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갈비찜 해물전골 고수의 부엌 제주 뽕갈찜 위치

2021년 4월 12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89회 고수의 부엌 소왕갈비찜 해물짬뽕전골


“이번 방송에 갈비찜과 해물전골 맛집으로 나온 이 식당은 스스로 말하길 ‘제주도 제주시 아라동에 위치한 퓨전 맛집으로, 롯데스카이힐 골프장 조리장을 지낸 뽕갈찜 사장님의 고퀄리티, 합리적인 가격의 세계 최초 퓨전요리 '뽕갈찜' (모듬 해물 짬뽕전골+소왕갈비찜)입니다. 순한 간장양념, 야들야들한 식감의 소왕갈비찜과 신선하고 푸짐한 모듬해물의 짬뽕전골을 동시에 맛보실 수 있으며, 마치 코스 요리를 드시는 것처럼, 요리를 다 드신후, 해물 짬뽕전골에는 면사리를, 왕갈비찜에는 밥까지 볶아서 드실수 있는 제주도 최고의 요리 맛집입니다.’라는 말을 할 정도로 제대로 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이번 고수의 부엌에는 갈비찜과 해물전골을 맛볼 수 있는 제주도의 한 식당이 방송에 나왔고, 이 집을 아는 사람들은 은근히 관광지에서 제대로 된 식당이라며 칭찬이 많았다고 하니 아래는 이번 방송에 나온 집을 다녀온 분들의 후기를 적어두겠습니다.

 

 

 

 

제주 갈비찜 해물전골 식당 뽕갈찜 방문 후기 정보


홍**

 

“제주도 도착하고의 첫 스케줄이 점심식사 였습니다. 해외에서 오래 살다가 가족이 모두 귀국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맛있는 음식으로 가족을 기쁘게 해주고자 제주 오기전 몇일을 검색하고 고심한 끝에 결정을 한 곳이기에 기대가 남달랐습니다. 저희는 해물 비율이 높은 뽕갈찜을 시켰습니다. 음식이 나온후 왠지 부족 할것 같다는 생각을 했었는데(아들둘을 둔 대식가 가족이라서) 다 먹고 가족모두 배터지는줄 알았습니다. 전복이 이렇게 부드럽고 연한줄 몰랐었구요 해물이 너무 많아서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맛 역시 탁월하였습니다. 면만 한번 추가해서 먹었구요. 무조건 추천입니다.”

 

이렇게 이번 고수의 부엌에서는 제주도의 갈비찜과 해물전골 맛집이 나왔고, 이 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정말 탁월한 선택을 했다면서 자신은 이 집을 추천하는 식당이라 말을 하네요.

 

 

 

 

 

즐겁***

 

“뽕갈찜 정말 맛있습니다. 왕갈비가 달짝지근하고 살이 뼈에서 입으로 호로록 들어가더니 그대로 녹아버리네요 와 죽인다. 해물탕도 국물이 끝내줍니다. 칼칼하니 소주를 부르며 신선한 해산물이 정말 좋습니다. 어른 둘 어린이 둘 가서 뽕갈찜 2인분에 갈비추가 해서 먹었는데 정말배불러서 힘들었어요. 해물탕다 먹으면 칼국수면 넣어주는데 그맛또한 일품입니다. 개인적으로 탕 국물에 칼국수도 좋지만 중화요리에 누룽지탕에 들어가는 누룽지 있죠 그거 한덩어리 넣어서 먹었으면 좋겠더라구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갈비양념에 밥 비벼야했는데 도져히 배불러서 포기했습니다. 와이프와 애들은 배부르다면 진즉 젓가락 놓고 있었거든요 ㅋㅋ 강추합니다.”

 

역시나 이 집의 갈비찜과 해물전골의 맛이 좋다고 하는 분은 살살 녹는 고기에 해산물 역시 좋았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배부르게 먹었다고 만족감을 보여줍니다.

 

 

 

 

 

 

alp*******

 

“부모님 두분 식성이 워낙 다르셔서 외식메뉴 정하기가 쉽지 않다. 아버지는 고기류,어머니는 해산물 ㅋㅋ 두분의 니즈를 충족시킨 메뉴가 여기있네. 아이들도 좋아하니 공항에서 서귀포 넘어갈때 종종이용할 듯. 사장님께서도 친절하게 서비스도 주시고.”

 

Ys*****

 

“일단 비쥬얼이 최강입니다~ 해물탕은 약간 맵싹한맛이 있어서 애들은 조금 매울 수 있습니다~ 전복 엄청 많이 들어가고 고기도 많아요^^ 현지인 추천집입니다.”

