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무안 기절낙지 낙지호롱구이 가격 곰솔가든 위치

 

2012년 5월 21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04회 무한한 맛이 있다! 무안 밥상


 

“이 집은 스스로를 소개할 때 ‘무안의 명물인 기절낙지를 잘하는 곳. 수돗물에 씻어 기절시킨 기절 낙지를 양념 소스에 찍어 먹는다. 산낙지는 한 마리를 젓가락에 돌돌 말아 기름장에 찍어 먹는다.’이라 말을 하는 곳으로 제대로 된 맛을 내는 곳이자 뻘낙지 전문점으로 알려져있다고 한다.”

 

이렇게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기를 기절낙지를 잘하는 집으로 말하는데, 이 집에서 직접 만든 양념소스의 맛이 보통이 아니라는 평이 많기에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무안 기절낙지 낙지호롱구이집 곰솔가든 방문 후기 정보


pic****


“리얼 무안 뻘낙지 드시러오세요. 기절낙지의 신비로움을 경험 할 수 있는 곰솔가든 이쁜 사장님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곳!!”


pi*****


“뻘낙지 전문식당. 곰솔가든 숨은 맛집. 감동의 손맛을 느껴보세요. 얼굴도 맘도 고운 사장님의 외모만큼 하나 하나 정성을 담아 만든 반찬들~~ 양식이 아닌 귀한 무안 뻘낙지를 즐길 수 있는 곰솔가든.”

이렇게 이번 무안 기절낙지 낙지호롱구이집으로 소개된 이 식당을 말하는 다른 분들이 말하길 귀한 뻘낙지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면서 기절낙지를 맛보라고 말을 하네요.

 

 

 

 

 

 

ji******


“무안기절낙지, 호롱, 초무침~ 쥑이넹~~ 가격도쥑이네ㅋ”


---********


“기절할때까지 사정없이 빨아 제끼는 낙지. 많이 고됐는지 접시에 가지런히 누워 나온다. 공포의 싯가로 낙지 열마리에 13만원 한상차림인데 둘이 먹기에는 배가 터질만한 양!!”


박**


“싱싱한 해산물과 다양한 음식들이 참 깔끔하게 준비되더군요. 정말 만족 할 겁니다.”

 

그리고 이 집을 말하는 다른 분들은 기절낙지의 맛도 좋고 다 좋지만 가격도 상당하다면서 말으 합니다. 그렇지만 양도 많고, 맛은 더욱 좋다고 하네요.

 

 

 

 

 

 

ddu******


“전라도 밥상 클라쓰. 왕미녀 우리 작은이모 힘들어서 식당 고만 하고 싶으시다는데ㅠㅠ 울 이모 그만 두시기전에 함께할 식신원정대 모집합니다”


hyu******


“기절낙지 한상..ㅋㅋ 얌전히 있다가 물회 소스에 담그면 꼬물거린다. 먹으면서도 잔인한거 같지만 신기하긴 하네..”


kim*******


“제일 무섭다는 시가 오빠가 대접하느라 허리휘청했네. 처음 먹어보는 기절 낙지 쫀득하고 맛있다.”

 

역시나 무안 기절낙지 낙지호롱구이집으로 알려진 이곳은 값은 상당하지만 맛이 너무 좋아서 모든걸 커버친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식당을 그만하기 전에 이 집을 갈 사람을 또 모집하는 분도 있을 만큼 맛 하나만큼은 대단한 집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이번 백반기행에 나온 기절낙지와 낙지호롱구이 맛집으로 알려진 이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는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무안 기절낙지 낙지호롱구이집 상세정보


상가명: 곰솔가든


전화번호: 061-452-1073


주소: 전라남도 무안군 망운면 운해로 1447 곰솔가든, 전라남도 무안군 망운면 목동리 388-4 곰솔가든


영업시간: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 비정기 휴무 (미리 연락하고 방문 요망)


가격 및 메뉴


기절낙지 4인 280,000원
낙지호롱이 1개 12,000원

 

 

이렇게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이 다시금 찾는 맛집이라고 말하는 이 식당은 무안 뻘낙지만을 취급하면서 제대로 된 맛을 느낄 수 있는 집으로 알려진 곳이라고 한다.

 

 

 

 

 

 

무안 기절낙지 낙지호롱구이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478

 

허영만의 백반기행 무안 7000원 25첩 생선 백반집 일로 옛날시골밥상 위치

2012년 5월 21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04회 무한한 맛이 있다! 무안 밥상 25첩 일로시장 할머니 백반집 정보 “이 백반집은 무안군 일로시장에 위치한 곳으로 전라도 손맛을 제대로 느낄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이번 백반기행에 나온 무안 기절낙지 맛집으로 알려진 이 식당은 낙지 호롱구이와 함께 뻘낙지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집이라고 평이 있다고 하니 낙지를 좋아하는 부인을 데리고 방문해서 검증을 하겠다는 마음을 가지며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