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밥즈 예산6미 오픈 샌드위치 디저트 카페 맛집 덕산면 혜이지 위치

2023년 2월 11일 토요일 EChannel널 59회 예산 6미를 찾아서 – 오픈 샌드위치 디저트 카페 정보


“메타쉐카이어길 바로앞에 있는 힐링카페 혜이지입니다. 통유리로 인테리어 되어 있어 주변 풍경을 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기에 좋은카페. 해직녘에 오시면 야자수와 예쁜조명이 있어 인생샷 찍기에 최적, 음악이 좋은 카페입니다. 모든 디저트는 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 분위기 좋고 풍경 좋고 음악 좋고 맛도 좋은 카페 혜이지입니다.”

이렇게 이번에 오픈 샌드위치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이유를 알 것 같네요. 솔직히 저도 이런 샌드위치가 있다면 아침 대신에 한번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 들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해서 맛본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밥즈 예산6미 오픈 샌드위치 디저트 카페

예산 오픈 샌드위치 디저트 카페 혜이지 방문 후기 정보


v**


“커피가 매우 맛있어요. 가족들 다같이 가서 여러 음료를 마셨는데 에이드, 요거트 스무디, 혜이지라떼, 바닐라라떼, 아이스아메리카노 다 맛있었어요. 특히 콘치즈소시지브레드가 통조림 콘이 아니고 찐옥수수를 직접 버터에 구우신 거라구요. 너무 맛있었어요. 2층에 10명정도 않을 수 있는 큰 테이블이 2개 있어요. 소형견은 동반 가능하다고 하셔서 강아지랑 같이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ㅎ**


“넓고 아늑한 분위기. 창이 커서 뷰도 좋고, 커피도 맛있음.”

이렇게 아늑한 분위기도 좋고, 커피의 맛이 정말 좋은 집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은 카페라고 하네요.

토밥즈 예산6미 오픈 샌드위치 디저트 카페

so****


“크리스마스이브 저녁 방문. 조명과 분위기가 좋고, 커피도 맛있음. 창너머로 보이는 파노라마뷰 경치가 특히 예쁨. 기회되면 다시 방문할 예정.”


신**


“브런치 매뉴가 다 그렇듯 좀 비싼데 맛은 가성비가 없으나 그래도 커피는 괜찮았고 소세지빵이랑 기억 안 나는 아포가토 비스무리한거에 민트가 좀 올라가 있는데 민트향 싫어하면 좀 비추. 소세지빵은 맛있는데 다 먹어 갈 때 쯤 좀 느끼한게 민트는 장식이 아니라 먹으라고 준 것 같음. 유아 동반 환경: 리뷰 당시 기준 2층은 노키즈 존이였음.”

이렇게 이 카페를 말하면서 다른건 몰라도 커피가 정말 좋았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은 곳이라고 하네요.

토밥즈 예산6미 오픈 샌드위치 디저트 카페

최**


“예산군 덕산면 사동리에 있는 헤이지 커피숍입니다. 친절하고 실내 분위기도 예쁘고 카페 주차장도 넓고 커피맛도 좋고 간단한 쿠키도 판매를 하였습니다. 주변의 환경이 힐링이 되는 넓은 들녘의 풍광도 볼거리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건너편에는 빨간우체통이 있는 메타세콰이아 길이 있어 아름다운 길을 걸으며 추억도 담고 괜찮은 카페였습니다.”


jo******


“감성적이고 2층 노키즈존이라 좋아요.”

이렇게 호불호는 갈릴 수 있겠지만 2층은 노키즈존이라 말하고, 커피맛이 좋다는 분들이 정말 많네요.

토밥즈 예산6미 오픈 샌드위치 디저트 카페

나는**


“직원분들 다 넘 친절하시고 토스트도 브런치세트도 다 맛있어요. 인테리어도 넘 예쁘고 분위기 있어서 기분 내기 좋을 것 같아요. 온천 놀러 온 김에 와봤는데 모든게 맘에 들어서 좋네요. 2층에도 자리가 많아서 조용히 즐기기 좋아요.”


