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 서는 식당 수원왕갈비 육회 LA양념갈비 맛집 샤로수길 청기와타운 위치

2022년 7월 18일 월요일 TvN 줄서는 식당 26회 샤로수길 수원왕갈비 육회 LA양념갈비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워낙 유명한 고깃집으로 ‘청기와타운 마곡점입니다. 주차 1시간30분무료이며 발산역 4번출구 도보1분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마곡역에서도 도보 10분 거리입니다.’이라 말하면서 접근성이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이번 줄서는 식당에서는 샤로수길에서 워낙 유명한 고깃집으로 알려진 곳이 나왔는데, 이 맛이 너무도 익숙하면서 호불호가 많이 없는 맛이라고 말하니 괜시리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많을 것 같아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줄 서는 식당 수원왕갈비 육회 LA양념갈비

 

 

 

#줄 서는 식당 수원왕갈비#줄서는 식당 육회#줄서는 식당 LA양념갈비#샤로수길 청기와타운#청기와타운

 

수원왕갈비 육회 LA양념갈비집 청기와타운 마곡점 방문 후기 정보


길음****


“고기 질 진짜 좋구 너무 맛있어요 특히 수원왕갈비! 사이드 메뉴로는 육회 꼭 시켜야해요 소주가 6천원인데 독도소주는 만원이라 독도소주 시키는게 나아요ㅋㅋㅋ 콜키지 프리라서 와인 들고 가서 마셔도 좋을듯! 마지막에 볶음밥도 꼭 먹어야해요 하지만 자주 가긴 약간 부담되는 가격에 별 네 개..”


전영****


“진짜 맛나게 좋은음식 묵었네 고기의 질도... 밑반찬의 정성스러움도.... 착한가격에 또 놀랐다 강력 추천합니다.”

 

이렇게 이번 수원왕갈비 식당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추천하는 곳으로 고기의 질도 좋고, 마지막 볶음밥은 필수라고 말을 하네요.

 

 

줄 서는 식당 수원왕갈비 육회 LA양념갈비

 

 

 

골*


“생각 외로 La갈비보다는 수원왕양념이 다 맛있어요! 안창살은 별로입니다.엄청 대충굽는 느낌 차라리 저희가 구울걸 그랬나봐요 (파마머리 제일 나이 많으신 이모가 구워줬는데 서비스 조금 아쉬웠어요. 구워달라고 부탁했는데 남은고기를 테이블에 버렸네요 ㅠ 갈비부분 고기라 원래 이거 버리는 부위에요?라고 물었더니 15초정도 아무 말 없으시더니 안 드시는 줄 알고 버렸다네요. 여튼 버린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렇지만 수원왕갈비는 맛이 좋은데 서비스가 아쉬움으로 남는다면서 안타까운 이야기를 말해주네요.

 

 

줄 서는 식당 수원왕갈비 육회 LA양념갈비

 

 

 

 

강**


“가격이 착하고 맛나는 식당이네요. 수원왕갈비 강추..무채양념 드시면 더욱~ 양념볶음밥 기가 믹히게 부드럽고 촉촉해요. 식당 내 분위기도 깔끔하고 연기가 없네요.”


태***


“청기와타운이 집 근처에 생겼다고 해서 가족끼리 식사하러 가봤네요..양념도 세지 않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고기를 구워주셔서 편하구요..다음에 모임때 재방문해볼 예정입니다.”

 

그렇지만 정말 좋았다고 말하는 분들이 더 많은 식당으로 가격도 저렴하면서 맛이 정말 좋은 집이라고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네요.

 

 

 

줄 서는 식당 수원왕갈비 육회 LA양념갈비

 

 

 

에밀****


“일단 콜키지프리인 것도 마음에 드는데 가게에서 정말 합리적인 가격의 레드와인을 많이 팔아서 레드와인은 가게에서 그냥 시켜드셔도 됩니다. 로스는 그냥 입에서 녹고요 왕갈비는 말해뭐해입니다. 생각보다 독특했던 건 순두부찌개린데 ㅋㅋㅋ두부랑 고기랑 있는 순두부양념장같아서 밥 열심히 비벼먹었습니드. 방도 있어서 단체모임도 하기 좋고 너무 좋아요!! 어릴때 외국에서 살았었는데 그 당시 있었던 한국식당같아요!!”

 

그러면서 콜키지프리도 마음에 들지만 단체모임도 좋고, 밥도 좋고, 맛도 좋다고 말을 합니다.

 

 

줄 서는 식당 수원왕갈비 육회 LA양념갈비

 

 

 

앵****


“오늘 첫 방문했는데 주말 오픈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손님 많았어요. 기본 반찬부터 숯이나 고기까지 하나하나 엄청 깔끔하고 질이 좋아요. 수원왕갈비 진짜 맛있고 고기잡내도 하나도 안나요 룸도 있어서 아빠 생신 때 모셔오려구요. 너무 맛있고 깔끔하네요. 입소문 나면 손님 앞으로 더 많아질 것 같아요.”


이***


“최근에 다녀온 고깃중집에 가장 쾌적한 분위기였던것 같아요~ 직원분이 직적 구워주니 뭐 굽기도 너무 적당해서 고기가 그냥 살살 녹아요~ 무엇보다 부드러운 아보카도와 아삭한 배 그리고 트러플의 환상적인 만남 육회!! 이건 청기와타운 아니면 맛보기 힘든 메뉴이니 진짜 꼭 드셔보세요.”

 

그러면서 이 집이 오픈 시간에도 사람들이 정말 많은 집이라고 말하고, 은근히 육회가 장난 없이 맛이 좋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으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이번 방송에 나온 식당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줄 서는 식당 수원왕갈비 육회 LA양념갈비

 

 

 

 

#줄 서는 식당 수원왕갈비#줄서는 식당 육회#줄서는 식당 LA양념갈비#샤로수길 청기와타운#청기와타운

 

샤로수길 수원왕갈비 육회 LA양념갈비집 상세정보


상가명 : 청기와타운 마곡점


전화번호: 0507-1301-2797


주소: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291 2층 201~204호, 서울 강서구 등촌동 673-6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수원왕갈비 25,000원

LA양념갈비 23,000원

육회 28,000원

 

이렇게 이번에 샤로수길에서 유명한 고깃집으로 소개된 식당은 값도 값이지만 그 맛이 좋아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다고 말하니 정말 궁금하네요.

 

 

줄 서는 식당 수원왕갈비 육회 LA양념갈비

 

 

 

 

#줄 서는 식당 수원왕갈비#줄서는 식당 육회#줄서는 식당 LA양념갈비#샤로수길 청기와타운#청기와타운

 

수원왕갈비 육회 LA양념갈비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881

 

나 혼자 산다 산다라박 몸보신 코스 레스토랑 한식 코스요리 식당 청담동 애리아 위치

2022년 7월 15일 금요일 MBC 나혼자산다 454회 산다라박 몸보신 코스 레스토랑 한식 코스요리 식당 정보 “귀한 재료와 정성의 손길로 빚어내는 아름다움 애리아의 고유함을 지니며, 현재를 반영한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수원왕갈비 육회 LA양념갈비 맛집으로 알려진 식당을 보고 있으니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다시금 가고 싶다고 말하니 저 역시 이 식당을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그래서 당장 달려갈 수는 없지만 다음을 기약할 순 있기에 겨울이 되기 전에 방문할 것을 생각해두며 이번 줄서는 식당에 소개된 식당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