 

이분은 고기를 좋아하는 분과 해물을 좋아하는 분의 식성을 같이 잡아 줄 수 있는 곳이 이곳이라면서 사장님도 친절하니 서비스도 좋다 말하며 괜찮은 식당이라 말을 합니다.

 

 

 

 

 

황**

 

“생각보다 별루엿음. 해물이랑 푸짐해 보엿는데 부피만차지하고 가격에 비해서 맛은 그닥.. 갈비찜 국물 먹다가 완전 실망. 마지막에 밥 뽁아 먹엇는데 그냥 김에 참기름맛 평범한 맛이엿고, 해물탕은 국물이 시원하고 얼큰했고 사리 추가해서 먹었는데 면은 그대로 남김 의외로 뽁음밥만 먹고 왔네요~ 두번가기에는...암튼 남김없이 먹고는 왔습니다.”

 

m**

 

“가격대비 뭔가 아쉬운 구성. 다른 곳에서 해물탕과 갈비찜을 하나씩 시켜먹는게 나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자꾸 듬. 그냥 sns맛집이 아니었을까..”

 

하지만 이 식당에도 아쉬움이 있다고 말하는 분이 있는데, 이 분의 말로는 생각보다는 그닥 좋지 않았다면서 평범한 맛이라고 하네요. 그러면서 가성비가 조금 아쉽다 하네요.

 

 

 

 

 

byu*****

 

“뽕갈찜 진짜 맛있어요!! 짜장면도 같이 먹으면 완전 짱짱맛!! 면도 쫄깃하고 짬뽕 국물도 너무 시원하고 깔끔해서 아주아주 좋습니다.”

 

최**

 

“기대를 안하고 먹어서 그런지 맛있게 먹고왔어요~ 갈비는 크고 부드러워서 배부르더라구요 갈비 잡으면 부서져요 부드러움주의 전복도 작지만 많이 들어있고 조개도 맛있게 잘 먹고 배불러서 면 추가 하려고 했으나 배불러서 볶음밥만 시켰는데 아쉬운게 볶음밥이 밍밍해요 ㅎㅎ 사장님 친절하세요!”

 

그렇지만 이 집이 최고라고 말하는 분들은 많은데, 그 분이 말하기에 갈비의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전복 역시 맛이 좋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사장님의 친절은 덤이라고 하네요.

 

 

 

 

 

뚱***

 

“현지인들이 찾는 맛집입니다. 해산물 충분히 신선하고 갈비맛도 적당합니다. 무엇보다도 양이 상당히 푸짐합니다. 그러나 제주 관광을 와서 관광객이 별미로 먹기엔 평범한 정도. 위치도 관광객들이 주로 갈만한 동선과는 떨어져 있습니다.”

 

정***

 

“1.해물이랑 갈비를 같이 맛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2.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3.생각보다 가격이 착한것 같아 좋았어요. 4.근데 짬뽕국물이 막 눈이 번쩍 뜨일정도로 맛있진 않았어요.”

 

끝으로 이번 갈비찜과 해물전골 맛집이 최고라는 다른 분들은 맛이 보통이 아니라고 극찬을 합니다. 그러면서 해물과 갈비를 같이 먹을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라 말하며 현지인 맛집이라는 말을 하네요.

 

이렇게 현지인 맛집이라는 소리까지 듣는 식당의 상세정보는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제주 갈비찜 해물전골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뽕갈찜

전화번호: 064-702-8883

 

주소: 제주 제주시 인다9길 34, 제주 제주시 아라일동 6114-6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예약 필수)

 

 

가격 및 메뉴

 

뽕갈찜, 갈뽕찜 3인 64,000원

 

 

위와 같이 제주도에는 고기국수나 회만 있는 것이 아니라 갈비찜과 해물전골을 비롯해 먹을것이 많은 곳이라는 것을 알게되서 기분이 좋습니다.

 

 

 

 

 

 

제주 갈비찜 해물전골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344

 

생생정보 꽃게무침 소낙탕탕이 가격 목포 택시맛객 정가네맛집 위치

2021년 4월 1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82회 택시맛객 토박이도 인정한 손맛 꽃게무침과 소낙탕탕이 “이번 방송에 나온 이 집은 이미 우럭간국이라는 특색있는 탕으로 유명한 집으로 목포하면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제주도에도 갈비찜과 해물전골을 제대로 하는 곳이 있다는 것을 알아서 신선하기에 제주도를 조만간 가보는 것을 기약하며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