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수제 과자 명인 미니 인생극장 베이커리 매장 부산 수앙 위치

 

2023년 5월 2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795회 [미니 인생극장 마이웨이] - 정성으로 만든 수제 과자 명인 매장 정보


“수앙은 '사람'과 '제품'이라는 기본을 지키는 동경제과학교 출신의 경력 25년의 오너 파티쉐입니다. 앞으로의 100년을 생각하며 엄선한 국산재료로 건강하고 맛있는 과자와 빵만 만듭니다. 1. 당일생산, 당일판매 를 기본으로 정성을 다해 직접 만듭니다. 2. 국산재료 : 제철에 맞는 국산재료를 사용합니다. 3. NO 합성첨가물 : 유화제, 보존제, 계량제, 방부제 등 의 화학첨가물을 일체 사용하지 않습니다. 4. 물 : 수앙은 5중 필터를 통해 정수한, 소화와 흡수에 도움이 되는 알카리 이온수를 기본으로 사용하기에 속이 편안합니다. 5. 소금 : 신안에서 공수한 소금을 간수하여 직접 볶아서 사용하여 깨끗한 감칠맛을 냅니다.”

 

이렇게 이번 방송에 소개된 수제 과자 명인의 베이커리를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지금도 많이 찾아가는지 알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저 역시도 이번 방송에 소개된 수제 과자 명인의 과자를 맛보고 싶어질 것 같기에 궁금한 것도 많아 미리 방문해서 맛본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수제 과자 명인

 

 

수제 과자 명인 맛집 수앙 방문 후기 정보


SSU****


“화과자 지인분께 선물할려고 창원에서 잠깐 들렸습니다. 화과자며 양갱 만주 빵종류들도 나름 많았고, 사장님의 친절함과 빵의 가격과 분위기가 넘 좋았어요. 일본식 화과자. 양갱 만주 딸기모찌 퀄리티도 좋고 별 기대 안한 도리야끼 팥식빵 시오빵도 넘 맛있었어요. 잠깐 커피랑 호지차까지 마시고 왔는데 분위기도 좋고 대화하기도 좋고 나름 눈과 입이 호강했습니다. 선물 드린 선물용 화과자는 사진을 못 찍었네요. 박스며 일본 분위기 흠씬 나는 선물이었는데 가끔씩 들리면서 입과 눈이 힐링하기 좋은 곳인듯합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이 말하길 정말 좋았던 기억이 있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눈과 입이 호강하는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수제 과자 명인

 

 

 

 

ave********


“어르신께 드릴 선물로 급하게 화과자를 찾고 있었는데, 당일 예약 픽업이 가능했던 수앙! 평도 좋아서 기대를 품고 화과자 10구 주문했어요! 선물용이라 사진은 못 찍었지만 선물 받은 분께서 너무 달지도 않고 딱 맛있다며 좋아하셨습니다!! 픽업 갔을 때 사장님 너무 친절하셨고 빵도 몇개 더 샀더니 커피까지 서비스로 추운 겨울날 참 따수웠어용 또 선물할 일 생기면 갈거에요.”


강***


“모닝빵 도라야끼 맛집입니다. 꼭 방문해보세요.”

 

그럼면서 꼭 방문해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을 정도로 괜찮은 집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은 베이커리네요.

 

 

생생정보 수제 과자 명인

 

 

 

 

 

끝****


“가게가 예쁩니다. 화과자 선물이 필요해서 방문하기 전에 문의드렸는데 친절하신데다, 스태프 분도 세심하게 유선상으로 선물 골라주셔서 미리 주문을 잘 할 수 있었습니다. 방문해서 다른 빵도 먹어보았는데 생크림 촉촉이 정말 깨끗하고 맑은 빵 맛입니다. 맑은 빵이라는 표현이 있을거라 생각 못 했는데 밥 대신 먹어도 충분할 정도로 평범한 모닝빵이 아니었습니다. 추천”


rpf*****


“화과자가 예쁘고 양갱이 맛있어요. 사장님이 친절해서 좋아요! 사장님 추천메뉴 다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번 수제 과자 명인의 집을 말하면서 화과자도 좋고, 양갱도 좋으면서 빵도 맛이 좋다고 하는 분들이 많네요.

 

 

생생정보 수제 과자 명인

 

 

 

 

 

뷰티******


“화과자도 만드는 빵집이라길래 낱개로 사려고 기대했었는데 수요가 적어서 그런지 없더라고요. 맛보고 싶었는데 조금 아쉬웠어요. 팥 들어간 제품이 주 종목인 것 같아서 팥빵 사려고 했는데 그것도 다 나가고 팥식빵과 상투 과자 구입했어요. 팥식빵은 과하게 안 달고 상당히 맛있었어요. 계속 땡기는 맛이라 할까. 상투과자는 좋아하진 않지만 맛있었어요. 색이 진해서 겉이 조금 탔나 싶었는데 바닥 부분이 탄내가 느껴졌어요. 전반적으로 먹는데 해를 주는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아담하게 소박하고 이쁜 가게였어요. 맛있지만 가격대가 좀 있어서 어쩌다 한번씩은 찾아갈 것 같아요.”

 

그러면서 맛도 좋고 하지만 가격대가 있어서 가끔 찾아갈 것 같다고 말하는 분도 있을 정도네요.

 

 

생생정보 수제 과자 명인

 

 

 

 

콩나****


“빵 맛은 말할 것도 없이 좋고요~ 좋은 재료로 만든 빵이라 기분 좋게 먹습니다. 친절한 두 분도 기분 좋은 곳!”


jeje****


“너무 이쁜 빵집인데, 빵도 맛있었어요! 여기는 원래 화과자 전문점, 선물용으로 좋을것 같아요. 빵들도 인기가 많아서 일찍 소진되는데, 특히 호박케이크 저 안에는 호박이 엄청 들어가서 건강하게 맛있었어요. 팥식빵도 시그니처 메뉴였는데 독특하고 맛있어요!”

 

그러면서 이 집은 화과자 전문점이라고 말하면서 맛이 너무 좋고, 선물용으로도 좋다고 말하니 더욱 가보고 싶은 사람들이 많을 것 같기에 이번 방송에 소개된 부산에 위치한 수제 과자 명인의 베이커리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수제 과자 명인

 

 

 

수제 과자 명인 매장 상세정보


상가명: 수앙


전화번호: 0507-1428-1288


주소: 부산 금정구 금강로391번길 14 1층, 부산 금정구 구서동 472-12


이용시간: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 토요일은 오후 7시까지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가격 및 메뉴

 

화과자 3,500원

초코만쥬 2,700원

밤만쥬 2,700원

양갱 2,700원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또 맛보는 집으로 알려진 수제 과자 명인의 베이커리를 보고 있으니 가격은 나가는 것 같지만 그 맛이 너무 궁금하네요.

 

 

 

 

생생정보 수제 과자 명인

 

 

 

 

수제 과자 명인 매장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238

생방송투데이 한정식 한상 맛의 승부사 맛집 시흥 아리재들밥 위치

2023년 5월 2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285회 맛의 승부사 – 건강한 한끼! 팔도 제철 진미를 담은 한정식 매장 정보“내게 이로운 건강한 한상, 아리재 들밥 건강한 들밥. 모듬해물장, 단호박갈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또 먹어보고, 어른들 역시 많이 찾는 곳이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처럼 저 역시 한번 가보는 것을 생각해보며 이번 방송에 소개된 수제 과자 명인의 베이커리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