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생선화로구이 한상 고수의 부엌 맛집 오이도 해화로 위치

2023년 2월 15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742회 [고수의 부엌] - 소문의 맛집, 화려한 생선화로구이 한 상 매장 정보


“저희는 비주얼만 내세우는 인스타용 맛집이 아닙니다 더 이상 관광지 가짜 맛집에 속지 마시기를 권하며, 오이도 하면 해화로가 당연히 떠오를 수 있는 진짜 맛집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해화로는 해화 가 가진 뜻 그대로 조화롭게 잘 어울림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함께 어우러졌을 때 최고의 맛을 낼 수 있는 재료들로 '해화' 하여 해화만의 길을 걷겠다는 마음으로 탄생 되었습니다. 육해공 가리지 않고 함께 할 때 더욱 더 본연의 맛을 느끼실 수 있는 재료들을 해화 하여 숯불로도 구워 드실 수 있고, 더 다양한 요리 방식으로도 최선의 맛을 느끼실 수 있게 내어 드리겠습니다. 해화로는 항상 정도를 걸을 것을 약속 드리며 음식은 약이라는 마음으로 진정성 있게 정성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저희는 모든 반찬과 음식 육수들을 최상의 재료들로 손수 직접 만들고 있으며 위생, 가격, 서비스, 맛, 재료의 질까지 모든 부분들에 있어서 깊은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는 절대 숨기지 않습니다. 감사함을! 소중함을! 만족함을! 저희는 절대 속지 않습니다. 욕심에! 익숙함에! 교만함에! 숨기지 않고 저희 스스로에게 절대로 속지 않으며 양심과 타협하지 않는 저희는 해화로입니다.”

이렇게 이번에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을 수밖에 없는 오이도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누구나 한번은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그래서인지 저 역시도 이 집을 가보고 싶기에 이번 방송에 나온 생선화로구이 한상을 내어주는 식당으로 알려진 이 곳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생선화로구이 한상

생선화로구이 한상집 해화로 방문 후기 정보


김**


“조개구이집만 넘쳐나는 오이도에서 생선구이집이라니 궁금해서 바로 가봤죠. 주차는 공간이 협소해서 걍 운 좋아야 주차할 수 있고 예약 방문인데도 주차자리가 없으니 식당에 주차를 못함. 공영주차장이라도 식당 이용시간만큼은 지원해 주시는게 어떨지 싶네요. 생선은 살도 통통하고 직원분들이 매우 잘 구워주셔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오징어 초무침은 오징어 식감이 너무 연했어요. 오징어 아닌 느낌. 근데 새콤달콤한 맛은 좋았습니다. 뷰도 좋았어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주차가 아쉬움으로 있긴 하지만 그 외에 구워주는 생선구이부터 오징어초무침까지 정말 맛이 대단했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생선화로구이 한상

so****


“생선구이집 찾던중 혜화로를 알고 방문했어요ᆢ. 서비스로 갈치속젓 비빔밥 와우! 제 입맛에 좋았어요. 직접 생선도 구워주시고 다를바 없어 보이는 꽃게 라면이 국물이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전체적으로 음식 맛 좋고 분위기 좋고 만족이에요. 다음에 또 방문 하기로...”


땡구****


“어머니 생신이라 모시고 갔던 곳. 정말 처음부터 끝까지 대만족 하고왔습니다. 음식맛부터 청결하고 깨끗한 매장입니다. 직원분들께서 직접 왔다갔다 하시면서 정성스럽게 생선도 구워주시고 테이블을 계속 신경 써주시는 덕분에 너무나 편안하고 맛있는 식사를 했습니다. 가족모두 만족하셨고 특히나 생선구이를 좋아하시는 어머니가 정말 많이 만족하셔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이곳은 정말정말 강추합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신경 써주는 것도 좋고 음식 맛도 좋아 더욱 마음에 드는 식당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생선화로구이 한상

맛집***


“고급화한 생선구이집 컨셉인 곳이에요. 싱싱한 생물들, 정갈하고 가짓수도 많은데 맛있기까지한 반찬들, 이색적인 화로에 직접 구워주시기까지(옷에 냄새 안배임)!! 숯불향을 입힌 육즙 가득한 생선들이 다시 생각나네요. 바다 인근 관광지들은 보통 조개구이, 칼국수, 회라는 뻔~한 메뉴들 뿐이었는데... 특색있고 맛있기까지한 맛집이 생겨 좋습니다. 내돈내산이지만 엄청 대접받은 기분!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가게 주차장이 3자리 정도밖에 안됩니다. 따로 유료주차장 이용하셔야 될 수도 있어요.”

