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 밥이 좋아 서울 흑돼지 냉동삼겹살 맛집 청담동 영동교집 위치

 

2023년 5월 6일 토요일 EChannel널 71회 서울 구이 3미 특집 – 청담동 흑돼지 냉동삼겹살 식당 정보


“제주도에서 농장을 운영하여 변하지 않는 고기 맛과 질 좋은 고기를 손님상에 내놓을 수 있답니다. 재방문 100%. 맛으로 승부하겠습니다!”

 

이렇게 이번 방송에 흑돼지 냉삼 맛집으로 알려진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이 집을 사람들이 비싸도 찾는지 알 것 같고, 한번은 맛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그래서인지 이 맛을 미리 보고 온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서울 흑돼지 냉동삼겹살

 

 

 

서울 흑돼지 냉동삼겹살집 영동교집 청담직영점 후기 정보


soo*******


“운동 후 바로 고고! 냉삼이 뭐 그렇지 했지만. 제주냉삼은 오오오~ 맛있다!!! 반찬들이며 직원들의 친절함과 빠른 서빙으로 만족 굿!! 볶음밥 꼬옥 드시길! 마구마구 먹고 싶었지만, 세입 먹고 눈물을 삼키며 양보. 탄수화물은 진리!! 낮에 갔어도 만석.”


김**


“얇은 냉동삼겹살과 고사리, 콩나물, 김치 등을 같이 구워먹으면 넘나 꿀맛인 곳. 볶음밥은 꼭 드셔야 합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최고의 맛집이라 말하면서 늘 만석인 식당으로 볶음밥은 꼭 먹고 오라고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서울 흑돼지 냉동삼겹살

 

 

 

 

 

김**


“와 친구 만나서 저녁 어디로 먹으러 갈까 하다가 친구가 그냥 근처에 있는 삼겹살집 찾다가 다른 두 곳 문 닫아서 여기로 무작정 갔는데 웨이팅이 4팀인가 3팀인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하 갈까말까 하다가 다른 곳 걸어가기도 춥고 귀찮아서 그냥 기다리자하고 20분 좀 지나니까 자리나서 들어갔습니다. 삼겹살 종류 두개있는데 우리가 원한삼겹살 아니고 다른냉상겹나와서 그냥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아니 그냥 냄삼이 냉삼이지 했는데 여기는 뭔데 왜맛있지. 친구랑 너무 놀램. 근데 결정타는 따로 있음. 껍데기도 먹고 싶어서 시켰는데 그냥 뭐 이것도 다른 곳이랑 생긴거 똑같은 평범한 껍데기였는데 무슨 소스를 마지막에 뿌려줌. 근데 그 소스가 너무 맛있어. 따로 주는 소스고 나발이고 아무것도 안찍어 먹어도 그냥 존재 자체가 존맛탱임. 그래서 일주일 뒤에 (아마도 내 기억?)에 또 친구랑 가서 똑같은 코스로 시켜먹음. 하 여기 뭔데 왜 맛있는 건데 껍데기가 미쳐서 다른 사람들 다 추천해주고 싶음. 제발 가세요. 제발 가서 껍데기 드셔보세요. 감히 추천합니다.”

 

그리고 이 분은 냉삼도 냉삼이지만 껍데기를 꼭 먹어보고 오라면서 추천하는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서울 흑돼지 냉동삼겹살

 

 

 

jae*******


“제주산 냉동삼겹살. 고기는 맛있습니다. 찌게 너무 비싸네요. 식으면 끓여달라 말씀하셔요. 반찬, 쌈, 양념 좋습니다. 깔끔하네요. 돼지꼬리 솔직히 별로입니다. 족발 구워 먹는 느낌이라 생각하면 될 듯. 이 맛 아닌데. 비빔면 고소하다 못해 너무 느끼합니다. 참기름 쏟으신 듯. 볶음밥 시키지 마시고, 공깃밥 시켜서 볶아먹는 걸 추천. 한번 정도는 또 갈 듯합니다. 줄 서서 먹을 정도는 아닌 곳.”


이**


“친절을 가장한 불친절. 냉동삼겹 맛이고 젊은 사람이 좋아하는 모든 소스를 다 가져다놈. 이 집만 특별함이 있는건 모르겠음. 그냥 여기저기 있는 부분을 짜맞춘 듯.”

 

하지만 이 집에서 아쉬운 마음이 있다면서 좋지 않은 이야기를 하는 분도 있을 정도로 안타까움이 있다고 말을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서울 흑돼지 냉동삼겹살

 

 

 

 

 

서**


“방송을 보고 갔는데 너무 기대했나봐요. 맛도 너무 흔한 맛이고 딱히 맛있다는 아녜요. 서비스도 좀 불친절하고 청결하진 않았어요.”


hye******


“처음 점심먹으러 가서 조금 기대했는데 김치찌개는 너무 맵고 반찬은 너무 짜서 못 먹고 비빔밥만 좀 먹었다. 직원분들은 대응도 빨리해주시고 시원시원하신데 점심 메뉴는 아쉬움. 점심 메뉴 중 눈꽃치즈돈까스는 튀김이 많이 두꺼워서 시킨 사람이 얼마 못 먹음. 고기 먹으러 가려 했는데 점심이 다 별로라 고기도 패스함.”

 

이렇게 이분들 역시 특별함을 느끼지 못했다면서 아쉬운 마음을 말하는 분들도 있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서울 흑돼지 냉동삼겹살

 

 

 

역삼*****


“냉삼이 땡겨서 방문하였습니다. 운이좋게 BTS님들이 앉았던 자리로 안내 받았어요. 좋은기운 받고 가네요. 맛나게 구워서 팔도비빔면에 싸먹으니 천국이 따로 없어요. 그리고 멜젓이 되게 특이하고 맛있었어요. 꼬리구이도 맛나게 먹었고, K후식까지 뚝딱 했습니다. 만족스러운 한끼였습니다.”


엘리****


“반찬도 하나하나 얼마나 맛있던지 늦은 저녁 플렉스 했어요. 직원분도 친절해서 간만에 기분 좋게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또 올게요.”

 

끝으로 저녁에 제대로 잘 먹었다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도 많고, 재방문율이 높은 식당이라 말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아래 이번 방송에 흑돼지 냉동삼겹살 맛집으로 소개된 청담동의 한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서울 흑돼지 냉동삼겹살

 

 

서울 흑돼지 냉동삼겹살집 상세정보


상가명: 영동교집 청담직영점


연락처: 02-543-5882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148길 11, 서울 강남구 청담동 2-4


영업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 40분까지

 

 

가격 및 메뉴

 

제주산 흑돼지 삼겹살 20,000원

 

이처럼 이 집은 맛은 좋지만, 가격은 나간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더욱 맛보고 싶어지는 것 같아 꼭 가보고 싶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서울 흑돼지 냉동삼겹살

 

 

 

서울 흑돼지 냉동삼겹살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239

토요일은 밥이 좋아 서울 구이 3미 청량리 뼈구이 맛집 서울뼈구이매운족발 위치

2023년 5월 6일 토요일 EChannel널 71회 서울 구이 3미 특집 – 청량이 뼈구이 식당 정보“저희는 서울뼈구이입니다. 유사품에 주의하셔요! 전화 포장시 시간 맞춰 드립니다. 배달의 민족에서도 주문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맛본 분들이 다시 찾는 맛집으로 알려진 흑돼지 냉동삼겹살집이라 말하는 분들이 많으니 저 역시 한번은 가보고 싶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식당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