**

 

“한약재로 낸 육수를 만들어 사용하신다는 설명을 하시면서 음식에 대한 자부심이 크시더라구요~하지만 제 입맛엔 안 맞더라구요 ~볶음탕이라기보다는 국에 더 가깝고요...국물이 좀 줄어드니까...약재로 인해 약간 쓴맛도 느껴지고... 드시는분에 따라 맛차이가 큰 음식같아요...기본 국물이 그렇다보니 볶음밥도 전 별로였네요...”

 

이분인 이 집이 한약재로 육수를 냈다는 말을 듣고 먹었는데 자신의 입맛에는 맞지 않는 것 같다면서 국물이 쫄면서 약간 쓴맛이 난다고 말을 하네요. 이건 진짜 호불호인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초대형 솥뚜껑 닭볶음탕

 

 

김**

 

“신선한 야채, 토종닭으로 요리해서 맛있고 육수가 매력있게 매콤해요. 국물 맛이 진하고 매콤해서 술 좋아하는 사람들 좋아할 맛... 그리고 사장님 친절해요.”

 

또한, 이 집이 신선한 야채와 재료를 사용해서 요리해서 맛이 좋다고 하네요. 더군다나 술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좋아할 맛이라면서 극찬을 하네요.

 

 

 

생생정보 초대형 솥뚜껑 닭볶음탕

 

 

이**

 

“거대한 솥에서 끓여 먹습니다. 한겨울에는 테이블마다 장작을 땠었는데, 3월이 되니 가스불로 바꿨네요. 비주얼 좋구요. 8명이 둘러 앉아도 자리 넉넉합니다. 버섯추가해서 드셔도 맛나요. 처음에 싱거운듯 하다고 계속 끓이시면 솥이라서 어느순간 짜지니까 불조절 하세요. 감자는 푹 익으면 드세요. 라면사리 되고, 볶음밥에는 치즈도 들어갑니다. 저처럼 치즈 안 좋아하시는 분은 빼고 볶으세요.”

 

그러면서 이 집의 초대형 솥뚜껑 닭볶음탕을 말하는 분 중 한분은 처음에는 싱거울지 모르지만 계속 끓이면서 짜질 수 있다고 말을 합니다.

 

 

생생정보 초대형 솥뚜껑 닭볶음탕

 

 

.**

 

“양평닭볶음탕 토종닭이라 성인4명이 먹어도 남을정도의 양 국물은 한방국물이라 마셔도 마셔도 계속 마시게되는 마약국물 딱한번 먹어보면 바로 단골됨 ^^ 솥뚜겅요리라 더욱 감칠맛나는걸 직접 느껴보셔도 좋을 듯”

 

끝으로 이 초대형 솥뚜껑 닭볶음탕 맛집을 말하는 분이 말하길 양도 상당히 많은 양을 주는 곳으로 국물을 한번이라도 맛보면 계속 먹게 되는 맛이라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초대형 솥뚜껑 닭볶음탕

 

 

이렇게 이 집을 말하는 분들은 대부분이 정말 맛집이라는 말을 많이들 하는데 한번 먹어본 사람은 다시 찾게 되는 맛이라는 평도 있습니다.

 

하지만 약재를 우린 육수를 사용하기에 약재의 맛을 싫어하는 사람은 싫을 수 있다고 하니 자신의 입맛을 잘 파악해서 방문해보길 바라는 집이라고도 하네요.

 

솔직히 이번 초대형 솥뚜껑 닭볶음탕집은 가족끼리 모이거나 친구들과 모여서 분위기도 함께 먹는 집으로 보입니다.

 

 

 

생생정보 초대형 솥뚜껑 닭볶음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