역시나 이분도 말하길 바다 근처에서 제대로 대접 받는 듯하게 생선구이를 맛볼 수 있는 집이라 말하지만 주차에 대한 아쉬움을 말하네요.

생생정보 생선화로구이 한상

haj******


“오이도 등대를 지나 쭉 길을 따라 가면 커다란 배가 정박한 곳, 그 건너편에 위치한 해화로에 다다를 수 있다. 꽤나 다양한 메뉴가 있고, 또 점심특선 메뉴도 알차게 준비되어 나온다. 구이가 메인인 식당으로 직접 보는 앞에서 화로에 구워주기 때문에 먹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도 있다.”


호***


“생선구이모듬(1인당 2만원) 먹었는데 칼국수도 나오고 밑반찬에 젓갈이랑 김이랑 콩나물 어묵무침 등등 다 맛있어요! 직접 구워주셔서, 감사히 잘 먹었구요. 저는 갈치가 진짜 짭조름하게 잘 먹은 것 같아요! 너무 너무 맛있어요. (칼국수 안 홍합, 조개 JMT) 직원님들 덕분에 잘 먹고 갑니다. 다음엔 메로랑 오징어 있는 세트 먹으러 갈게요!”

역시나 이 집을 말하면서 모둠 생선구이의 맛도 너무 좋아 다음에 메로구이를 먹으러 재방문을 말하는 사람도 있을 만큼 맛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생선화로구이 한상

영***


“검색으로 방문. 모듬생선구이. 메로구이. 짬뽕라면 주문했어요. 메로구이 주문안했음 서운했을 뻔. 숯향 베인 메로구이 맛나네요. 된장찌개도 괜찮고, 서비스로 먹었던 갈치속젓돌솥밥도 좋았어요.”


ysb****


“안산에 생선구이집이 별로 없더라구요. 바람도 세고 몬가 특별식 같은 분위기를 즐기고 싶을때 가도 좋을 듯요. 단체자리 없고 4인탁자밖에 없어요. 숯불에 생선 구워주니 보는 즐거움이 좀 있고 마무리론 직접 끓여 먹는 칼국수로 모자라면 면 추가. 매장에 비해 탁자가 다닥다닥 붙어있어요.”

끝으로 이번 생선화로구이 한상을 받을 수 있는 식당이 정말 좋다고 말하면서 서비스로 준 갈치속젓을 넣은 돌솥밥 역시 일품이라 말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래 이번 방송에 시흥 오이도 맛집으로 알려진 생선화로구이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생선화로구이 한상

생선화로구이 한상집 상세정보


상가명: 해화로


전화번호: 0507-1362-2467


주소: 경기 시흥시 오이도로 237 1,2층 해화로, 경기 시흥시 정왕동 2036-12


이용시간: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숯불 모듬생선구이 20,000원

이렇게 한번 맛보면 다시금 찾는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이집이 최고의 생선구이집이라고 말하는지 알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더욱 맛보고 싶어지는 식당으로 보입니다.

생생정보 생선화로구이 한상

생선화로구이 한상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1117

생방송투데이 보쌈 한상 가격 맛의 승부사 맛집 김포 열광회관 위치

2023년 2월 14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233회 맛의 승부사 – 입 안 가득 채운 즐거움! 진심을 담은 보쌈 한 상 매장 정보 “27년을 이어온 손맛! 열광집이 보쌈과 잔치음식 전문점 열광회관으로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맛보고 다시금 찾고 싶은 맛집이라 말하는 생선화로구이 한상을 받을 수 있는 집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찾는지 알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저 역시도 한번은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시흥 오이도에 위치한 생선화로구이 한상을 내어주는 식당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