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튀김 초벌 신공 돈마호크 오겹살 가격 고수전 맛집 프라이드삼겹살 위치

2023년 2월 16일 목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235회 고수뎐 – 튀김 초벌 돈마호크 오겹살 매장 정보


“광주 최초로 국내산 암퇘지 1등급 이상 돈마호크 오겹살을 고온에 초벌로 튀김으로써 육즙이 흘러 나가는 것을 막고 겉빠 속촉을 실현. 숯불에 구워 먹는 후라이드 오겹살입니다. 식용유의 식물성기름과 돼지고기의 동물성기름이 만나면 동물성기름이 식물성 기름으로 하여금 타버리기 때문에 여성분들한테는 다이어트 삼겹살로도 인기가 좋은 고기입니다. 육즙팡팡 돈마오겹 드시러 오세요. 다양한 포토존 또한 마련되있고요.”

이렇게 이 집은 뭔가 특이하지만 합리적인 방법으로 고기를 구워주는 곳이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고기 좋아하는 사람들은 한번은 가보고 싶은 곳으로 생각이 되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은 고깃집이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튀김 초벌 신공 돈마호크 오겹살

튀김 초벌 신공 돈마호크 오겹살 식당 프라이드삼겹살 방문 후기 정보


dav*****


“광주 최초로 생긴 튀김 오겹살. 태어나서 튀긴 오겹살은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다. 기본찬도 너무 잘 나오고, 세트메뉴가 있어서 가성비도 갑이고, 오겹살의 장점인 쫀득한 비게 부분을 튀겨내므로써 쫀득함과 바삭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 돈마호크오겹살 set를 주문했는데 “돈마호크오겹살(360g) + 한우육회 + 돼지찌개“의 구성 이였다. 돈마호크 오겹살은 통오겹살 또는 꽃목살로 변경도 가능하니 본인의 취향에 맞게 주문하면 된다.”

이렇게 취향에 맞게 주문하고, 튀김 오겹살의 맛이 일품이라고 극찬을 하는 분이 있네요.

생방송투데이 튀김 초벌 신공 돈마호크 오겹살

국***


“광주에 최초로 생긴 튀김 오겹살 먹어보고 왔습니다. 역시 소문대로 겉바속촉이 최강이었습니다.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세트메뉴 먹었는데 고기부터 육회 찌개까지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했어요.”


mi*****


“튀겨진 오겹살은 첨인데 육즙 가득하니 넘 맛있네요. 저 원래 육회 못 먹는데 여기껀 고소하고 쫄깃하니 넘 맛있었네요. 사장님께서 설명도 잘해주시고 구워주시니 넘 맛있게 먹었네요. 다음번에 재방문 각이네요.”

이렇게 한번 와본 사람들은 재방문을 이야기하면서 친절한 사장님과 튀긴 오겹살의 맛이 일품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튀김 초벌 신공 돈마호크 오겹살

주**


“삼겹살 좋아하시는 분들 여기 무조건 가세요! 튀겨져 나온 거라 해서 걱정했는데 오히려 기름기는 더 적고 바삭함은 올라가서 진짜 맛있게 먹고 온 곳입니다! 동네 지나가다가 냄새에 홀려 간 곳인데 진짜 가길 잘했다 싶은 고기맛집. 삼겹살뿐만 아니라 꽃목살까지 다 맛있어서 여기는 그냥 취향에 따라 좋아하는 부위로 시켜 드시면 될 거 같아요. 시그니처 메뉴 구성도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 최고로 즐길 수 있어요. 돼지찌개는 그냥 식사대용으로 먹으려 했는데 한입 먹고 이거 ‘소주 안주다’해서 셋이서 8병 마시고 왔네요. 저도 모르게 과음을 부르는 맛입니다. 집 근처에 맛집이 생겨서 너무 좋아요.”

그러면서 삼겹살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 집을 가라고 말하면서 가길 잘했다고 느끼는 곳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튀김 초벌 신공 돈마호크 오겹살

뷰**


“튀겨서 나온다길래 기대했는데 기대했던 것만큼 진짜 맛있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또 가고 싶은 곳입니다. 오겹살에 오징어젓갈 조합 꼭 드세요.”


배*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셔서 간만에 기분 좋은 저녁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건강한 육수 기름에 튀겨 나가는 광주 최초 프라이드 삼겹살이라고 하셨는데 정말 담백하고 고소했습니다. 리뷰 쓰는데 또 먹고 싶어지네요.”

그리고 이분은 리뷰를 쓰는데 또 먹고 싶어질 정도로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의 튀김 오겹살 맛집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튀김 초벌 신공 돈마호크 오겹살

el*****


“너무너무 맛있어요. 지금까지 먹어본 적 없는 맛이고 약간 고급 스테이크 맛?? 직접하신 김치도 맛있고 소스도 다양해요. 육회도 엄청 신선하더라고요. 가게 분위기도 좋고 회식이나 모임하면 좋을 것 같아요. 화장실도 깨끗하네요.”


ch*****


“친구 추천으로 오게 됐는데 일단 매장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튀겨져서 나오는 고기는 첨인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육회전문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게 육회도 맛있었고요. 동치미도 직접 만드신다고 하더라고요. 저거에 소주한병 쌉 가능이요! 아주 만족한 저녁이였습니다. 진심 추천합니다. 일반 삼겹살집 고기랑 진짜 육즙이 달라요. 이제 오픈한지 얼마 안되신 것 같아서 솔직하게 같아서 리뷰 남겨드려요. 내돈 내산입니다.”

끝으로 자신이 직접 사먹었는데 너무 맛이 좋다고 말하면서 육즙이 다른 고깃집이라고 극찬ㅇ을 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아래 광주 고깃집 맛집으로 소개된 튀김 초벌 토마호크 오겹살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튀김 초벌 신공 돈마호크 오겹살

튀김 초벌 신공 돈마호크 오겹살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프라이드삼겹살


전화번호: 0507-1314-3248


주소: 광주 남구 금화로374번길 3 1층, 광주 남구 주월동 586


이용시간: 오후 5시부터 새벽 1시까지 / 일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돈마호크 오겹살 set 39,000원

꽃목살 15,000원

이렇게 뭔가 맛이 좋을 수밖에 없는 고기를 저렴하게 내어주는 집을 보고 있으니 왜 이집이 맛집인지 알 것 같고, 더 찾아가보고 싶어지네요.

생방송투데이 튀김 초벌 신공 돈마호크 오겹살

튀김 초벌 신공 돈마호크 오겹살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189

생생정보 소고기 갈비국수 곰국수 얼큰 해물국수 전면전 맛집 김천 하루면옥 위치

2023년 2월 16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743회 [전면전] - 소고기 갈비국수 곰국수 얼큰 해물국수 매장 정보 “가족끼리 운영하는 가족식당 하루면옥입니다. 송정동에 밀밭이라는 음식점을 운영하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이 집의 튀긴 초벌로 나온 토마호크 오겹살의 맛이 일품이라 말하니 저 역시 한번은 맛보고 싶어지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을 기약해볼 마음이 커지는 고깃집이기에 다음 광주 여행때 방문하는 것을 생각해보며 이번 방송에 소개된 돈마호크 오겹살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