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조갈막삼 80년 전통 돼지갈비집 장사의 신 정보

 

 

생생정보 조갈막삼 80년 전통 돼지갈비집

 

 

생생정보 조갈막삼 80년 전통 돼지갈비집 매장 및 방송정보


“이 집은 3대를 이어온 수제갈비 맛집으로 불린 곳으로 지금은 조개구이와 갈비, 삼겹살, 막창 등을 같이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불리며, 99.999% 금으로 된 불판에 구워서 먹는 맛이 더욱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 2020년 12월 29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17회- 장사의 신 80년 전통 돼지갈비집의 변신 조갈막삼 편

 

 

생생정보 조갈막삼 80년 전통 돼지갈비집

 

 

이번 생생정보 장사의 신에 나온 이 80년 전통의 돼지갈비 집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은 집이라고 합니다. 더군다나 이 집은 여러개의 판으로 비주얼 좋고, 맛도 좋은 음식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특히, 이번에 나온 조개구이와 갈비, 막창, 삼겹살을 같이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사람들의 발길을 사로잡는다고 하는데 이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는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조갈막삼 80년 전통 돼지갈비집

 

 

 

 

 

부산 조갈막삼 80년 전통 돼지갈비집맛집 상세정보


상가명: 풍성갈비&조개구이

전화번호:  051-752-6211

 

주소: 부산 수영구 민락수변로 7, 부산 수영구 민락동 181-86

 

이용시간: 평일 오후 4시부터 자정 12시까지, 주말 정오 12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조갈막삼 가격 및 메뉴

 

3단 해물탕 and 소고기 샤브샤브 49,800원

3인 삼겹소막창 조개구이 70,000원

3인 갈비 조개구이 60,000원

 

 

이번 조갈막삼 맛집으로 나온 이곳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는 아래 정리했습니다.

 

 

생생정보 조갈막삼 80년 전통 돼지갈비집

 

 

 

 

 

부산 조갈막삼집 풍성갈비&조개구이 SNS 후기


S1*****

 

“서울 살면서 광안리쪽에 고기집이라 의문이 였는데 엄청 맛있어서 부산을 자주 가는편은 아니지만 이집 고기먹으로 자주 가는편이 되었네요. ㅋㅋ추천드려요.”

이번 생생정보 장사의 신에 나온 이 집은 호불호가 정말 극과 극으로 나뉘는 집이라고 하는데이 집을 방문한 사람 중 한분은 이 집 고기를 먹으러 자주 가는 편이라면서 말을 합니다.

 

 

생생정보 조갈막삼 80년 전통 돼지갈비집

 

 

치*

 

“서비스 별로 (특히 염색한 남직원) 조개 해감 안돼있고 비린데다가 제대로 구워먹었음에도 불구하고 (껍데기가 까매질때까지 구움) 다음날 토하고 설사하고 같이간 친구들도 난리네요 몇십만원어치 좋은 경험했습니다^^ 수정) 저 포함 친구들 그날 식중독 걸려서 병원갔습니다. 싫어하던 친구 여기 추천해줬는데 그 친구도 식중독 걸려서 손절당함ㅎ”

 

하지만 다른 분이 말하길 서비스가 별로라면서 해감이 안된 조개를 먹어서인지 다음날 식중독에 걸려 병원도 가고, 좋지 않은 기억이 있다고 합니다.

 

 

생생정보 조갈막삼 80년 전통 돼지갈비집

 

 

 

 

 

 

윰*

 

“해산물을 못먹는 나(대신 고기를 엄청 좋아함ㅋㅋㅋ)와 해산물을 좋아하는 엄마, 동생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해서 찾아간 풍성숯불돼지갈비! 느낌은 관광지에 있는 식당 느낌? 이었다ㅎㅎㅎ층층이 쌓여서 오는 해산물과 고기를 보며 오아했다가 먹으면서는 으으으음 이 맛이구나~~!했던 곳ㅎㅎㅎ맛이 비쥬얼을 못따라오는 느낌이어서 그렇지 맛 자체는 무난했다ㅋㅋㅋㅋ여행지가서 바다보며 기분내기엔 괜찮은 곳인 것 같다ㅎㅎㅎ”

 

하지만 다른 분의 말을 다시금 듣자면 부산 조갈막삼 맛집인 이곳을 방문하고, 정말 좋은 기분이 있었다면서 층층이 쌓인 해산물과 고기가 참 좋았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맛은 비주얼을 못 따라와서 그렇지 무난한 맛이라고 합니다.

 

 

생생정보 조갈막삼 80년 전통 돼지갈비집

 

 

맛***

 

“일단 갈비집인데 갈비가 맛이 없었음.. 양념도 별로고 고기도 얇고 너덜너덜(칼집이 나있다기보다는 진짜 그럼)하다. 조개구이는 그나마 낫다. 가리비랑 새우, 전복이 괜찮았음. 조개 위에 파스타처럼 올려진 건 정말 이도저도 아닌 맛으로 가장 맛이 없었다. 가장 맛있게 먹었던 것이 계란찜이다. 갈비나 조개 둘 중 하나에 집중하는 편이 나을 것 같다.. 창가에 앉으면 아름다운 광안대교가 보인다는 점은 좋음.”

 

그리고 이 부산 조갈막삼집이 원래는 갈비집이었는데 이 집의 갈비가 맛이 없다면서 조개구이가 그나마 평타라고 합니다. 그러면서 맛은 그닥이지만 창가에 앉아 광안리 바다를 보는 뷰는 좋다고 합니다.

