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오리불고기 장병윤 타짜 맛집 산청 타짜오리하우스 정보

2022년 6월 25일 토요일 Channel A 서민갑부 389회 타짜 장병윤의 비밀하우스 식당 정보


“이 식당은 특별한 기술이 없어보이지만 한번 맛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매력이 있는 집이라고 한다. 특히, 슬라이스로 썰어낸 오리고기에 야채와 이 집만의 소스를 넣고 불고기로 해먹는 맛이 일품이라고 한다.”

 

이렇게 이번 타짜 장병윤 갑부의 오리불고기 매장을 보고 있으니 이 맛이 너무 궁금해지는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솔직히 여름이 다가오니 오리백숙을 생각해도 오리불고기를 생각하는 분들은 많지 않을 것 같기에 이 맛을 본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민갑부 오리불고기 장병윤 타짜 맛집

 

 

 

#서민갑부 오리불고기#서민갑부 타짜#서민갑부 장병윤 타짜#장병윤 타짜#장병윤 타짜 맛집#산청 타짜오리하우스#타짜오리하우스

 

장병윤 오리불고기집 타짜 오리하우스 방문 후기 정보


air*******


“슬라이스로 썰어낸 오라고기에 야채와 특제소스로 불판에 구워먹는 특이함. 의외로 맛있고 배부르게 즐겨서 재방문 의사 가득한 식당.”


Y***


“부추 양파 팽이버섯 곁들인 오리 불고기. 간이 살짝만 되어있는 대패 불고기라고 보면 됨. 양도 많아보이나 다 먹을수 있음 ㅋㅋ 맛있다는얘기. 고기먹고 들깨 칼국수도 간이 심심하게 되어있음. 들깨가 좀 더 들어있었으면 좋았을걸. 볶음밥은 짜다고 느낌. 비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오리불고기의 맛이 참 좋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최고의 극찬을 하는 식당이네요.

 

 

서민갑부 오리불고기 장병윤 타짜 맛집

 

 

 

eun*******


“저렴한 가격에 풍성한 양! 도시에서 볼 수 없는 비쥬얼입니다. 직접재배하는 야채를 아낌없이 줍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오리생고기는 거의 양념없이 야채와 볶아먹는데 맛도좋고 양도 좋아.. 놀랬어요. 점심시간에는 사람들로 북적입니다. 빠르게 알아서 서빙해줍니다. 후식도 소소하게 과일접시가 나오구요. 딸기도 판매하고.. 시골이지만 이런 맛집이 있어서 좋았어요.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 근처에 가신다면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저흰 할머니 모시고갔는데 이근처 어르신들께는 인기 좋은 음식점이였어요~”

 

그러면서 이 집이 최고라고 말하는 다른 분들은 저렴하면서도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비주얼의 대박 맛집이라며 극찬을 하네요.

 

 

서민갑부 오리불고기 장병윤 타짜 맛집

 

 

 

박**


“원지가 본점이라고 들었어요. 야채들은 여기서 직접 재배하는거라서 싱싱했고 .. 좋았어요~!! 먹다가 남으면 야채를 싸서 가져가게도 해주네요~!! 간장베이스기에 맛은 소소했어요. 들깨수제비를 시켰는데 고소하더라구요. 깨가 갈았는지 어쨌는데 목에 까끌하게 걸리는 것이 없네요(땅콩이 들어간것도 같고) 볶음밥은 주문하면 셀프로 볶아야하는데 이건 약간 추천하기가.. 고추장도 없고 채소 조금 다진거에 김가루에 김치 다진거가 다인데.. 김치다진게 적어서 그런지 제입에는 별로더라구요~!!! 한번쯤은 먹어볼만한 그런 맛이었어요.”

 

그렇지만 이 집을 말하면서 정말 신선한 야채에 소소하면서도 괜찮은 맛이라고 말하면서 볶음밥의 아쉬움을 말하는 분도 있네요.

