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안심카츠 벨퍼놀 치즈 파스타 달인 맛집 멜드 위치

2022년 7월 18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51회 안싱카츠 벨퍼놀 치즈 파스타 김병석 달인 식당 정보


“숯불,튀김(카츠)요리와 생면파스타 양식과 일식을 접목한 창의적인 요리를 선보이는 곳으로 다양한 와인과 사케를 페어링하여 미각의 즐거움과 모던한 디자인과 인테리어에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하는 무국적 다이닝바입니다. -주차불가하며 근처 유료주차장 이용부탁드립니다. -주류 주문 필수입니다.”

이렇게 이번에 레어카츠와 벨퍼캐놀레 파스타 달인으로 나온 분의 매장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네요. 더욱이 이런 퀄리티의 음식을 이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니 더욱 기분이 좋아지니 이 식당이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활의 달인 레어카츠 벨퍼캐놀레 파스타 달인

#생활의 달인 레어카츠 벨퍼캐놀레 파스타 달인#생활의 달인 레어카츠#생활의 달인 벨퍼캐놀레 파스타#벨퍼캐놀레 파스타 달인#레어카츠 달인#멜드

레어카츠와 벨퍼캐놀레 파스타 달인 매장 멜드 방문 후기 정보


장*


“생긴지 얼마안된 내추럴와인, 사케를 파는 곳. 의도치않게 주문했던 알배추 맛이 아주 좋았다. 이게 제일 맛있었던 메뉴. 시그니처인 레어카츠는 고기맛은 괜찮은데 썰면 바로 튀김이랑 고기가 분리되는게 좀 아쉬웠다. 우니크림포테이토는 너무 묽고 우니느낌도 잘모르겠었음. 레어카츠랑 우니감자는 후쿠오카 yorgo의 영향인 듯. 생면파스타도 생각보다 소스가 좀 심심. 치즈튀긴거랑 가지는 튀김옷은 같은데 돈까스같은 느낌의 튀김옷. 가지에올린 타마미소는 유자맛이 강했다. 가격이 요즘 와인바치곤 나쁘지않고 콜키지가 되어서 좋았다.”

이 집을 방문한 분이 말하길 정말 좋았던 기억이 있는 곳이라고 말하면서 와인도 좋고, 괜찮은 식당이라 말을 하네요.

생활의 달인 레어카츠 벨퍼캐놀레 파스타 달인

카***


“얇게 채썬 감자를 우니 크림소스와 치즈로 맛을 낸 볶음 요리. 레어카츠도 그렇고 이 디쉬도 그렇고 후쿠오카의 yorgo 라는 가게의 메뉴를 좋게 말하면 벤치마크(?) 한 듯 한데, 요르고에 가본 일행 의견 & 낯설게도 아삭거리는 감자의 식감을 제외하고 봐도 완성도가 떨어지는 느낌입니다. 일단 앞서 나왔던 벨퍼케놀레 파스타와 소스 맛이 99.9% 일치했고(우유 비린내 마저..) 우니가 정말 잘 뒤져보아야 부스러기를 찾을 수 있을 정도로 아주 조금 들어가 있었어요.


레어카츠는 정말로 손 하나도 안댔는데도 고기에서 튀김옷이 분리되기 일보 직전인 상태로 서빙되었어요. 썰자마자 튀김옷이 후르륵 떨어져나가는데 소 안심 자체는 부드럽고 맛있었지만 튀김이 오히려 소고기를 방해하는 느낌이더라구요.”

하지만 이 집에서 아쉬운 마음이 있다고 말하는 분이 있는데, 이 분은 뭔가 기대에 비해 아쉬움이 강했다고 말을 하네요.

생활의 달인 레어카츠 벨퍼캐놀레 파스타 달인

당**


“생면과 수제 치즈를 갈아서 넣어주심. 야심차게 준비하신 것 같긴 한데 뒤에 먹은 우니크림포테이토랑 거의 똑같은 소스맛이었고 그 소스맛이 정말 제취향이 아니었어요 ㅎㅎ... 분명 치즈를 많이 넣은 것 같았는데... 제 눈으로 치즈 가는 것도 봤는데 정작 느낀 건 우유크림맛...? 생면의 식감은 좋았습니다. 이게 왜 시그니처고 많이 팔리는 걸까 궁금... 레어카츠는 튀김옷이 매력적이지 않았던.... 고기자체는 잘 썰리더라고요. 레어 굽기로 고기를 먹어본 적이 없어서 처음 도전한 것 치고 맛은 좋았는데 "그레이비소스에 와사비"라는 마냥 신선하지만은 않은 조합이라서 아쉬운 플레이트. ”

역시나 이 집을 말하면서 아쉬움이 있다고 말하는 분이 있는데, 고기는 괜찮지만 다른분들과 마찬가지로 튀김의 아쉬움을 말하네요.