조**


“본가 내려올 때마다 들르는 예산 맛집 카페! 주말엔 매일 주차장이 꽉 차있어서 아쉽게 지나치다가 한가한 저녘시간에 친구들이랑 카페에 모여서 브런치 파티했어요. 분위기도 좋고 맛있어서 지갑을 마구마구 열게 되는 곳. 벌써 맛집으로 소문나서 티비 출연도 한 것 같은데 손님이 더 많아지기 전에 자주 가서 먹어놔야겠어요. 친절한 혜이지사장님 더 잘되시길.”

그러면서 브런치 맛집으로도 말하는 분도 많고, 더 유명해지기 전에 더 자주 가겠다는 분들도 있을 정도로 좋은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토밥즈 예산6미 오픈 샌드위치 디저트 카페

ok****


“블랙 블랙 골드 골드한 인테리어와 럭셔리한 소품들이 딱 제스타일이라 너무 마음에 들어요! 그냥 보는 내내 눈이 즐겁네요. 음악도 큼지막하니 분위기 있고 데이트하기 너무 좋았어요. 그뿐 아니라 티비 촬영도 한듯한데 제가 즐겨보는 '토요일은 밥이 좋아' 방송 나오면 꼭 챙겨보려고요. 브런치 종류도 많고 아메리카노 맛도 좋고 다음에는 오픈토스트 하나씩 골라 먹어보려고요. 분위기도 좋고 또 오고 싶은 곳입니다.”


내사랑******


“명절에 대가족 브런치 유명한 여기로 내가 다 끌고 옴. 주차장도 넓고 이층에 단체석이 있어 대가족 다같이 오기에도 좋음. 누나들이 시켜주는대로 먹었는데 다 맛있었음. 안온사이에 토요일은 밥이 좋아 촬영한 듯. 분위기도 좋고 역시 음식퀄리티는 최고. 어른들도 좋아하시고 너무 좋았음. 다음 명절때도 여기로 오자고 하셔서 알겠다고 했음. 가족 모두 모여 좋은 시간 보내고 감. 왕추천 또 올게요.”

끝으로 정말 추천하는 맛집이라 말하면서 브런치가 유명한 디저트 카페라 말하기에 더욱 한번은 가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은 집으로 보이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예산의 브런치 맛있는 카페로 소개된 곳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토밥즈 예산6미 오픈 샌드위치 디저트 카페

예산 오픈 샌드위치 디저트 카페 상세정보


상가명: 혜이지


연락처: 041-338-2303


주소: 충남 예산군 덕산면 덕산온천로 227 카페혜이지, 충남 예산군 덕산면 사동리 29-11


영업시간: 매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 수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콘치즈 소세지 오픈 토스트 6,000원

잠봉뵈르 오픈샌드위치 7,000원

이처럼 한번 맛보면 또 찾게되는 오픈샌드위치 맜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니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 더욱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토밥즈 예산6미 오픈 샌드위치 디저트 카페

예산 오픈 샌드위치 디저트 카페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179

토요일은 밥이 좋아 예산 낙지전골 한상 맛집 덕산면 연포가든 위치

2023년 2월 11일 토요일 EChannel널 59회 예산 6미를 찾아서 – 50년 내공 낙지전골 한상 정보 “이 식당은 덕산면에 현지인 맛집이라 부르는 곳으로 낙지전골의 맛이 일품이라고 한다. 특히, 50년 내공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오픈 샌드위치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이곳을 지나가면 방문한다고 하는지 알 것 같네요.

솔직히 이런 구성이 이 가격에 이런 맛이라면 저 역시 한번 이상은 맛볼 것 같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며 이번 방송에 소개된 오픈샌드위치 맛집으로 소개된 카페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