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부산 숙성 회 초밥 달인 일식집 나고미 위치

 

2021년 5월 17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798회 부산 숙성회 초밥 방송 달인


“한 번도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은 사람은 없다는 숙성 초밥 맛집이 부산에 있다. 1년 365일 손님들로 인산인해라는 달인의 가게. 이처럼 손님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게 된 이유는 바로 생선 맛 때문이다. 생선회의 가장 중요한 단계인 숙성 단계. 보다 완벽한 숙성을 하기 위해 달인 특제 소금을 만들어 사용한다는 데. 숙성 회 연구에만 몰두해온 달인의 독보적인 숙성 초밥 비법을 공개한다고 한다.”

 

이렇게 이번 부산 숙성회를 이용한 숙성초밥 달인의 집은 워낙 인기가 높은 곳으로 줄서서 먹는 집이라고도 하기에 아래 이집을 방문한 분들의 후기를 정리해두겠습니다.

 

 

 

부산 숙성 회 초밥 달인 일식집 나고미 방문 후기 정보


난*


“후토마키는 기다린 보람있을만큼 정말 맛있었고 오마카세초밥도 정말 훌륭했어요 또 갈께요!!”


쭈*


“따뜻한 분위기에 동네 아지트 같은 곳이에요! 쉐프님께서 오픈키친에서 만들어주신 초밥과 회! 두께도 두툼하고 맛있었어요:) 샤리가 좀 간이 약해서 호불호는 있으실 것 같아요~ 토리나배도 개운하고 한잔할 때 생각날만한 분위기 좋은 곳이에요:)”


m3*****


“너무 배고파서 급하게 찍는 바람에 사진이 잘 안나왔네여ㅠㅠ 제가 자주가는 맛집이예요. 맛이며, 플레이팅이며 정말 훌륭했습니다. 테이크아웃해서 직원들끼리 먹었는데 다들 좋아하셨구요. 특히 새우튀김,김밥 짱 마싯어요. 여기는 그냥 무조건 시켜드시거나 방문해서 드세요.”

 

이렇게 이번 부산에 숙성회 초밥 달인으로 나온 분의 일식집을 방문한 사람들이 말하기로 정말 최고의 집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그러면서 무조건 한번 방문하거나 시켜먹어야된다고 말을 할 정도로 대단한 곳이라고 하네요.

 

 

 

 

재***


“초밥 땡기는 날. 어느정도 퀄리티 있는 곳으로 가고 싶어서 갔는데 분위기도 좋고, 정성스럽게 만들어 주신 초밥이 진짜 맛있었어요. 간단하게 술한잔하면서 즐기니 좋았습니다.”


stel*******


“예약이 많다고 초밥이 안된다할때 아쉬웠지만 깔끔하고 재즈풍의 음악이 좋아 별네개반!^^”


my*****


“여기 진짜 존맛탱인데 분위기도 좋고, 데이트로 오면 성공할각??근데 저는 친구랑 와서 소주5병에 사시미와 탕 먹었어요. 워낙 맛이 깔끔하니까 술술 들어가요. 데워달라하면 잘 데워주시고 사장님 대박나세용!”

 

역시나 이 집이 엄청난 맛집이라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은데, 예약이 많다고 초밥이 안될 때 아쉽지만 술한잔하기 좋은 일식집이라고 말하는 분들도 있을 정도로 제대로 된 곳이라고 하네요.

 

 

 

 

st*****


“집 가까이 위치한 곳인데 지나가면서 항상 궁금했던 곳이라 방문하게 됐어요! 오마카세 스시랑 후토마키랑 멘치카스 이렇게 세개 시켰는데 주방에서 주방장님(?)이 정성들여 만드시는게 느껴지더라구용 스시에 회들이 다 두툼해서 풍부한 맛이 느껴졌어요 후토마키는 파는 곳이 잘 없는데 여기서 만나다니 ㅜㅜ 재료가 이것저것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멘치카스도 너무 잘 튀기셨더라구요 가게 조명도 편안하니 나른한 느낌도 들고 노래도 좋고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너무 시끄럽지 않고 적당히 지인들과 이야기 나누며 술 한잔 기울일 수 있는 곳이라 강력 추천합니당!!”


jan****


“지나가다 계속 눈에보여 한번 들려봤는데 계속 가야겠어요. 밥겸 초밥이랑 새우튀김 시켰는데 배부르고 좋았어요. 남친이 이런거 포장해서 갖다주면 눈에서 하트뿅뿅 할거같은데 오늘은 내돈내산...”