생활의 달인 레어카츠 벨퍼캐놀레 파스타 달인

슈**


“음식이 전반적으로 굉장히 맛있지만, 살짝 비싼 감이 있다. 알배추구이 개인적으로 맛있었다.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직접 골라볼 수 있는 곳.”


아싸***


“저렴하진 않지만, 충분히 만족하는곳이에요. 누군가 여기 어떠냐고 물어보면 망설임 없이 추천할 수 있을 정도로요. 크림뇨끼, 알배추구이, 쵸리죠 클램파스타. 셋 중 하나 시켜 드시고, 맛 없다는 느낌 드시면 절 욕해도 좋아요. 근데, 먹어 봤을 때 맛있다는 느낌이 든다면, 고민 없이 와인 추천 받아서 함께 즐기시면 더욱 좋을거에요. 비주얼만 화려한 곳에 질린 분들이면 더더욱 만족하실 곳 이에요. :-)”

하지만 이 집에서 좋은 기억이 있다는 분들이 많은데, 이 분이 말하는 것은 추천받은 와인과 같이 먹으면 참 좋다고 말을 하네요.

생활의 달인 레어카츠 벨퍼캐놀레 파스타 달인

xe*****


“알배추구이 진짜 맛있어요. 두번째 방문이었는데 전 이게 제일 맛있는듯.. 바쿠탄도 맛있었고, 감자뇨끼도 맛있었어요. 스테이크는 쏘쏘였고 화이트파스타도 맛있었습니당. 알배추구이 > 감자뇨끼 > 바쿠탄 순서!”


름****


“ㅎㅎ성수 와인바 맛집이라고 들어서 예약하고 갓던 곳이예요!!ㅎㅎ 분위기 잡아야하는 날 가기 좋은 것 같아요! 음식들 다 평타 이상!!!ㅎㅎ 재방문의사 있습니다ㅎㅎ”

끝으로 이 집을 와인바 맛집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고, 은근히 알배추구이의 맛이 좋다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은 식당이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이번 레어카츠와 벨퍼캐놀레 파스타 달인으로 나온 분의 매장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활의 달인 레어카츠 벨퍼캐놀레 파스타 달인

#생활의 달인 레어카츠 벨퍼캐놀레 파스타 달인#생활의 달인 레어카츠#생활의 달인 벨퍼캐놀레 파스타#벨퍼캐놀레 파스타 달인#레어카츠 달인#멜드

레어카츠와 벨퍼캐놀레 파스타 달인 매장 상세정보


상가명: 멜드 (MELD)


전화번호: 02-6954-7979


주소: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14길 28-1 1층, 서울 성동구 성수동 1가 656-377


이용시간: 오후 5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주말은 오후4시부터 시작, 일요일은 오후 10시까지) / 월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레어카츠 31,000원

벨퍼캐놀라 딸리올리니 22,000원

위와 같이 이번에 생활의 달인에 소개된 식당은 가격은 조금 나가는 것 같은데 막상 맛보면 다시금 갈 수밖에 없을 정도라니 그 맛이 궁금하네요.

생활의 달인 레어카츠 벨퍼캐놀레 파스타 달인

#생활의 달인 레어카츠 벨퍼캐놀레 파스타 달인#생활의 달인 레어카츠#생활의 달인 벨퍼캐놀레 파스타#벨퍼캐놀레 파스타 달인#레어카츠 달인#멜드

레어카츠와 벨퍼캐놀레 파스타 달인 매장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883

줄 서는 식당 계란장어덮밥 한우곱창덮밥 숯불갈비냉우동 맛집 송파 배키욘방 위치

2022년 7월 18일 월요일 TvN 줄서는 식당 26회 송파 계란장어덮밥 한우곱창덮밥 숯불갈비냉우동 식당 정보 “이 식당은 ‘~배키욘방은 주차불가합니다~ 한우 소곱창이 들어간 덮밥과 닭목살, 마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 생활의 달인에서는 레어카츠와 벨퍼캐놀레 파스타라는 뭔가 생소하지만 생소한거 같지 않고 익숙한 요리를 내어주는 식당이 나왔네요. 그래서인지 이 집의 음식 맛이 너무 궁금하기에 저 역시 다음에 부인이벤트를 생각하며 한번 올 생각을 하며 이번 생활의 달인에 나온 식당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