 

 

서민갑부 오리불고기 장병윤 타짜 맛집

 

 

 

김**


“3명이서 3인분(대) 먹기에 양도많고 손님 많은거에 비해서 맛도 그렇게 맛있지 않음, 사람 많이가는 맛집을 원한다면 추천 맛은 그닥... 추가적으로 어탕국수 등 가게 간판에 적혀 있는 메뉴중 없는 메뉴가 있음”


송**


“최애 식당입니다. 얇게 썬 오리고기와 양파, 부추를 간장소스에 섞어서 나옵니다. 간이 약하게 해서 자꾸 들어가는 맛입니다. 직접재배한 채소도 무한으로 주시고, 아무튼 무지 맛있습니다. 후식으로는 볶음밥은 비추이고요. 들깨 수제비 참 맛있어요. 저희 식구들은 고기만 양껏 먹고 오는 편인데 초등학생 저학년 2명. 어른 2명 대자(48,000) 먹으면 쬐끔 부족한 느낌? 거기에 소자(38,000) 추가해서 먹었더니 배 터지는 줄 알았어요. 외식하고 싶으면 꼭 가는 곳 입니다. 최고.”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이 집을 최고의 맛집이라면서 아끼는 그런 곳이라며 극찬을 하면서 말을 전하네요.

 

 

서민갑부 오리불고기 장병윤 타짜 맛집

 

 

san*******


“식당 깨끗하고 슬라이스한 오리불고기 아주 맛있습니다 주인분이 과거 타짜였다는데 아주 친절하시고 인심좋습니다 강추!!!”


dow******


“오실수 있다면 드시기를 권합니다. 제가 경상도 사람이라 강한 맛을 선호하지만 지인께 소개받아 간 이 식당에서 맛본 오리구이는 '참 맛난다!'입니다. 강한 소스 맛으로 유혹하는 것이 아니라 부추와 양파 등의 채소가 오리고기의 지방을 중화시켜 혀끝에서부터 부드럽게 입안의 침샘을 자극합니다. 젓가락 놓기 무섭게 다시 불판으로 젓가락을 가져가게 하는 '땡기는 맛'이 일품입니다. 그리고 후식으로 수제비의 심심한 맛과 깍뚜기의 조화가 입안에 남은 오리의 기름기를 제거해 줍니다. 찾아오시기엔 멀지만 혹시 지나가시는 중에 생각나신다면 들러 보세요. 맛이 담백해서 어르신들이나 어린 아이들까지 속 편안하게 맛을 느낄수 있을 것 같네요. 다만 바로 도로변에 있어서 주차나 안전사고에 신경을 쓰셔야 할것 같네요... 특히 어린아이들. 그리고 점심 등 식사시간에 맞춰서 가시면 자리가 없을수 있으니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가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리고 드시고 난 뒤에는 진양호 드라이브도 좋을것 같구요. 아니면 반대로 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강추”

 

끝으로 이번 서민갑부에 소개된 오리불고기집을 말하면서 꼭 한번 와서 맛봐야 하는 곳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은근히 많네요. 특히, 맛이 담백해서 맛볼 수 있는 연령층이 폭 넓다고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이번 방송에 나온 오리불고기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서민갑부 오리불고기 장병윤 타짜 맛집

 

 

 

#서민갑부 오리불고기#서민갑부 타짜#서민갑부 장병윤 타짜#장병윤 타짜#장병윤 타짜 맛집#산청 타짜오리하우스#타짜오리하우스

 

장병윤 오리불고기집 상세정보


상가명: 타짜 오리하우스


전화번호: 055-974-2918


주소: 경남 산청군 신안면 원지로 178, 경남 산청군 신안면 하정리 283-5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 일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타짜 오리 (소) 41,000원

타짜 오리 (대) 51,000원

 

이처럼 이번 오리불고기 갑부의 매장은 워낙 유명한 곳으로 그 맛이 월등해 사람들이 더욱 몰리는 집이라는 평이 있다.

 

 

서민갑부 오리불고기 장병윤 타짜 맛집

 

 

#서민갑부 오리불고기#서민갑부 타짜#서민갑부 장병윤 타짜#장병윤 타짜#장병윤 타짜 맛집#산청 타짜오리하우스#타짜오리하우스

 

장병윤 오리불고기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903

 

생방송 오늘저녁 돼지구이 아귀찜 대박의 비밀 맛집 부천아귀 위치

2022년 6월 21일 화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807회 [대박의 비밀] - 별난 아귀찜으로 부자 된 부자父子 방송 정보 “오늘 대박집을 찾아온 곳은 경기도 부천시. 카페를 연상케 하는 세련된 인테리어

tmi-attack.tistory.com

 

솔직히 이 집의 오리불고기를 보고 있으니 뭔가 대단해보이거나 엄청난 비밀이 있지 않을 것 같지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이 곳이 최고라고 말하기에 이곳이 진짜 맛집이라는 것을 깨닿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산청을 방문했을 때 무조건 이유없이 방문해서 한상 받아보는 것을 생각하며 이번 서민갑부에 소개된 장병윤 타짜의 오리불고기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