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대왕 육해공 구이 모둠세트 가격 유별난 맛집 제주 신산나들목식당 위치

 

2021년 7월 14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56회 유별난 맛집 흑돼지고기 특수부위 10종+닭갈비+가시발새우 식당 정보


“이 집은 제주도에 숨겨진 맛집이라면서 다른 부가적인 메뉴는 둘째치고, 흑돼지고기 특수부위의 맛이 보통이 아닌 집이라고 한다. 더욱이 성산읍에 위치한 현지인 맛집이라는 평이 있는 식당이다.”

 

이렇게 유별난 맛집에는 가성비를 넘어서 가심비라고도 불리는 식당이 나왔고, 이 집은 대왕 육해공구이라는 말도 안되는 메뉴를 내놓는 식당이기에 다녀온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대왕 육해공 구이#생생정보 대왕 육해공 구이 가격#대왕 육해공 구이 가격#대왕 육해공 구이#생생정보 육해공모둠세트#육해공모둠세트 가격#육해공모둠세트#생생정보 유별난 맛집#제주 신산나들목식당#신산나들목식당

 

제주 대왕 육해공 구이 식당 신산나들목식당 방문 후기 정보


한**


“제주오면 매번 들르는 도민이 알려준 찐 도민맛집! 목덜미살 예술~~ 서울과 다르게 도톰한 차돌박이도 맛있어요~~ 콧살, 뽈살, 항정살, 갈매기살, 또 ? 이름도 많았던 이쁜 고기들~~ 나만 알고픈 찐 맛집입니다~~”


정**


“성산읍 신산길가에 있는 현지인 맛집. 가격착하고 맛도 좋아요.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저희들어가서 주문하고 나니까 현지인분들 식사하러 많이 오셨네요.”

이렇게 이번 제주도에 대왕 육해공 구이 맛집으로 불리는 식당을 방문한 분이 말하길 현지인 맛집이라 말하면서 제대로 된 고기 맛집이라고 하네요.

 

 

 

 

 

ja*****


“와웅... 이 가격에 혜자스러운 양 그리고 이 맛의 백반집 진짜 첨봐여..넘나 맛나벌임.. 제육백반 짱짱맨...”


허**


“두루치기..생고기..전문이구요.. 주변에 바다.. 녹차아이스크림이 맛있는.. 까페가있어요..바닷가에.. 위치해있어요”


내사***


“정말 맛있네요. 제주도 와서 먹어본것중에 젤 맛납니다. 두루치기 고기국밥 밑반찬 짱. 두루치기 먹고 포장까지 ㅎㅎㅎㅎ”

 

역시나 맛이 좋다고 극찬하는 사람들이 많은 집으로 먹어본 집 중에 최고라면서 가성비가 정말 좋은 식당이라 말을 합니다.

 

 

 

 

ㄷ**


“다 맛있지만 낮엔 두루치기, 저녁에는 숯불 닭갈비 소금구이가 정말 환상입니다. 사장님이 정말 푸짐하게 주세요. ”


ch****


“저녁 먹으러 돌아다니디 들른 맛집!! 8시 넘어는 제주에서 먹기 힘든데 저녁 된다하셔서 넘 싸고 맛있는집!! 7개월 갓난쟁이 대리고 갔더니 배려해주셔 첫 끼니 너무 편하게 먹었습니다.”


m***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완전 맛있어요 ㅎㅎ 흑돼지 맛있게 먹고갑니다 :)”

 

역시나 맛이 좋은 집으로 숯불 닭갈비 소금구이의 맛이 보통이 아니라고 말하면서 저녁도 좋은 구성으로 먹을 수 있는 집이자 사장님도 친절한 집이라고 하네요.

 

 

 

 

 

월*


“현지인 맛집이라길래 마침 숙소근처라 갔어요. 어제 흑돼지 삼겹살집 관광객들 미어터지는 고깃집보다 절반은 저렴하고 맛은 두배 더 있었어요. 맛집인데 사장님들은 또 엄청 친절. 도미 잡았다고 맛보라고 주시는데 인정이 철철 넘칩니다. 아침도 먹으러 갈겁니다.”





“로컬 맛집인 것 같아서 찾아갔는데 고기도 좋고 가격도 착하고 서비스도 정말 좋았습니다ㅎㅎ 특히 사장님이랑 직원분들 모두 무척 친절하셨어요:) (별 반 개 제외한 건 화장실이 좀 불편해서입니다...)”

 

역시나 이번 대왕 육해공 구이집은 현지인 맛집이자 로컬 맛집으로 불리는 곳으로 고기가 참 좋다고 합니다. 심지어 가격도 착하다고 극찬하는 분들이 많은 식당이네요.

 

 

 

 

붕*


“제주오면 흑돼지 꼭먹어야죠ㅋㅋㅋ 질기지도 않고 냄새도 안나고 고기추가 까지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la****


“닭갈비가 땡겨서 먹으러 갔는데 닭갈비만 먹으려구 했는데 소주까지 먹었어용 ㅎㅎ 사장님 친절하시구 잘먹고 가여~”


tre****


“신랑이랑 여행갔다가 우연히 들른곳인데 맛집이었네요~~고기가 육질이 어우~~너무 맛있게 먹고왔어요!!담번에 여행 또 오게 되면 또 들리려구요^^필수코스 될듯 ㅎㅎ”

끝으로 제주도 오면 흑돼지를 먹어야되고, 이 집은 질기지 않고, 냄새도 없어서 정말 마음에 드는 집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먹어본 사람들은 극찬하는 식당이기에 이번 대왕 육해공 구이집으로 나온 이 곳을 찾아가고 싶은 분들이 있을 것 같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대왕 육해공 구이#생생정보 대왕 육해공 구이 가격#대왕 육해공 구이 가격#대왕 육해공 구이#생생정보 육해공모둠세트#육해공모둠세트 가격#육해공모둠세트#생생정보 유별난 맛집#제주 신산나들목식당#신산나들목식당

 

제주 대왕 육해공 구이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신산나들목식당


전화번호: 064-784-4200


주소: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일주동로 5100 신산나들목식당,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신산리 974-6 신산나들목식당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육해공모둠세트 60,000 – 75,000원

 

 

위와 같이 이 식당은 흑돼지고기 특수 부위 10가지(大900g / 小600g)+닭갈비(소금구이)+가시발새우구이+찹쌀순대구이+전복볶음밥+찌개가 나오는 육해공모둠세트가 인기있는 식당이라 합니다.

 

 

 

 

 

제주 대왕 육해공 구이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550

 

생생정보 통오징어짬뽕 탕수육 45년 경력 천안 수타홍잠뽕 위치

2021년 7월 14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56회 장사의 신 연매출 11억원 45년 경력 통오징어짬뽕 탕수육 식당 정보 “천안에 위치한 짬뽕 맛집으로 불리는 이 식당은 커다란 오징어를 한 마리 통으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이번 식당은 흑돼지특수부위와 닭갈비를 포함해 가시발새우까지 제대로 맛볼 수있는데도 가성비가 좋은 집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있는 것을 보니 제주도에 가면 무조건 한번 가보는 것을 생각하면서 이번 대왕 육해공 구이 포스팅을 마칩니다.

 

#생생정보 대왕 육해공 구이#생생정보 대왕 육해공 구이 가격#대왕 육해공 구이 가격#대왕 육해공 구이#생생정보 육해공모둠세트#육해공모둠세트 가격#육해공모둠세트#생생정보 유별난 맛집#제주 신산나들목식당#신산나들목식당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