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15년 전통 능이백숙 장사의 신 맛집 강화도 먹골촌 위치

 

2023년 4월 11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780회 [장사의 신] - 15년 전통 능이백숙 매장 정보


“강화도 맛집! 가성비 맛집입니다. 사계절이 지나 신년이 와도 저희 먹골촌은 항상 소나무처럼 변함없이 신선한 먹거리를 손님분들께 제공하겠습니다. (동막해수욕장, 함허동천 가는 방향 도로 좌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이번에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다는 능이백숙 맛집으로 15년 전통을 가진 곳이라 말하니 이 집만의 비법이 너무 궁금해지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제대로 몸보신을 하면서 즐기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해서 맛본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15년 전통 능이백숙

 

 

 

 

15년 전통 능이백숙집 먹골촌 방문 후기 정보


점심맛집********


“닭매운탕 정말 맛나고 닭들도 크고 좋다. 백숙의 닭들도 커서 먹기 좋았다. 음식들이 자극적이지 않고 먹고나서도 편안했음. 도토리전도 특이하고 맛나다. 도토리묵은 평범. 주차는 편하고 화장실도 좋다.”


밍*


“한방 백숙으로 시켰는데 닭이 정말 크고 둘이서 먹고 배터짐!! 도토리묵도 맛있고 김치가 맛있었음 근데 예약을 안하고 가면 백숙 조리되는 데까지 30-40분 기다려야하니 예약하고 가는게 좋을 것 같다! 강화도 여행시 재방문 의사 있음.”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의 닭이 정말 크고, 맛이 좋은 곳이라며 다른 메뉴 역시 맛이 좋다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15년 전통 능이백숙

 

 

 

 

 

이*


“깔끔한 맛. 반찬은 짭조름. 도토리묵 무침 맛있고. 막걸리도 좋음. 해물 순두부 괜찮긴한데 국물 넘 적음. 해물파전 괜찮음. 3시반부터 브레이크 타임이라 함. 참고하세요.”


박**


“작년보다 더 맛있었어요. 주차장도 넓직 홀도 넓직. 음식도 푸짐 특히 순무김치가 너무 톡쏘고 맛있었는데 못 사와서 아쉬워요. 차를 몇 시간 더 타야해서 이번 가을쯤 가서 사와야겠어요.”

 

그러면서 이 집을 말하는 사람들은 반찬도 좋고, 백숙 외에 다른 메뉴들까지 맛이 좋은 곳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생생정보 15년 전통 능이백숙

 

 

 

 

영***


“강화도 동막해수욕장근처 토속음식 맛집이네요. 주차편리하고. 음식들이 정갈하네요. 사장님이 친절하시고요. 가격도 적당한 7000원대. 묵밥. 산채비빕밥. 청국장 시켜서 나눠 먹었는데 가족들이 맛있다고 합니다. 추천드립니다. 순무. 고추장. 된장. 청국장. 도토리묵. 새우젓도 파시네요.”


pa******


“음식도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부모님이 엄청 좋아하시네요.”

 

그러면서 부모님이 좋아하는 맛집이라 말하는 분도 있고, 내어주는 요리도 좋고, 그 외 식재료들도 팔고 있는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15년 전통 능이백숙

 

 

 

 

 

cha*****


“여름도 되고 해서 삼계탕을 먹어러 가려다 백숙으로 메뉴변경. 묵밥이 맛있었던 먹골촌 메뉴에 백숙이 있던게 생각나서 방문했습니다. 도착 30~40분 전에 미리 주문해야 바로 먹을 수 있어요. 반찬도 깔끔하고 새로 리모델링해서 좌식이 아닌 테이블에 앉아서 먹는 것도 좋았습니다. 익혀나오니 바로 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 한입 먹어보니 좀 더 익혀 먹는게 좋더라고요. 양은 어른 3명 정도의 양! 애기둘과 와이프와 같이 갔는데 다 못 먹고 조금 남겼습니다. 죽?용 밥이 나오는데 거의 다 먹고 남은 국물에 죽으로 만들어 한술깔!  5점도 괜찮은데 제 입에는 약간 짜더라구요. 어차피 고기 먹을때 소금을 약간 찍어 먹는데 굳이 국물은 약간 삼삼하면 더 좋을 것 같네요. 주차: 주차장 넓고. 닭장에 닭도 있어서 애기들이 구경하며 좋아했어요.”

 

그러면서 이 집을 말하는 분들이 많고,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다고 말을 하는 분도 있을 정도네요.

 

 

생생정보 15년 전통 능이백숙

 

 

 

이**


“더덕구이와 된장찌게 셋트 2인이상 주문 가능해서 돌솥밥 2000원 추가로 15,000원씩 30,000원에 둘이 즐건 식사하고 왔네요, 반찬이 집밥처럼 맛있고 간도 적당해서 추가 주문해서 먹었어요, 돝솥밥도 맛있고 된장찌게도 구수하니 집된장맛이 나서 맛있어요, 전등사 가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고**


“더덕구이 정식, 해물순두부 맛있다. 의외의 숨은 맛집. 직원들이 바빠서 그런지 약간 손발이 안 맞는거 같던데, 불친절 한건 아니었다. 재방문 의사 있다.”

 

끝으로 이 집을 말하는 사람들은 능이백숙도 좋지만 더둑구이와 그 외에 다른 메뉴들의 맛이 참 좋은 집이라고 말을 하면서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으니 이번 방송에 소개된 15년 전통 능이백숙집으로 나온 곳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15년 전통 능이백숙

 

 

 

 

15년 전통 능이백숙집 상세정보


상가명: 먹골촌


전화번호: 0507-1363-9932


주소: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147 먹골촌, 인천 강화군 화도면 사기리 234-2


이용시간: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가격 및 메뉴

 

능이 한방백숙 70,000원

토종 한방백숙 60,000원

 

이렇게 한번은 맛보고 즐길 수 있는 능이백숙을 내어주는 전통이 있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왠지 한번은 가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생생정보 15년 전통 능이백숙

 

 

 

 

15년 전통 능이백숙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1165

6시 내고향 전통 추어탕 고향 정가게 맛집 논산 대전추어탕 위치

2023년 4월 11일 화요일 KBS 1TV 6시 내고향 7764회 고향 정 가게 – 논산 추어탕 매장 정보 “이 식당은 구 대전가든으로 전통 추어탕 맛집으로 알려진 곳ㅇ이라고 한다. 특히, 빨갛지 않은 국물이 인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맛본 분들은 다시금 찾는 15년 전통의 능이백숙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괜시리 저 역시도 한번은 가야 될 것 같은 사명감이 드네요.

 

그래서인지 당장은 못 가지만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능이백숙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