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활의 달인 부산 달걀말이 국수 달인 야스마루 위치

반응형

 

 

부산 달걀말이 국수 달인

 

 

 

“부산 전포동에 위치한 숨은 맛집으로 적당하게 차가운 육수에 얇은 소면과 쪽파를 듬뿍 썰어 넣고나서 큰 계란말이와 같이 먹는 파랑국수가 유명한 집으로 원래는 돼지곰탕 맛집으로도 이름이 알려진 곳이라고 한다. 가성비면도 좋은 곳이라 은근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하고, 맛에 대한 자부심이 강한 음식점이라 한다.”

 

 

2020년 11월 16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772회- 달걀말이 국수 달인 장지완 (남/ 39세)

 

 

부산 달걀말이 국수 달인

 

 

 

부산 달걀말이 국수 달인 맛집 야스마루 SNS 후기


먼저 이 집이 최고라고 말하는 사람 중 한분인 Ed***님의 말로는 “어쩜 이런 맛을 낼 수 있는지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맛입니다. 깔끔하기도 제일이고 간도 세지 않아서 참 좋아요.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 맛입니다. 파랑국수든 돼지곰탕이든 둘다 맛있습니다. 야스마루 최고에요!”라고 말을 하면서 이집에서 파는 메뉴 두가지가 다 맛이 좋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역시나 이 말이 맞다고 말하는 Yu**님도 “일상에서 일본 여행을 간 듯한 기분을 주는 작은 음식점. 음식의 조화가 아름답다. 잔잔한 감동을 주는 맛, 추천합니다. 가게에서 틀어주는 노래의 선곡이, 보다 잔잔하면 더욱 편안한 마음으로 식사를 즐기고 갈 수 있을 듯. 주문한 메뉴는 파랑 국수, 파&국수라는 명명에 걸맞게 잔파가 동동 띄워져 있다. 계란말이가 따뜻하니 일품이다.”라고 말하면서 최고라는 말을 하는 곳입니다.

 

 

부산 달걀말이 국수 달인

 

 

그래서일까? 이 집이 윰여해서 웨이팅이 있다고 말하는 정**님의 말로는 “웨이팅이 꽤있습니다. 돼지곰탕은 제입맛에는 살짝 짯어요. 파랑국수는 면은 보통이지만 계란말이가 맛있어요.”라고 말을 하면서 살짝 짜미나 맛이 좋았다는 말을 하네요.

 

또한, 같은 곳을 방문한 김**님 역시 선술집느낌의 인테리어가 기대감을 올리고 놋그릇에 맑아보이는 국물과 큼직하게 잘 잘린 고기 푸른 파가 올려져 생소하지만 아주 맛있어보입니다. 같이주신 고기찍어먹을 양념도 감칠맛나고 참 맛있습니다. 김치만 조금 더 개선할 수 있으면 참 좋을 것 같아요.”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을 극찬합니다.

 

 

부산 달걀말이 국수 달인

 

 

 

그리고 이 집이 자부심이 높아서인지 간판도 없다고 말하는 씨**님의 말로는 “간판없는 야스마루 최근엔 맑은국물 버크셔k 곰탕으로 간판이 없다는건 맛으로 이름날린다는 자부심때문일까”라고 말하면서 별점 5점을 주네요.

 

역시나 Youn****님도 “히츠마부시 먹으러 야스마루! 들어가기 전에 식당에 사람이 가득! 저희자리만있었요. 예약 했거든요ㅋ 여기 진짜 양념도 잘 베이고 맛이 좋은거 같애요! 술한잔 하면서 즐기기 딱 좋은거 같애요!! 그리고 그릇들이 다 고급스러워 보여서 더욱 좋았어요!”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이 좋았던 말을 하고, Mih******님 역시 “친구랑 전포동에서 참치랑 이것저것 회모둠이랑 가라아게 먹었는데 존맛탱!! 가성비 대박!! 히츠마부시도 있다는데 재방문 의사 1000000%!!!”라며 이 집을 추천하네요.

 

 

부산 달걀말이 국수 달인

 

끝으로 이 집의 돼지곰탕을 먹으러 방문해 극찬을 하는 young******님은 “그대가 슴슴한 평냉을 좋아한다면 충분히 납득갈만한 별 5개짜리 맛집일 것이다. 그러나 나는 슴슴이 뭔지 평냉을 왜먹는지 모르겠다 하는 사람이라면. 이집의 곰탕을 먹고는 고개를 두세번 갸웃거릴것이라 생각됨.. 사진의 메뉴는 돼지곰탕 큰것 인데 14000원 자주는 아니지만 두어달에 한번쯤 먹는데 미세하게나마 점점 깊어지는 육수의 풍미덕에 항상 기분좋은 식사를 하고있음. 저 된장처럼 보이는것은 고추지 쌈장인데 얇게저민 버크셔K돼지고기에 마늘김치 쌈장 싸서 먹으면 너무 아름다움.. 국밥생각하며 뜨거운 국물 숨도 안쉬고 후루룩후루룩 먹듯 그리 먹지말고, 살짝 온기가 있을때 코로 숨쉬며 충분히 그 풍미를 느껴볼수 있기를 원함. 뜨거울때 먹어야 맛나다는 어르신들의 말이 있지만 설마 그분들도 입천장 녹는 맛으로 음식 드셨을까? 그냥 얼른 먹으라는 뜻이겠지 사담이 길었지만. 찾아가기도 어렵고 주차도 난감하지만 꼭 드셔보시길 권장. 뉴타입의 돼지국밥임. PS 옥X식 이야기 하는 사람이 있는데 이보시요..나도 가봤는데 완전 다릅디다. 그냥 다른 음식입디다.. 좀...”이라 말을 하면서 이 집을 극찬합니다.

 

이렇게 이 집을 아는 사람들은 아쉬움보다는 맛에 대한 극찬이 빠지지를 않네요. 솔직히 이집 사장님처럼 자부심있게 영업하는 곳은 뭔가 믿는 구석이 있는거고 그게 바로 맛이라는 녀석인 것 같습니다.

 

 

부산 달걀말이 국수 달인

 

 

부산 달걀말이 국수 달인 상가 상세정보


상가명: 야스마루

 

전화번호: 010-7144-7600

 

주소: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38번길 35-14, 부산 부산진구 전포동 680-22

 

영업시간: 매일 정오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 일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돼지곰탕 기본 8,000원, 돼지곰탕 특 14,000원, 파랑국수(달걀말이 국수) 8,000원

 

 

부산 달걀말이 국수 달인

 

 

이번 생활의 달인에 나온 달걀말이 국수 달인은 원래 돼지곰탕이 맛이 좋기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그러면서 말하길 퓨전 일식집으로 맑은 돼지곰탕의 인기가 좋은 곳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파랑국수라는 파와 달걀말이를 면처럼 먹는 파랑국수라는 메뉴로 달인에 나온다고 하니 왠지 궁금합니다.

 

이번에 달걀말이 국수로 나온 이 집을 말하는 사람들은 자극없이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로 계란을 정말 좋아하는 사람들이 먹어봐야 할 계란 요리의 끝판왕이라고 할 정도로 대단한 요리를 파는 곳이라고 합니다.

 

자극적인 것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호불호가 있을 수 있지만 먹어본 사람들 대부분이 좋다고 하는 식당이니만큼 기대가 큰 곳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