 

 

생생정보 조갈막삼 80년 전통 돼지갈비집

 

쏘*

 

“조개구이와 삼겹살맛은 무난.. 황금불판과 조개구이세트에서 나오는 연기로 눈이 아주 즐거웠음!”

 

또한, 이 집의 조개구와 삼겹살의 맛은 그냥 그렇다면서 말을 하지만 황금불판은 연기도 많이 나고 좋지 않았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조갈막삼 80년 전통 돼지갈비집

 

 

 

 

 

 

개떡**

 

“아니""... . 이 집이 생생정보통에 나왔다고 하길래 맛있어 보여서 부산여행을 갔더니만 기분 망쳤네요.일단 비쥬얼은 나쁘지 않았으나 무슨 가격에 비해서 양이 5분의1수준 밖에 안되는 해산물과 고기들을보고 허탈해서 빵 터졌네요.ㅋㅋ 저희가 시킨 메뉴는 커플세트였는데 이거 시키다가 하도 양이 적어서 서로 먹으려고 하다가 커플끼리 싸워서 헤어질수 있겠네요.하도 양이적어서 공기밥을 시켰으나 무슨 공기밥이 쥐가 갉아먹어서 그런지 밥의 양이 해도 해도 너무 적었네요 그래서 공기밥 하나를 더 시켰더니만 가게 사장이 공기밥을 두개씩이나 먹는다고 눈치를 주네요. 그리고 거기 직원들이 저희 테이블을 홀대하듯이 저희를 제대로 챙겨주지도 않았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와서 사과를 하였으나 아주 매우 형편없었네요.차라리 이런집을 가는것보다 명륜진사갈비집 가서 13500원주고 무한리필을 해서 배불리먹고 후식으로 10900원주고 설빙 빙수를 먹어도 훨씬 남아도네요 ㅋㅋ이런식으로 베짱 장사하려면 사기꾼 코로나 중국인들앞에서 장사나 하세요.”

 

하지만 이 부산 조갈막삼 맛집이라고 하는 이 집을 방문해서 정말 말도 안되는 실망을 했다는 분이 말하길 비주얼은 나쁘지 않은데 가격에 비해 양이 너무 적다면서 말을 합니다.

 

 

생생정보 조갈막삼 80년 전통 돼지갈비집

 

미니**

 

“여자친구랑 가서 먹었는데 둘다 설사 구토 구역에 온몸 근육통까지 나타나서 병원가서 수액맞고 살아났네요...위생이 별로 안좋고 조개구이도 너무 비싸고 숯불도 아니며 빨리 잘 안굽힙니다.”

 

또한, 이 집을 방문한 사람은 여자친구와 둘다 설사와 구토를 하면서 좋지 않았다고 말을 합니다. 은근 이런 현상이 일어나는 사람이 많아서 불안하긴 합니다.

 

 

 

생생정보 조갈막삼 80년 전통 돼지갈비집

 

 

 

“부산으로 기분좋게 여행온 분들이 여행을 망치고 가시는게 안타깝고 사장님께서도 문제점을 개선할 필요가 있다고 느껴서 처음으로 이런 리뷰를 남겨봅니다.기본적으로 밑반찬들이 신선하지 않고 고기와 조개도 며칠 지난것처럼 싱싱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가격은 터무니없이 비싸고 심지어 직원들마저 불친절합니다.돈을 이만큼이나 내는게 아깝지만 이런 음식으로 배를 채우고싶지 않아 다 남기고 일어납니다.”

 

하지만 이 집이 좋지 않다고 말하는 다른 분은 여행의 기분을 망친 곳이라면서 음식 자체와 신선도가 그닥이라면서 이 집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생생정보 조갈막삼 80년 전통 돼지갈비집

 

 

 

 

 

 

 

psr****

 

“회사동료 추천해서 어제 처음 갔었는데 기대 이상이었어요~맛은기본이고 가게 창가자리 뷰가 끝내주고요. 사장님 정말 친절하고 유머가 있으시더라구요 ㅎㅎ코로나로 많이 힘드실텐데도 손님 하나하나 밝은얼굴로 친절하게 유쾌하게 ~서비스까지 팍팍 해주셨어요~사장님~!힘내세요~!많이 소문내줄게용~”

 

이번에 이 집을 말하는 다른 분은 회사분 추천으로 갔는데 부산 조갈막삼 맛집답게 맛도 좋고, 사장님의 친절도 좋고 그저 좋았다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조갈막삼 80년 전통 돼지갈비집

 

 

ear****

 

“가족들끼리 외식으로 들렀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코로나라 침채된 분위기지만 저희 가족은 맛과 양으로 만족하고 갑니다. 한번 더 꼭 방문하고 싶은 저의 최애맛집으로 남기려고 합니다. 멀리서 온 보람이 됩니다. 아이들도 좋아하고 최고!!!”

 

끝으로 이 부산 조갈막삼 맛집이라는 곳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가족 외식으로 갔는데 정말 좋았다면서 분위기나 맛 모든게 완벽했다고 합니다.

 

 

 

생생정보 조갈막삼 80년 전통 돼지갈비집

 

 

 

이렇게 이번 부산 조갈막삼 맛집이라 소개된 이곳을 방문한 사람들의 반응은 극과 극이었습니다. 안좋다고 하는 사람들은 식중독 의심 증상까지 겪었다고 말을 하면서 말을 하고, 좋았다고 하는 사람들은 모든게 좋았다고 하네요.

 

그러나 저는 솔직히 고기와 해산물을 같이 먹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에 가볼 의향은 없지만 뷰가 좋다고 하니 부인이랑 코로나가 지나면 분위기 잡고 술 한잔할 때 가보고 싶은 식당이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