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닭볶음탕 닭한마리 고수의 부엌 맛집 김포 마드레닭한마리 위치

2023년 2월 8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737회 [고수의 부엌] - 담백한 맛의 깊이, 닭볶음탕&닭한마리 식당 정보


“이 집은 김포에서 알아주는 맛집으로 닭한마리가 인기라고 한다. 특히, 30년 전통의 종로 닭한마리라고 말을 하는 매장으로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다고 한다.”

이렇게 이번에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으로 닭한마리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이 맛이 궁금해서라도 한번은 가보고 싶은 분들이 많아 보이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은 집으로 보여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닭볶음탕 닭한마리

닭볶음탕 닭한마리집 마드레닭한마리 방문 후기 정보


seo****


“육수가 깔끔하고 감칠맛 나고 닭도 신선해서 비린내도 안나고 맛있어요. 물김치도 종로 닭한마리 골목에서 먹던 그 맛입니다. 남자사장님, 여자사장님 모두 엄청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식사하고 왔어요. 조명때문에 음식이 맛깔나게 안나와서 아쉽네요. 번창하세요.”


오늘*****


“오늘 다녀왔는데 사장님 너무 친절하십니다. 와이프가 오늘 몸이 좀 안좋았는데 사장님께서 같이 걱정하시면서 너무 신경 써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와이프랑 조만간 다시 가자고 얘기했어요. 음식도 너무 맛있었고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만간 한번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최고의 맛집이라 말하면서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정말 좋았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닭볶음탕 닭한마리

키***


“추운 날씨에 뜨끈한 국물 요리가 땡겨서 간 건데, 정말 딱이었어요. 누구나 좋아할 맛이에요!! 엄청 깔끔하고 담백하고 맛있어요! 소스도 중독될 거 같아요. 사장님들이 넘넘 친절하셔서 감동 받아 리뷰씁니다.”


paj****


“쌀쌀한 날씨에 정말 딱인 메뉴였어요. 너무 친절하시고 물김치를 국물에 넣어 먹은게 치트키였던거 같아요. 소스도 맛있었고, 특히 하이볼 정말 많이 먹으러 다녔는데 이렇게 정성스럽게 맛있게 주셔서 감동받았어요! 다음에 또 방문할거예요.”

역시나 쌀쌀한 날씨에 정말 좋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은근히 물김치의 맛도 좋다고 말하는 분들도 많네요.

생생정보 닭볶음탕 닭한마리

딸기****


“남편이 동대문 닭한마리집 이랑 똑같이 물김치가 나오는 곳이 있다고 해서 방문했는데 역시 닭한마리는 물김치 넣고 끓여먹으니 꿀맛이고 마무리 칼국수 까지...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양념쏘스도 너무 맛있어요. 콜라시켰는데 컵 하나만 주세요. 하는데 컵2개에 얼음 레몬 로즈마리까지 취향 저격이였어요. 사장님 사업 번창하세요.”


쌀**


“전에 먹었을때 맛도 있고 친절하시고 매장도 너무 깨끗해서 재방문했는데 내시경하고 죽먹으라는거 너무 먹고 싶어서 갔다가 컨디션이 안 좋아서 닭다리도 못 먹고 왔네요. 사장님 챙겨주신 유산균은 감동. 조만간 또 방문 할께요.”

이렇게 이 집을 말하면서 감동받은 분도 많고, 물김치가 나오는 닭한마리집이라고 말하면서 좋았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닭볶음탕 닭한마리

슈슈***


“즐겨보는 네이버카페에서 맛있다는 후기를 종종 봐서 궁금했는데 드디어 가봤어요. 물김치를 함께 끓이는 것과 소스가 정말 맛있어요. 뜨끈하게 국물도 맛있게 잘 먹고 볶음밥도 너무 맛있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조미료 안쓴 것 같은데 먹을수록 맛있고 참 깨끗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야***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셔서 먹는 내내 기분이 좋았어요. 닭볶음탕도 너무 맛있고, 볶음밥도 너무 맛있어요. 다음엔 대표메뉴 먹으러 재방문할게요.”

그러면서 이 집을 말하며 먹는 내내 기분이 좋다고 말하는 분도 있고, 마지막에 먹는 볶음밥이 정말 좋았다고 하는 분들이 많네요.

생생정보 닭볶음탕 닭한마리

spe******

“지난주에 갔다가 너무 맛있어서 재방문했습니다! 리뷰 남기고 싶어서 일부러 영수증 받아서 리뷰 남기네요. 국물이 시원하고 같이 먹는 김치, 양념장도 너무 맛있어요! 사장님도 진짜 친절하십니다. 안 드셔보신 분들 고민 중이시라면 방문 추천드려요.”


ji*****

“맛 청결 친절 뭐하나 빠지는게 없습니다. 오래 우릴수록 더욱 맛있고 사진에 보이는 떡사리는 꼭 추가해 드시길 바랍니다. 부산 물떡 생각도 나고 배추랑 소스 찍어 먹으니 금방 동납니다. 볶음밥도 들기름 향이 솔솔~ 추운날씨 뜨끈한 한 그릇이 생각날 때 재방문할 것 같아요.”

끝으로 이번 닭한마리와 닭볶음탕을 파는 집을 말하면서 맛과 청결이 최고라 말하기에 더욱 가보고 싶은 사람들이 많을 것 같기에 이번 방송에 김포 닭한마리와 닭볶음탕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닭볶음탕 닭한마리

닭볶음탕 닭한마리집 상세정보


상가명: 마드레닭한마리


전화번호: 031-8048-9974


주소: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4로212번길 53 1층, 경기 김포시 장기동 1871-7


이용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일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닭한마리 24,000원

닭볶음탕 25,000원

이렇게 한번 맛보면 다시금 찾는다는 닭한마리와 닭볶음탕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가격도 저렴하니 더욱 맛보고 싶어지네요.

생생정보 닭볶음탕 닭한마리

닭볶음탕 닭한마리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1106

생방송 오늘저녁 월 매출 1억 숯불고기 김치찌개 슬기로운 외식생활 화성시 안녕불백 위치

2023년 2월 7일 화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957회 슬기로운 외식생활 - 월 매출 1억 원! 대박 난 1+1 메뉴는? 방송 정보 “직장인이 많은 곳에 있는 화성시의 한 맛집. 점심시간만 되면 이 메뉴를 먹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가는 김포 맛집이라 말하니 더욱 가보고 싶네요. 솔직히 닭한마리를 좋아하는 입장으로 한번은 맛보고 싶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닭볶음탕과 닭한마리를 파는 식당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