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5500원 활어회 연매출 14억 매출의 신 길동 맛집 정보

 

 

생방송 오늘저녁 연매출 14억 5500원 활어회

 

방송 정보


“길동 먹자골목, 이곳에서만 볼 수 있는 특이한 광경이 있다?! 바로 주차장을 방불케 할 만큼 줄을 서 있는 차들의 모습이란다! 연 매출 14억을 기록하는 횟집만의 특별한 방법, 신개념 ‘드라이브 스루 회’ 시스템 때문이라는데! 코로나19 이후 비대면을 선호하는 손님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단다. 나날이 늘어나는 혼밥족, 혼술족들을 위한 1인 가구용 회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도 또 하나의 특징! 단돈 5,5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회에 손님들 물밀듯 밀려오니 금방 동나는 건 당연지사! 사장님의 형이 운영하는 활어 공장에서 받아오는 활어가 저렴한 회 가격의 비밀이라고. 손님들의 발길 끊이지 않는 또 다른 이유 있으니! 사장님의 정성 가득~ 담긴 바삭한 광어 가스부터 간장 새우, 석화, 삼합까지 제공되는 푸짐한 음식 차림이 그 이유 되시겠다. 싱싱한 생물 내장을 사용한 사장님 표 매운탕의 맛에 사로잡혀 매운탕만 먹으러 오는 손님까지 속출 중이라는데! 연 매출 14억 횟집의 비결을 매출의 신에서 공개한다!”

 

2020년 12월 8일 화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453회- 매출의 신 연 매출 14억 활어회를 만나는 특별한 방법 편

 

 

생방송 오늘저녁 5500원 활어회

 

 

이 집은 예전부터 유명한 집으로 길동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이제는 코로나 시대에 맞춰서 드라이브 스루처럼 회를 받아갈 수도 있다고 합니다. 더군다나 값도 저렴한데 신선한 회를 떠주니 혼술할 때 참 좋은 곳이라고 말을 합니다.

 

이렇게 이번 생방송 오늘저녁 연매출 14억 5500원 활어횟집으로 나온 이곳에 대한 상세정보는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연매출 14억 5500원 활어회

 

 

 

 

 

연매출 14억 5500원 활어회 매장 상세정보


상가명: 광어 2마리

 

전화번호: 0507-1431-9334

 

주소: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448 1층, 서울 강동구 길동 439 1층

 

영업시간: 예전 24시 영업 (현, 새벽 5시까지 영업)

 


가격 및 메뉴

 

도다리 한상 50,000원

참돔한상 45,000원

 

 

생방송 오늘저녁 연매출 14억 5500원 활어회

 

 

 

 

연매출 14억 5500원 활어회 매장 광어 2마리 18000원 SNS 후기


시*

 

“오늘 부부가 방문하여 방어 2인상 받았어요. 밑반찬 너무너무 좋고 달걀후라이는 생전 처음 받아 보았어요. 방어는 회가 아니라 깍두기 같이 두텁고 양이 장난이 아니예요. 낌이 빨간 뚜껑 소주 3병을... 기본 6만원 중 50% 3만원은 “원코인”으로 결재했어요. 원코인 알고 싶은 분은 사장님께 문의하세요.”

 

이번 생방송 오늘저녁 매출의 시네 나온 연매출 14억 5500원 활어회 맛집을 방문한 분이 말하길 정말 말도 안되게 좋은 회를 먹었다면서 극찬을 합니다. 그리고 이 집만의 원코인이라는 것이 있다고 말을 하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연매출 14억 5500원 활어회

 

cnj******

 

“사장님인지 종업원 인지는 모르겠지만 서빙하시는 아주머니가 너무 불친절해서 또 가고싶진 않네요.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번데기도 두 번째 리필하려니 원래 더 안주는거라 하시고 ㅋㅋ.. 그러려면 기본반찬에서 빼는게 나을 듯 싶은데요. 주변 횟집들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 것도 아니라 재방문 의사는 전혀 없네요”

 

하지만 이 집을 방문한 분 중 다른 한분의 말로는 서비스가 좋지 못해서 다시 가기는 싫다고 말을 합니다. 그러면서 그렇게 저렴한 것도 아니라고 말을 하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연매출 14억 5500원 활어회

 

san***

 

“생선회-광어. 숭어. 그다지 싱싱하지 않아요. 오징어회는 싱싱해요. 가격도 저렴하지 않아요. 다시 방문은 별로예요.”

 

역시나 이 집에서 그다지 좋지 못한 기억이 있다는 말을 하는 분이 말하길 생선회가 그닥 신선하지 않았다면서 말을 하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연매출 14억 5500원 활어회

 

 

 

 

z*

 

“참돔 1키로 3만원 드러운 물 고여있는 바닥에서 파닥 파닥 거린 힘쎈 생선이 내가 먹게될 생선일줄이야 ㅜㅜ 바닥 보고 쫌 비위 상했어여”

 

또한, 바닥 위생이 좋지 않다면서 별로라고 하는 분도 있었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5500원 활어회

 

 

yam********

 

“불닭이 너무 먹고 싶어서 온 길동ㅠ 원래 길동역 근처에 있었는데 좀 멀리로 이사갔어요. 순살불닭 사랑해 그리고 광어는 길동역 근처 광어두마리에서 산 광어포장!! 7000원줬어요ㅎㅎ 가성비 굳.”

하지만 연매출 14억을 낸다는 5500원 활어회 맛집인 이곳을 방문해서 정말 좋은 기억이 있다고 말하는 분도 많았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5500원 활어회

 

 

김**

“똑같은 38,000원 짜리 메뉴를 두명이서 오면 주문이 가능하고 셋이서 오면 주문이 불가능한 이상한 법이있는 신기한 가게입니다. 메뉴에 2인전용 메뉴라고도 쓰여있지 않는데 주문이 불가능하다고하는 이상한 가게입니다. 처음부터 일하기 싫어하는듯한 여자 직원분의 태도와 첫 주문시 해당 메뉴가 없어서 주문이 불가능하다는 것부터 시작해서 어떻게 해서든 비싼 메뉴를 시키게 하려는 듯한 불친절한 태도까지 전부 마음에 들지 않았고 절대 추천하지 않습니다. 간단하게 회 드시러 오시는 분들은 절대 비추입니다. 돈 많이 쓰고 싶은 분들 많이 가세요~~”

 

그렇지만 이렇게 싸지만 싼 곳이 아니라면서 별로라고 하는 분들도 은근히 있었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연매출 14억 5500원 활어회

 

 

이**

 

“명품한상 메뉴는 정말 환상입니다. 꼭 가보세요. 적극 추천합니다.”

 

그렇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말하는 것은 윗 분처럼 정말 맛 좋은 곳이라면서 한번 가서 먹어봐야 한다는 분들이 많았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연매출 14억 5500원 활어회

 

이렇게 이번 생방송 오늘저녁 매출의 신에 나온 이 집은 연매출 14억을 올리는 횟집으로 사람들의 호불호가 있는 집이라고 합니다. 솔직히 무조건 맛있다고 말하는 집은 한번도 못 봤는데 5,500원에 회를 즐길 수 있는 집이라면 궁금하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