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메기참게탕 27년 전통 전설의 맛 정보

생생정보 메기참게탕 27년 전통 전설의 맛 정보

 

 

 

 

메기 참게탕 매장 및 방송이야기

 

“이번에 나오는 메기 참게탕 맛집으로 유명한 이곳은 27년의 역사를 갖고 있는 맛집으로 초가집에서 시작한 식당이지만 지금은 꽤나 큰 기업으로 성장했다고 합니다. 이 집은 맛을 중요시하는 집으로 최상의 재료를 사용해서 만드는 역사가 있는 식당으로 불리고 있는 곳입니다. ”

 

- 2020년 12월 9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03회- 전설의 맛 27년 전통 메기 참게탕 편

 

 

 

 

 

 

이번 생생정보에 나오는 메기 참게탕 맛집으로 나온 이곳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은 집이라고 합니다. 이 집은 인테리어가 좋고, 가격도 적당해서 더욱 좋다고 합니다.

 

이 집의 맛은 사람들이 말하길 얼큰한 맛보다도 시원한 매운탕의 맛이 좋은 집으로 몸에 좋은 약재도 많이 들어가있어서 더욱 좋다고 하네요.

 

이렇게 이번 메기참게탕 맛집으로 나온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는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김포 메기 참게탕 맛집 상세정보

 

상가명: 남강메기매운탕

 

전화번호: 031-985-7764

 

주소: 경기 김포시 김포대로 1535, 경기 김포시 장기동 14-4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1시까지 / 명절 전날, 당일 휴무

 

 

 

 

 

메기참게탕 가격 및 메뉴

 

참게메기매운탕 44,000~66,000원

메기매운탕 33,000~55,000원

 

이번 메기참게탕 맛집으로 나온 식당은 위와 같은 가격으로 운영하고 있고, 이 집을 다녀오신 분들의 상세정보는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김포 메기참게탕 맛집 남강메기매운탕 SNS 후기

 

김**

 

“민물매운탕이란 메뉴를 벌말 매운탕 세번가고 간 곳이라 객관적인 평가는 사실 쉽지 않다 하지만 깨끗한 인테리어에 가격은 좋은편. 둘이서 소짜에 민물 새우 한접시(6000원) 추가해서 먹었는데 양이 제법됬다. 국물은 깔금한 편으로 대추 표고 버섯 시래기 검은 콩 등 생각보다 독특한 재료가 많이있었다. 사실 메기의 크기는 벌말 보다 작아 보였으나 맛은 나쁘지 않으편 찐득하기보다는 깔금하고 고소했다(새우추가때문일지도). 다만 라면사리 넣을 때 육수가 부족해서 더 달라는 말을 맛 변한다고 안 주는건 이해안됬다. 먹는 법에 대한 설명없이 맛 변해서 안주는건 뭔지 .. 맛에 비해 친절도는 떨어지는 편이라고 봄. 다시 갈 정도는 아니고 한번은 먹어 볼만한 듯.”

 

이번 생생정보 전설의 맛에 나온 메기 참게탕 맛집을 다녀오신 분의 말로는 한번은 먹어봐도 좋을 집이라고 합니다. 이유 중 하나가 맛에 비해서 친절도가 떨어지는 편이라면서 말을 합니다.

 

 

 

 

 

 

푸른**

 

“국물맛은 짜지않고 단백하고 좋으나 써비스는 별로임 벨4번 눌러야 그때서 써빙 오시는 바빠서 그런건 아는데 돈주고 써비스 못받는 기분 차라리 육수는 셀프로 해 놓던지 육수없어서 달라고 쫄 지경인데도 벨눌러도 안와요 답답 했습니다. 갠적으로 메기는 잘라서 나오는거보다 통채로 나오는게 좋을듯ᆢ 대짜리 치고는 양이 적어요.”

 

역시나 이 집을 말하는 다른 분 역시 메기 참게탕의 맛은 좋은데 서비스가 그닥이라면서 좋지 않은 마음이 들었다는 말을 합니다.

