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칼제비 비빔칼국수 연매출 10억 당아래 비빔국수 위치

 

2021년 5월 17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14회 장사의 신 연매출 10억원 칼제비 비빔칼국수 식당 정보


 

“이 집은 워낙 유명한 칼국수집으로 스스로 말하길 ‘2008년 개업하여 현재까지 이곳 한자리에서만 영업중입니다. 모든 음식을 직접 만드는 (김치,육수,면..등등)것을 원칙으로하고 영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개업이래 계속해서 십수년간을 모범음식점으로 선정될만큼 맛,위생,청결,친절등 ..모든면에서 열심히 하려고 애를 쓰고 있습니다. 모든 국수는 주문 즉시 삶는것을 원칙으로 하다보니 붐비는 시간에는 좀 늦어질 수 있습니다. (메뉴별로 면이 다 다릅니다)’라는 말을 할 정도로 제대로 된 식당이라 말을 하네요.”

 

이렇게 이번 장사의 신에 나온 이 식당은 워낙 유명한 곳으로 한번 맛을 본 분들은 다시금 찾는 식당이라 하니 이 집에서 칼국수를 먹은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칼제비 비빔칼국수 식당 당아래 비빔국수 방문 후기 정보


k**


“잔치 국수를 좋아하는 신랑이랑 가끔 들르는 곳이라 쫄깃한 면발에 시원한국물. 늘 맛있게 먹고 옵니다.. 사장님 감사합니다.”


로*


“몇년전부터 다니던 곳이구요. 비빔국수 새콤달콤매콤 맛있구요, 잔치국수 멸치육수 아주 개운하고 좋아요. 보쌈도 먹었는데, 고기가 좀 말라있는 느낌이라 좀 아쉬웠네요.”


덕**


“국수를 좋아하는 부천 시민이라면 한 번쯤은 와야하는 찐 가성비 맛집 당아래 비빔국수. 배불리 잘 먹고 갑니다. ^^”

 

이번 칼제비 비빔칼국수 맛집으로 알려진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이 말하길 국수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한번은 와야 할 그런 집이라면서 극찬을 하는 분도 있네요.

 

 

 

 

 

서**


“깔끔 정갈한 맛이였어요ᆢ. 비빔국수는 매우면서 잔치국수는 진한 멸치 다시맛이 모밀국수도 ᆢ솔직히 저는 간이 전체적으로 심심했어요ᆢ.”


장**


“만두국 먹었는데 국물은 맛나던데 만두가 직접 만드는 것은 아닌 듯~ 비빔국수가 대표 메뉴인듯 하네요. 다음엔 비빔국수 칼제비 먹어봐야겠네요~”


in***


“여기가 부천의 찐 맛집인듯,,해요. 이렇게 맛있는 비빔국수랑 잔치국수 그리고 칼제비는 ㅜㅜ없을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 최고입니다.”

 

그래서일까? 이 집이 부천에 진짜 맛집이라고 말하면서 비빔 칼국수를 꼭 먹어야 한다는 말을 하는 분들이 많네요. 솔직히 다들 맛이 좋다하니 궁금하긴 합니다.

 

 

 

 

 

sea*******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다. 멸치육수가 깊어서 잔치국수도. 맛있게 먹었고 비빔국수도 맛나게 먹었다. 보통 둘이오면 셋트를 시키는데... 셋트 시켜서 보쌈까지...조만간 또 방문할 의향이다.”


jjo******


“칼비빔 대박 사실 진짜 대박은 보쌈김치!!!! 진짜 보쌈 꼭 먹어야 됩니다! 만두국은 조금 구색음식 느낌 여기서는 비빔국수를 먹어야 합니다.”


수****


“단골이에요^^ 1인 2메뉴 시켜서 꼭 먹어요. 포장하러 갔다가 손님들 빠진시간이라 후딱먹고 나왔어요. 이모님이 너무 친절해요.”

 

또한, 이 칼제비 비빔칼국수집이 단골집이라면서 말하는 분들은 1인 2메뉴를 시켜먹을 정도로 이 집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보쌈김치의 맛이 보통이 아닌 집이라고 말하는 분들도 있네요.

 

 

 

 

 

 

deu********


“육수가 정말 괜찮은곳. 뒷맛이 깔끔한 곳입니다. 아무 국수나 다 맛있습니다. 비빔국수 양념이 신맛 단맛 매운맛이 조화롭습니다. 식사시간대에 가시면 대기해야 할 수도 있어요. ... 전국구 국수 맛집이라고 감히 말씀드립니다. ㅎㅎ”


꿀*


“진짜 나만 알고 나만 가고싶은 국수집.. 하지만 맛있는 건 공유해야하기 때문에.. 그냥 맛있는집이 아닙니다.. 매우 많이 맛있는 국수집이에요..”


“먹으러 가면 사람이 없는 오후 4시쯤 가서 먹는데.. 너무 좋아요.. 조용하게 꿀맛나는 비빔국수를 음미하며 먹을 수 있다니.. 비빔국수 전국에서 제일 맛있는 거 같습니다.”

 

그러면서 이 국수집을 말하길 나만 알고 싶은 맛집이라면서 너무 맛이 좋았다고 말을 하네요. 그러면서 이 집의 비빔국수가 전국 최고라는 말을 할 정도로 맛이 괜찮았다 하네요.

 

 

 

 

k44****


“비빔국수 먹었는데 면빨은 소면인데 양념은 냉면양념맛 잔치국수. 국물이 나왔는데 맛있어요 담엔 잔치국수 먹어봐야 겠네요.”


꿀*


“잔치국수를 드신다면 국물 남기지 마세요. 왜냐하면 국물이 진국이거든요. 환절기에 먹어주면 최곱니다.”


“홀 직원이신 이모님 진짜 친절하시며 매장도 깔끔하고, 제가 위장이 예민해서 음식이 비위생적이면 바로 탈나는데 여기에선 한번도 탈 난 적이 없습니다! 최고 애정하는 비빔국수 식당이에요!!”

 

끝으로 이번 장사의 신에 나온 이 집은 직원분들의 친절은 기본이고, 위생은 두말할 것 없다고 말하네요. 그러면서 탈난적 없는 곳이라고 말하면서 국물이 정말 좋은 집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한번 먹어본 분들은 다들 극찬하는 이번 국수집을 찾아가기 편하게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부천 칼제비 비빔칼국수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당아래 비빔국수


전화번호: 032-667-7550


주소: 경기 부천시 부흥로 424 하나라아벨 아파트 상가106호, 경기 부천시 심곡동 800 하나라아벨 아파트 상가106호


이용시간: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 마지막 토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비빔칼국수 7,000원
칼제비 국수 7,000원

 

 

위와 같이 이번 칼제비와 비빔칼국수 맛집으로 알려진 이 식당은 가격도 저렴하니 더욱 좋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은 식당이네요.

 

 

 

 

칼제비 비빔칼국수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385

 

오늘저녁 진안 마이산 25000원 20여첩 등갈비 한상 밥잘주는 민박집 벚꽃마을 위치

2021년 5월 14일 금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558회 밥 잘 주는 민박집 마이산 20여첩 등갈비 한상 민박집 방송 정보 “산의 모양이 마치 말의 귀와 닮았다고 붙여진 이름 마이산! 독특한 모양의 산

allallallallall.tistory.com

 

솔직히 칼구수와 비빔칼국수를 상당히 좋아하는 입장으로 소스의 맛도 중요하지만 면이 좋아야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는데 이 집은 사람들의 평이 좋은 것 같으니 국수귀신 3명 데리고 언제한번 원정을 갈 생각을 하며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