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경주 찰보리빵 갑부 베이커리 빵집 황오동 신라명가 위치

 

2023년 5월 13일 토요일 Channel A 서민갑부 435회 – 연 매출 25억원! 경주 명물 찰보리빵 맛의 비밀 매장 정보


“이 베이커리는 찰보리빵을 파는 곳으로 경주에 간다면 한번은 다들 구매해서 먹어본다고 하는 메뉴를 파는 곳이다. 특히, 황리단길에 있는 분점에도 사람이 많고, 이 집만의 찰보리빵의 맛이 일품이라는 분들이 많다.”

 

이렇게 이번 방송에 소개된 찰보리빵 갑부의 매장은 워낙 유명한 곳으로 경주를 간다면 한번은 다들 마주쳤거나 맛을 봤던 메뉴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이 맛을 보기 위해 경주를 갈 분도 있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해서 맛본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서민갑부 경주 찰보리빵 갑부

 

 

경주 찰보리빵 갑부 매장 신라명가 경주빵 찰보리빵 방문 후기 정보


v***


“경주 찰보리빵이랑 호두 경주빵 샀어요~ 쫄깃한 식감이 매력적인 찰보리빵, 호두가 들어간 팥앙금 가득한 호두 경주빵은 신라명가에서만 살 수 있는데, 달지 않고 고소한 맛이 좋았어요~ 우유랑 먹어도 맛있고 커피랑 먹어도 맛있는 신라명가 경주빵! 다양한 구성으로 구매가 가능한 데다가 포장도 깔끔해서 선물용으로 좋답니다.”


호***


“경주여행 갔다가 경주빵사러 들렀는데 패키지도 예쁘고 경주빵 찰보리빵 둘 다 진짜 맛있어요! 부모님 선물로 드렸는데 넘 맛있다고 어디서 샀냐고 물어보시네요. 다 먹으면 스마트스토어에서 또 주문해야겠어요.”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정말 맛 좋은 빵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기 바쁘네요.

 

 

서민갑부 경주 찰보리빵 갑부

 

 

 

lhi****


“경주 놀러갔다가 경주명물 신라명가에 가서 호두경주빵 세트랑 찰보리빵 세트를 구입했어요! 찰보리빵은 진짜 보들보들하고 언제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호두 경주빵은 신제품이라 해서 구입해 봤는데 역시나 신라명가. 부모님께 선물해드리니까 무척이나 좋아하시더라고요. 깔끔한 단맛!! 최고예요.”


cup*******


“경주에 찰보리빵 너무 많은데 신라명가라서 구매했어요~ 선물용 패키지가 이쁘네요.”

 

그러면서 선물용도 예쁘고, 부모님에게 선물해드렸는데 정말 좋아했다는 분도 있을 정도로 맛이 좋다고 하네요.

 

 

서민갑부 경주 찰보리빵 갑부

 

 

 

41****


“경주 놀러와서 선물용으로 완전 좋은 경주빵이랑 찰보리빵. 심지어 박스도 이뻐요! 더 먹고 싶으면 스토어팜으로 주문해서 먹으려고요.”


hkh****


“도라에몽이 생각나는 빵 찰보리빵을 먹어봤습니다. 왜 도라에몽이 찰보리에 미쳐 날뛰는지 알 것 같은? 촉촉함은 어떻게 말로 설명할 수가 없네요. 우유와 함께 먹으니 씹을 수가 없을 정도로 부드러운 빵이였습니다. 경주를 대표하는 아니, 우리의 역사를 대표하는 경주빵 신라명가. 부모님들과 친구들에게 택배를 보낼 계획입니다.”

 

그러면서 경주에 오면 선물용으로 정말 좋은 빵이라고 말하면서 부모님에게도 보낼 계획이 있을 정도로 좋았다고 하는 분도 있네요.

 

 

서민갑부 경주 찰보리빵 갑부

 

 

mi******


“경주 가면 항상 찰보리빵 구매하는데 신라명가가 매장도 청결하고 가장 맛있네요.”


오로******


“부모님과 경주여행 간 김에 경주에서 부모님이 좋아하셔서 유명한 경주빵, 찰보리빵을 사 왔어요. 신라명가 본점(황오점)에서 샀어요~ 와 왜케 촉촉해요?! 진짜 기존 찰보리빵, 경주빵하고는 다르게 진짜 쫀득+촉촉해요! 저 원래 경주빵, 찰보리빵 진짜 별로 안 좋아하는데, 신라명가 본점 머예요? 여기! 진짜 존맛탱. 계속 손이 가서 우유랑 계속 까먹었어요. 경주가면 30개짜리 가득 사 와서 얼려 먹을래요.”

 

그러면서 본점에 가서 사 먹었는데 정말 너무 맛이 좋아서 얼려놓고 먹고 싶다는 분도 있을 정도로 맛이 좋다고 하네요.

 

 

 

서민갑부 경주 찰보리빵 갑부

 

 

 

ici****


“비주얼이 좋은 포장이라 맘에 들어요. 경주빵 부드럽고 맛있어서 아침에 우유랑 먹기도 좋고 커피랑도 잘 어울려요. 너무 맛나요.”


카르페*****


“경주 놀러 갔다가 친구가 알려줘서 왔는데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포장 박스도 이뻐서 선물하기 좋겠으나 우린 먹으려고 사 왔어요. 일단 낱개 포장이라 보관도 쉽고 팥소도 가득 들어 있는데도 불구하고 많이 안 달아서 물리지 않고 계속 들어가요. 건강한 단맛 이랄까요? 여튼 최근에 먹어본 경주빵 중에서는 최고였어요.”

 

끝으로 여튼 먹은 경주빵 중에 최고라고 말하는 사람이 있을 정도로 좋았던 기억이 있는 갑부의 빵이라고 말하니 괜시리 맛보고 싶은 분들이 있을 것 같아 이번 방송에 경주 찰보리빵 갑부로 소개된 베이커리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서민갑부 경주 찰보리빵 갑부

 

 

 

경주 찰보리빵 갑부 매장 상세정보


상가명: 신라명가 경주빵 찰보리빵 (본점)


전화번호: 1899-6178


주소: 경북 경주시 태종로 807 신라명가 본점, 경북 경주시 황오동 109-16


영업시간: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가격 및 메뉴

 

찰보리빵 12개 11,000원

 

이렇게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기에 부담없이 구입해서 맛볼 수 있을 것 같은 갑부의 찰보리빵이네요.

 

 

서민갑부 경주 찰보리빵 갑부

 

 

 

경주 찰보리빵 갑부 매장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457

허영만의 백반기행 여의도 생선구이 꼬치 화로구이 한정식집 다미 위치

2023년 5월 12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200회 나들이의 맛! 여의도 소풍 밥상 – 생선구이 꼬치구이 식당 정보“이 식당은 일식 전문점으로 간단한 술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식당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다는 경주빵이자 찰보리빵 갑부의 매장을 보고 있으니 왠지 한번은 가보고 싶어지네요.

 

솔직히 경주에 간다면 이 맛을 보고 싶을 것 같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찰보리빵 갑부의 매장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