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46년 뚝심 전통 비빔칼국수 고수뎐 맛집 대전 뽀뽀분식 위치

2023년 2월 9일 목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230회 고수뎐 – 46년 뚝심의 결정체! 비빔칼국수 매장 정보


“이 식당은 워낙에 유명한 칼국수 맛집으로 달인에도 나온 적 있는 집이라고 한다. 특히, 아는 사람은 안다는 비빔칼국수부터 시작해 바지락이 들어간 칼국수까지 뭐하나 빠지는 것 없는 맛ㅈ비이라는 평이 있다.”

이렇게 이 집은 오랜 역사를 가진 칼국수 맛집으로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가는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그래서인지 이 집의 비빔칼국수 맛이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46년 뚝심 전통 비빔칼국수

46년 뚝심 전통 비빔칼국수집 뽀뽀분식 방문 후기 정보


김**


“비빔칼국수를 먹었습니다. 처음 먹어 보는 맛으로 쫄면에서 면만 칼국수로 바꾸어서 먹는 느김 이었어요.”


칠*


“비빔칼국수라는 메뉴를 먹을 수 있는 곳이다. 특이한 메뉴라서 여기에서만? 먹을 수 있는 것 같음. 의외로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다만 조금 뻑뻑한 느낌이 있었음. 비빔칼국수가 유명하지만 개인적으로는 그냥 칼국수가 더 맛있었음!”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이 집의 비빔칼국수가 유명하다 말하면서 일반 칼국수의 맛이 더 좋다고 하는 분들이 많네요.

생방송투데이 46년 뚝심 전통 비빔칼국수

뿐*


“칼국수, 비빔칼국수를 판매하는 동네 맛집. 콩국수도 판매한다. TV에도 나온 곳인데 비빔칼국수가 특이하고 맛있다. 그렇게 맵지 않고 면발이 쫄깃해서 좋다.”


소*


“비빕칼국수 5000원 아주 맛나다. 면; 생면 수제면이다. 식감이 부드럽고 양념과 잘 어울려 이태리에서 먹었던 생면 스파게티 느낌이다. 비빕장; 일반 쫄면집 맵기만한 장이 아니다. 처음 들어갈땐 약간 매콤하짐만 씹으면 씹을수록 달콤함이 입안을 맴돈다. 인위적이지 않은 자극적이지 않고 자꾸 생각나는 맛이다.”

역시나 이 집의 비빔칼국수를 말하면서 정말 맛이 좋은 집이라고 극찬을 하면서 단순 맵기만한 장이 아니라 더욱 좋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46년 뚝심 전통 비빔칼국수

ans*******


“유명하다는 비빔칼국수는 개인적으로 비빔소스가 맛있긴했지만, 개인적으로는 칼국수면이랑은 잘 어우러지지 않는다는 느낌이 있었어요. 비빔국수를 괜히 소면으로 하는게 아니구나하는... 나머지 메뉴들은 딱 평범 그 자체. 그래서 기대없이 일반적인 분식집이라고 생각한다면 괜찮지만 기대한다면 조금 실망할수도... 가격도 일반적인 분식집에 비하면 아주 살짝 더 높은 편인 것 같아요.”


t***


“비빔국수가 유명하다고 해서 김밥이랑 같이 먹어봤어요. 면이 쫄깃쫄깃한 칼국수면이라 맛있었어요. 하지만 또 갈 정도는 아닌 그냥 괜찮은 정도였어요. 새로운 맛이 아닌 평범한 맛이였습니다. 그래도 잘 먹었습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잘 먹고 간다면서 말하지만 동시에 너무 큰 기대를 하고 가지는 말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46년 뚝심 전통 비빔칼국수

연*


“비빔칼국수로 유명한 집! 가게는 맛집의 포스가 풀풀 풍기는 분위기(?) 뭐든지 국물보단 비빔파라 찾아갔어요. 소문대로 비빔칼국수가 맛있어요! 국물 칼국수와는 또 다른 매력. 양념은 시지 않은 비빔국수 맛과 비슷한 것 같은데, 면발이 이 집의 매력이에요. 칼국수 면이여서 쫄깃하고, 저는 비빔국수나 쫄면보다 여기가 훨씬 취향이었어요! 먼 곳에서 찾아올 정도로 새로운 맛은 아니지만, 양념과 면발의 시너지가 크기에 근처를 지난다면 올만한 곳.”


종이****


“몇년째 방문하는 점심시간 맛집. 김밥은 특별해보이는 구성은 아닌데 간이 잘되서 그런지 맛있어요. 칼국수는 기본적으로 맛있어요.”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특별해보이지 않지만 맛이 정말 좋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이 식당에 대한 이야기를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46년 뚝심 전통 비빔칼국수

해**


“칼국수는 국물이 깔끔했습니다. 면도 다른 칼국수집에 비해 면이 두꺼워서 씹는 식감도 좋고 빨리 먹지 않아도 금방 불지 않았어요. 비빔칼국수는 면이 쫄깃쫄깃했고 새콤달달 매콤했습니다. 양념장이 좀 많은 느낌이였는데 야채가 좀 더 많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어요.오이랑 양배추가 너무 적었다는 느낌이 들어요. 김밥은 별거 안들어있는데 맛있었어요. 전체적으로 간이 되어있다기보단 약간 김밥 한쪽만 소금간이 되어있는 것 같다고 해야 하나? 입에 넣어 씹을 때 짠맛이 바로 느껴지는데 다른 곳에선 짠맛이 안껴졌거둔요. 1인 1메뉴인데 김밥은 해당되지 않아요. 김밥은 기본이 2줄인데, 1인 1메뉴로 주문시 김밥은 1줄로도 주문 가능하다고 합니다.”

끝으로 국물도 깔끔하고, 면도 두꺼워서 잘 불리 않았다고 말하며 새콤달콤 소스가 좋았다고 말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대전 비빔칼국수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46년 뚝심 전통 비빔칼국수

46년 뚝심 전통 비빔칼국수집 상세정보


상가명: 뽀뽀분식


전화번호: 042-254-4538


주소: 대전 중구 계룡로881번길 44, 대전 중구 용두동 13-18

이용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 월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비빔칼국수 7,000원

칼국수 7,000원

이렇게 가격도 저렴하면서 그 맛은 일품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은 칼국수집을 보고 있으니 더욱 보물같아 보이네요.

생방송투데이 46년 뚝심 전통 비빔칼국수

46년 뚝심 전통 비빔칼국수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180

생생정보 소갈비찜 정식 가격 장사의 신 맛집 송도 밥상편지 위치

2023년 2월 9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738회 [장사의 신] - 집밥의 추억, 소갈비찜 정식 식당 정보 “안녕하세요. 인천 송도에있는 가족형 감성한식당, 밥상편지입니다. 건강한 한끼(직화요리(불고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가는 비빔칼국수집이라 말하기에 더욱 이 맛이 보고 싶은 분들이 많아보이네요.

솔직히 저 역시도 면요리를 좋아하는 편으로 이렇게 오랜 시간을 이어온 집이라면 없어지기전이나 맛이 변하기 전에 꼭 한번은 가보고 싶기에 다음번 대전 여행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비빔칼국수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