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대왕해물탕 우와한 식당 오산 모해왕해물탕 위치

 

2023년 5월 12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803회 [우와한 식당] - 바다를 삼킨 대왕 해물탕 매장 정보


“전국에서 제일 싼 왕해물탕입니다. 매일 손님들께 듣는 얘기가 이렇게 팔아서 남는게 있냐는 말씀입니다. 그런데 간혹 어떤 리뷰에 먹을게 없다고 하는데 해물단가를 알아보시면 저희 해물탕이 얼마나 싸게 팔고 있는지 아실 수 있을 겁니다. 정말 남는게 별로없어 알바도 바쁜 시간 외엔 쓰지도 못하고 장사를 합니다. 해물탕 소자를 세분 네분 이서 드시면 물론 적을 수 있습니다. 소자는 2인 기준으로 나오는 것이나 저희 가게 양이 워낙 많다고 소문이 나서 세네분이 오셔서 소자 시키시는 분도 많습니다. 그건 얼마든지 괜찮으나 먹을게 없다는 리뷰는 정말 속이 상합니다. 원가가 너무 올라서 너무 힘들고 코로나 때문에도 너무 힘드나 손님들 실망하실까 아직도 해물탕 가격을 인상을 못하고 있습니다. 암튼 더욱 더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모해가 되겠습니다.”

 

이렇게 이번 방송에 나온 대왕해물탕 맛집은 가격도 가격이지만 그 양과 푸짐함이 남다른 곳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기에 더욱 맛보고 싶어지네요.

 

그래서 이 맛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대왕해물탕

 

 

오산 대왕해물탕 맛집 모해왕해물탕 방문 후기 정보


로티****


“왕해물탕의 양과 비주얼에 놀랐어요, 값싼 해물을 넣어서 양을 늘린게 아니고 진짜 먹을만한 해산물들이 아낌없이 들어있어 좋았어요, 착한 가격에 이리 푸짐하게 먹고와서 제가 미안할 정도였어요.”


도***


“양이 진짜 많고 가성비가 너무 좋은 왕해물탕 먹고 왔어요~ 꽃게랑 홍합 조개 새우 등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국물 칼칼하고 시원해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은데 가격도 저렴해서 더욱 마음에 든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대왕해물탕

 

 

 

 

태양****


“대왕해물탕으로 먹었는데 술안주로 좋네요. 소고기 샤브샤브도 먹을 수 있어서 좋고 해산물 한 가득이라 푸짐하게 먹었어요. 굳.”


정******


“코다리조림 너무 맛있게 먹고 갑니다~ 코다리 양념이 대박이에요! 살도 많아서 먹기 좋고 양도 푸짐하네요.”

 

그러면서 이 집은 대왕해물탕이 술안주도 좋지만 코다리 역시 맛이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대왕해물탕

 

 

 

 

오***


“해산물도 다양하고 통통하니 살도 실했어요! 평소에 해산물 종류 좋아하는데 종류별로 다양하게 들어가서 이것저것 넘 잘 먹었습니다. 해산물 싱싱해서 그런지 비리지 않고 국물이 너무 최고더라고요. 정말 해물탕 제대로 먹은 기분.”


오***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왕해물탕 시켰는데 비주얼부터 완전 최고에요. 해산물 엄청 푸짐하게 들어있고 진짜 싱싱하고 실해요. 해산물 식감도 너무 좋고 국물은 진짜 너무 시원하고 얼큰하고 최고네요. 정말 맛있게 먹고 갑니다.”

 

너무 맛있게 먹고 간다는 분들도 많을 정도로 이 집의 대왕해물탕 맛이 좋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네요.

 

 

생생정보 대왕해물탕

 

 

 

 

김*****


“제주특산 딱새우찜 비주얼 대박이에요. 먹음직스럽게 나오고 싱싱하네요! 가볍게 술 한잔 하기 딱 좋네요.”


크리*****


“왕해물탕에 술 한잔 시켜서 먹었는데 국물맛 예술이에요~ 서비스도 너무 잘 챙겨주셔서 좋고 해물 싱싱하니 맛 좋네요.”

 

역시나 이 집에서 대왕해물탕을 시켜서 술 한잔 먹는 사람들이 말하길 국물이 정ㅇ말 좋다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대왕해물탕

 

 

 

파우****


“코다리조림 양 푸짐하게 나오고 먹음직스러워요. 가격대도 비싸지 않아서 좋고 조림 양념이 대박이에요.”


다빈***


“모임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왕해물탕 맛있어요! 해물도 신선하고 양념도 괜찮고 배터지게 잘먹었어요. 새우버터구이도 진짜 신선하고 탱글탱글하니 완전 맛있어요. 해물탕집 중 여기가 젤 맛나서 매번 여기만 와요.”

 

끝으로 모임하기에 좋은 집이라 말하면서 해산물도 신선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더욱 좋다는 분들이 많은 대왕해물탕집이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대왕해물탕

 

 

대왕해물탕집 상세정보


상가명: 모해왕해물탕


전화번호: 0507-1368-5504


주소: 경기 오산시 수목원로468번길 6-18 1층 모해해물탕(세교12단지 죽미마을 1206동 옆), 경기 오산시 금암동 500-5


이용시간: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1시까지

 

 

가격 및 메뉴

 

대왕해물탕 소 (비조리) 45,000원

 

이렇게 한번 이 집에서 대왕 해물탕을 맛본 사람들은 놀란다고 말하니 저 역시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생생정보 대왕해물탕

 

 

 

오산 대왕해물탕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242

생생정보 한우육회막국수 사골우거지탕 맛집 횡성 조가네 위치

2023년 5월 9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800회 [전설의 맛] - 34년 전통 한우육회막국수&한우사골우거지탕 매장 정보“횡성ic 에서 횡성읍내를 통과하여, 횡성댐 방향 수백주유소 가기 전 내지리 큰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한번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고 말할 정도로 제대로 된 맛을 보여주는 식당이라는 평이 있으니 더욱 가보고 싶어지네요.

 

그래서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대왕해물탕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