 

또한, 다른 분은 이번 숙성회 초밥 달인의 집을 말하며 정말 좋은 집이라면서 다른 사람이 사주면 정말 좋을 것 같은 집이라는 말도 하고, 시끄럽지도 않고, 마음에 드는 곳이라고 말을 하네요.

 

 

 

 

잇**


“연어가 진짜 입에 넣자마자 녹네여... 친절하시고...! 회도 싱싱해요! 요 근래 먹은 연어 초밥 중 최고에여 또 갈게요!”


봄*


“스시 진짜 신선하고 맛있어요....정신없이 먹느라 다 먹은 사진이라도 올려봄ㅜㅜ집 근처였음 스시 먹고 싶을 때마다 올텐데ㅜㅜ담에 포장하러 다시 올게요!!!!”


y****


“도보로 올수 있다니 너무 행복한곳 맛있고 정성이가 득한 음식대비 너무나~저렴한 가격, 절한 직원분 완벽하다.”

 

역시나 이 일식집을 말하는 다른 분 역시도 스시의 맛이 보통이 아니라면서 너무 행복하고, 정성가득한 이 메뉴를 가성비 좋게 먹을 수 있어서 더욱 마음에 든다는 말을 하네요.

 

솔직히 이런 정성에 이 가격이면 거저라는 말도 하네요.

 

 

 

 

 

앨**


“분위기도 깔끔하고 1인 사시미랑 스지오뎅탕 퀄리티 대박이예요!! 오랜만에 콧바람 쐬러 외출했는데 맛도 좋고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조만간 혼술하러 갈께요~~”


푸*


“음식 하나하나 기대 이상으로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특히 연어초밥 회도 완전 도톰하고 가성비 장난 아닙니다b 전체적인 분위기도 깔끔하고 편안해서 오래오래 있고싶어요ㅋㅋ 그리고 하이볼 할인이벤트 중이라 4천원밖에 안 합니다ㅠ꼭 드세요.”


lov****


“사시미 땡겨서 포장하려고 검색후 찾아왔는데 종류도 다양하고 감칠맛도 최고!! 가라아게도 너무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주방장님 솜씨가 장난이 아닌듯 ㅎㅎ 안락동에선 사시미 땡길땐 무조건 여기서 포장하는 걸로... 다음엔 매장에서 먹어봐야겠어요! 잘 먹고 왔습니다 !”

 

끝으로 음식 하나하나가 기대치를 넘어설 정도로 맛이 대단하고, 전체적인 분위기도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그러면서 이번 달인에 나오는 분의 솜씨가 보통이 아니라는 듯이 말을 합니다.

 

이렇게 한번 맛본 분들은 다시금 찾는다고 말하는 부산 숙성회 초밥 달인의 일식집을 방문하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아래 찾아가기 편하게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

 

 

부산 숙성 회 초밥 달인 일식집 상세정보


상가명: 나고미


전화번호: 051-711-2827


주소: 부산 동래구 안락로 13, 부산 동래구 안락동 426-45 1층

영업시간: 매일 오후 3시부터 새벽 2시까지


가격 및 메뉴

사시미 1인 18,000원
오마카세 초밥 23,000원

 

위와 같이 이번 부산 숙성회를 이용한 숙성초밥 달인의 일식집은 가격이 다른 곳에 비해서 엄청 비싸지도 않고, 퀄리티는 높아서 더욱 인기가 좋은 집이라고 말을 하니 한번은 방문하고 싶은 마음이 커지는 곳이네요.

 

 

 

 

부산 숙성 회 초밥 달인 일식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476

 

생활의 달인 대구 족발 달인 대우족발 위치

2021년 5월 17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798회 대구 족발 달인 방송 정보 “대구광역시에는 길 한복판에서 36년간 자리를 지켜온 족발집이 있다. 동네 주민들의 든든한 한 끼를 책임지고 있다는 달

tmi-attack.tistory.com

 

부산에서 알아주는 가성비 맛집으로도 불리고, 숙성회를 부담없이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라고하니 왠지 해산물을 좋아하는 부인에게 추천하면 정말 좋을 것 같은 일식집이라고 생각을 하며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