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물회 홍게찜 재료승부사 강릉 그린횟집 위치

2021년 7월 13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55회 재료승부사 가족이 함께 만드는 물회&홍게찜 식당 정보


 

“이 집은 강릉에서 워낙 유명한 횟집으로 스스로 말하길 ‘그린횟집은 횟감으로 쓰이는 모든 어종과 기타 해산물은 전국 최고의 청정해역인 동해안에서 갓잡아 올린 신선한 횟감을 주문진, 남애항과 근처 항구에서 직접 입찰 구매하여 공급하고 있습니다. 1995년 5월 20일 개업 벌써 26년이란 세월이 흘러갔습니다.’이라 말할 정도로 제대로 된 맛을 보여주는 곳이라고 한다.”

 

이렇게 재료승부사에 나오는 집들은 워낙에 신선한 재료를 저렴하지만 확실한 맛을 내면서 손님에게 주기에 더욱 인기가 좋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물회 #생생정보 홍게찜 #생생정보 재료승부사 #재료승부사 물회 #재료승부사 홍게찜 #강릉 물회 #강릉 홍게찜 #강릉 그린횟집 #그린횟집

 

강릉 물회 홍게찜 식당 그린횟집 방문 후기 정보


김**


“스끼다시가 많이 나온다고 리뷰에 있어서 갔어요. 손님이 많아서 직원분들은 힘들어하고 한참기다려서 음식받았는데 서비스 음식중 제일 맛나는간 인절미? 새우튀김과 생선튀김. 매운탕은 라면스프에 끓인맛. 테이블에 수저도 없어서 직접가져오고 물도 가져오고...사람들이 많은게 의심스러울정도... 다시는 안갈것 같아요. 평일에 손님 없으면 어쩔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전**


“그럭저럭 음식은 먹을 만한데.... 중자시키면 대자를 강요하고 양식시키면 자연산을강요하고 ㅠㅠ 두번갔는데 두번다 그러네요.”

이렇게 물회와 홍게찜을 맛볼 수 있는 식당을 말하는 분이 말하길 아쉬운 마음이 강한 횟집이라면서 강매도 조금 있고, 서비스가 그닥이라며 풍요속의 빈곤이라는 말을 하네요.

 

 

 

 

 

황**


“여기 정말 좋습니다. 강릉 놀러가신 분은 엄한데 가서 바가지 쓰지마시고, 적당한 가격에 최고의 퀄리티를 누리세요! 진심 추천합니다.”


han******


“대개세트 가족들 다 너무 맛있게 드셨어요. 그런데 서빙..정말 불친절 ㅠㅠ 말을 끝까지 듣지도 않고... 먹을꺼면 먹고 나갈꺼면 나가라는식. 음식는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만족스러웠어요~ 서비스만 해결되면 좋은식사로 기억될 것 같네요.”

 

그렇지만 이분들은 정말 맛이 좋다고 말하면서 말을 하지만 바가지를 쓰고, 불친절해서 좋지 않은 기억이 있다고 말을 하네요.

 

 

 

 

 

 

한**


“반찬수는 많지만 정말 손 안가는 것들이고(인절미떡이 모람?)신선 하지 않았고 창문쪽은 파리가 많다고 못 앉게 하더라~ 창문에 왕파리들 많았음. 해산물들 모두 별로 였고 초장이 특히 맛이 진짜 개없었음. 회는 이미 만들어 놓은건지 서걱서걱한맛ㅡ.ㅡ 전혀 신선한감 없었고~ 매운탕은 손이 안갔고 밥은 장난하는건지 열어보고 진짜 황당스러웠음(딱 반공기들어있었음) 울 세가족 회 좋아해서 왠만하면 조용히 먹는데 이 집은 진짜 검색에 블러거들에 속았다고 여러번 얘기했음.”


