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치즈 브레첼 빵 플레이스 빵집 양평 칸트의 마을 위치

 

 

2022년 11월 1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165회 빵 플레이스 – 빵 플레이스 No. 68 단짠단짠 치즈 브레첼 식당 정보


“이 빵집은 초대형 빵집으로 알려진 곳으로 양평에서 유명한 곳이라고 한다. 더욱이 사람들이 친절하고, 관리가 잘 된 곳이라 말하는 사람들이 많은 카페이다.”

 

이렇게 이번 빵 플레이스에서 제대로 된 빵을 만드는 집으로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가는 집이라고 한다. 특히, 이 맛을 본 사람들은 최고의 맛집이라 말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치즈 브레첼 빵

 

 

 

치즈 브레첼 빵집 칸트의 마을 방문 후기 정보


go**


“너무 이쁜곳 초대형카페인데 친절하고 깨끗하고 실내보다는 외부에 앉을곳도 많고 산책로도 너무 이뻐요 :) 경치며 풍경이며 다이쁜데 빵과 음료는 다소 비싼듯하지만 맛도 좋고 시설을 본다면 가격이 아깝지않았어요. 화장실마저 관리를 잘해놔서 많은 손님들이 이용하지만 청결했고 많은 대형카페들을 가보았지만 잴로 친절하고 관리잘된 카페인것같아요 :) 물론 맛도 고급지고 맛있었구요! 강추!”


오**


“20년전 이름있던 한정식 식당이었던 전주관이 배이커리 카페로 바뀌었네요. 실외에 산책길과 갤러리(개관 예정)가 있어 커피 마시고, 산책하기 좋은곳이네요. 빵의 종류가 적고, 커피 값이 좀 비싸지만 이곳 전체를 운영하기 위해서는 ...주말에는 사람들이 많이 올듯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최고의 카페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네요.

 

 

 

생방송투데이 치즈 브레첼 빵

 

 

 

 

 

dav******


“주차요원분들과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게 응대해주셨고 적당한크기의 1, 2층으로 나뉜 내부와 큰 정원과 산책로가 인상적이었습니다. 가격대가 있는편이지만 빵과 커피맛 모두 만족스러워 납득이가는 가격대라 생각됩니다.”


김**


“월래 가려던 빵카페가 사람이 많아서 지나가다 우연이 드린 카페데 분위기가 좋고 정원이 너무 잘 꾸며져서 힐링되었다. 단 커피값과 빵값은 조금 비싸네요. 아메리카노 7000원,팡도로1만원 하네요. 주차: 주차장 넓직해서 좋았다.”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직원들의 친절한 응대가 좋고, 가격은 비싸지만 주차장도 넓어서 좋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치즈 브레첼 빵

 

 

 

 

 

복**


“빵도 맛있는게 많고 야외가 너무 예쁘서 구경하기도 좋고 밤에 와도 좋을 것 같아요~! 시그니처커피도 달콤 하고 부드러우면서 맛있고 자몽에이드는 새콤해서 달콤한 빵과 너무 잘어울렸어요~ 2층 꼭대기자리에서 저희 커플둘이서 먹었는데 그자리가 최고의 자리인듯!!ㅋㅋ주말에 11시반쯤 가서 다행이지..더 늦었으면 야외빼고는 앉을 자리없었을 것 같아요ㅜ 여름이라 야외는 너무 더워서 못 앉을듯ㅜ 금액은 좀 비싼듯해요 저희가 커피2잔에 빵을 많이 먹어서 그런지 4만원 넘게 나왔어요ㅋㅋㅋ 유아 동반 환경: 아이들과 많이 와서 사진도 많이 찍더라구요~ 아이 생기면 같이 오고싶네요^^ 주차: 주차장은 넓었고 관리자가 따로 있어서 편했어요. 휠체어 접근성: 자리가 좁거나 하지않아서 야외빼고는 괜찮을 것 같아요~ 야외는 계단이있고 거의 오르막길에 자갈길?도 있어서 휠체어는 조금 불편할 것 같아요~”

 

그리고 맛있는 빵이 많은 집이라 말하면서 아이들과 같이 와서 사진찍고 가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치즈 브레첼 빵

 

 

 

 

kev******


“양평의 강 아래쪽에 위치하고 정원이 있는 한옥카페입니다. 과거에 한정식집이었던 곳을 카페로 만들었다고 들었는데 정원과 야외 좌석이 꽤 멋진 곳입니다. 실내의 2층에도 아늑한 공간이 있습니다.”


제***


“커피맛이 좋으며 빵도 좋습니다. 2층으로된 카페가 넓고 야외가 많이 넓으며 산책로도 있습니다. 재방문 할듯합니다. 아쉬운건 빵가격 및 음료가격이 다른곳보다 비쌉니다.”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최고의 맛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그러면서 한옥 카페로 참 좋지만 가격은 조금 나가는 곳이라 말하지만 한번 와보고 싶을 사람들이 있을 것 같기에 이번 방송에 양평에서 맛 좋은 카페로 소문난 매장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치즈 브레첼 빵

 

 

 

 

치즈 브레첼 빵집 상세정보


상가명: 칸트의 마을


전화번호: 031-772-9006


주소: 경기 양평군 강하면 강남로 102-10 칸트의마을. 경기 양평군 강하면 운심리 237-2


이용시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아메리카노 7,000원

 

이렇게 이번에 가격은 조금 나가지만 그 맛이 월등해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집이라고 평가받는 카페를 보고 있으니 더욱 탐이나네요.

 

 

 

생방송투데이 치즈 브레첼 빵

 

 

 

 

치즈 브레첼 빵집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066

 

6시 내고향 찐빵 찹쌀도넛 고향 정가게 맛집 43년 전통 경주 부산찐빵 정보

2022년 11월 2일 화요일 KBS 1 6시 내고향 7647회 고향 정 가게 – 경주 찐빵 찹쌀도넛 매장 정보 “저희 부산빵은 1978년 처음 가게를 오픈하여 지금까지 그자리 그맛을 고집하며 전통찐빵을 고객님께

tmi-attack.tistory.com

 

솔직히 이번에 빵 플레이스에서 소개된 이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에 한번 꼭 가보고 싶은 카페이기에 훗날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치즈 브레첼 빵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