 

 

 

 

 

 

김**

 

“음식을 주문했는데 국물이 작아서 리필을 원했는데 이곳은 리필이 불가라네요. 매운탕 먹으면서 리필불가한 곳은 처음이네요. 자기네 방식이라는데 손님이 원하는데 그대로 먹으라는것은 넘 잘못된것 같네요. 가고 싶지 않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일까? 이 집을 말하는 사람들이 좋지 못한 기억을 말할 때 많이들 하시는 말인데 국물 리필이 안된다면서 기분이 좋지 않았다고 하네요.

 

 

 

 

 

 

Mac*****

 

“김포에서 강화방면 48번국도변에 위치한 메기매운탕 전문점으로 직접양식한 참게가 들어가 참게메기매운탕이 시그니쳐 메뉴이다. 지역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 방문시 예약을하는 것이 좋다. 가격은 비싼편.”

 

또한, 이 집을 말하는 다른 분은 메기 참게탕이 메인 메뉴인 집으로 유명한 집이라면서 예약을 하는 편이 좋다고 소소한 팁을 줍니다.

 

 

 

 

 

 

 

Mar*****

 

“참게 들어간거 중자를 시켰는데 참게는 고작 두마리... 국물맛도 큰 차이가 없고 참게들은건 시키지 않아도 될듯. 맛은 슴슴하고 짜지않아서 나는 좋았으나 조금 자극적인걸 좋아하는 사람에겐 부족하게 느껴질지도. 밥볶은것도 맛있으니 넉넉히 시켜서 포장해오면 다음 한끼로 먹어도 좋다.”

 

이 집의 메기 참게탕을 시켜서 말하는 분의 말로는 참게가 적다면서 국물의 맛이 차이가 크게 없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자극적인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좋지 않을거라는 말도 하네요.

 

 

 

 

 

한*

 

“저도 여기다닌지 10년 된 것 같네요. 기본 반찬은 오이소박이 몇개랑 별거 없지만 국물맛이 진짜...ㅠㅠ 그 어느 매운탕집보다 깊고 맛있어요. 볶음밥은 국룰인거 다들 아시죠?? 다만 배달시켜먹으면 별로 더라구여^.^ 방문 추천!”

 

하지만 이 메기 참게탕집을 추천하는 분이 말하길 매운탕의 국물이 보통이 아니라고 말을 합니다. 그렇지만 배달은 그닥이라면서 가서 먹어야 된다고 말을 하네요.

 

 

 

 

 

유**

 

“10년 됬나, 리모델링 하기전 아주 작은 가게일때부터 자주 갔었다. 그 후 메기매운탕은 반드시 이집에서 먹는다. 요번엔 참게메기매운탕으로 포장해왔다. 항상 수제비 많이를 외치는데 수제비가 진짜 맛있다. 국물이 정말 마약탄 것 같은 맛이고 통통하고 쫄깃한 메기도 맛나다. 그냥 인생 매운탕!! 몸이나 마음이 허할때 채워주는 소울푸드!! 다먹고 볶음밥도 잔뜩 쫄아있는 국물 촉촉히 적셔먹으면 별미 중 별미이다~”

 

또한, 이 집의 10년 단골이라는 사람이 말하길 국물이 보통이 아니라면서 극찬을 합니다.

 

 

 

 

 

 

 

em******

 

“남들에게 김포 맛집이라고 자신있게 소개할수 있는집이다. 아는사람은 다 아는집이고 나도 어릴때부터 근 10년 넘게 단골. 메기의 양이 푸짐하고 수제비는 무한리필. 볶음밥 또한 괜찮다. 잡내 비린내가 안나서 메기매운탕을 처음 접하기 좋은곳이다. 오래 끓일수록 훨씬 맛잇어 진다. 메기찜은 정말 너무너무 맛있는 별미지만 양이 적다.”

 

 

끝으로 이 메기 참게탕집을 말하는 다른 분은 자신있게 남에게 소개할 수 있는 집이라면서 10년 넘은 단골이라고 합니다. 다만 양은 적지만 맛 하나만큼은 대단하다고 하네요.

 

 

 

 

 

 

이렇게 이번 메기 참게탕 맛집으로 나온 이곳은 총 27년의 역사가 있는 집으로 자극적인 맛을 싫어하는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선택지가 될 수 있다고 하네요.

 

솔직히 민물매운탕을 좋아하는 입장으로써 참게가 들어간 탕은 좋아하지만 그 맛에 비해 값이 너무 비싼 단점이 있어 조금 속상한 마음이 있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