이*


“인당 4~6만원 수준, 평범한 해물과 반찬, 회....매운탕은 조미료 안들어간 시원한 맛, 맛있어요. 선세트는 호롱구이 안나와요. 바닷가 보면서 회 먹을 분은 추천”

 

그렇지만 반찬수도 많고, 파리도 많앗으며 손이 안간다면서 좋지 않은 말이 많은 횟집이네요. 그렇지만 바닷가를 보면서 회를 즐기려는 분이 맛보기 좋은 식당이라고 하네요.

 

 

 

 

 

최**


“가족과 함께가서 먹었는데 가격이 싼가격은 아니었지만 양과 질이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가격은 그린횟집 홈페이지에 있으니 참고 해주세요! 낸 금액이 전혀 아깝지 않을많큼 맛있게 먹었답니다!”


창**


“가족들과 식사하기에 최고입니다! 회 신선도는 이때까지 먹어본것 중 최고였어요.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좋고 강릉하면 횟집먼저 생각 날것같아요. 둘째 아드님이 잘생겼어요!!! 잘 먹고 갑니다~”

 

그렇지만 맛이 좋고, 양과 질이 매우 좋은 횟집이라면서 강릉횟집 1번지로 생각난다고 말을 하네요. 이렇게 먹어본 사람들은 극찬하는 집이라고 하니 한번은 방문해도 좋을 것 같기는 합니다.

 

 

 

 

Sak*******


“최근에 리뉴얼해서 그런지 예전보다 더 좋아진 것 같습니다. 저는 평일 낮에 이용했는데 한가하게 바다보며 식사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서비스 최고에요.”


KiYo*******


“쟁반 소자를 3명이 먹었다. 회상태는 탱글탱글하고 신선했다. 스끼다스도 좋았다. 다만 스끼다시에 포함된 물회는 별로다. 매운탕까지 나왔는데 아주 잘 먹었다. 12만원짜리 쟁반 소자인데 만족한다.”

 

끝으로 더 좋아진 것 같다면서 이번 물회와 홍게찜을 맛볼 수 있는 집이 참 좋다고 말을 하네요. 이렇게 호불호는 확실하지만 아직은 호가 더 많은 집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기에 아래 이 횟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물회 #생생정보 홍게찜 #생생정보 재료승부사 #재료승부사 물회 #재료승부사 홍게찜 #강릉 물회 #강릉 홍게찜 #강릉 그린횟집 #그린횟집

 

 

강릉 물회 홍게찜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그린횟집


전화번호: 0507-1374-0366


주소: 강원도 강릉시 사천면 진리해변길 123, 강원도 강릉시 사천면 사천진리 266-10


이용시간: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가격 및 메뉴

홍게+활어회+스끼+매운탕 소 130,000원

 

 

위와 같이 이집은 홍게부터 시작해서 회랑 매운탕까지 다 먹는데 그닥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사람들이 왜 좋아하는지 알 것 같은 식당이라 말을 하네요.

 

 

 

강릉 물회 홍게찜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432

 

백반기행 밀양 닭국 닭볶음탕 식당 촌닭농장 위치

2021년 6월 25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09회 영남 알프스 밀양 밥상 닭국 닭볶음탕 식당 정보 “이 집은 밀양에서 알아주는 닭요리 맛집으로 스스로 말하길 ‘본 업소는 1992년 창업 이래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번 이렇게 이번 재료승부사에 나온 이 집은 동해안에서 갓 잡은 해산물을 사용한다고 말하기에 왠지 한번은 속는 셈치고 가보고 싶은 횟집이네요.

 

더군다나 강릉이면 이번 여름에 휴가갈 생각을 하면서 이 집의 강릉 물회 홍게찜을 포장할 것을 생각하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생생정보 물회 #생생정보 홍게찜 #생생정보 재료승부사 #재료승부사 물회 #재료승부사 홍게찜 #강릉 물회 #강릉 홍게찜 #강릉 그린횟집 #그린횟집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