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코요태 냉동삼겹살 냉삼 식당 마포 연남동 골드식당 위치

2022년 8월 30일 화요일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56회 – 코요태 냉동삼겹살 매장 정보


“점심식사도 가능합니다. 번거롭더라도 손이 많이 가더라도 음식에 맛을 위해 더 애쓰고 있습니다. 소스하나까지도 전부 직접 만들어 사용합니다. 기분좋게 드시고 가실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렇게 이번에 냉동삼겹살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아오는지 알 것 같네요. 또한, 이 집의 냉삼 맛이 월등한것도 있지만 제주산 돼지를 사용한다는 말도 하기에 더욱 이 맛이 궁금한 사람들이 많을 것 같아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돌싱포맨 코요태 냉동삼겹살#돌싱포맨 냉동삼겹살#돌싱포맨#코요태 냉동삼겹살#마포 연남동 골드식당#골드식당#연남동 골드식당

 

코요태 냉동삼겹살집 골드식당 방문 후기 정보


파**


“올만에 냉삼 먹었는데 맛있어요!!!! 대망살=뽈살도 첨먹어보는데 부드러워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비빔면 맛집입니다 ㅋㅋㅋ 꼭 고기와 같이드세여...”


콜**


“양이 많은편인 거 같습니다. 많이 시킨 것 같기도 하고. 맛은 여느 급냉삼겹살 맛입니다. 서빙해주시는 분들은 친절한 편은 아닙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최고의 집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면서 다시금 찾아가야하는 집이라고 합니다.

 

 

돌싱포맨 코요태 냉동삼겹살

 

 

 

 

쐐*


“가끔 가는 곳이라 일주일 전에 예약전화드렸습니다. 그땐 별말씀없으시다가 예약당일 2시간전에 직원분이 전화오시더니 주말이라 웨이팅있는 날이니 시간딱맞춰서 와야하고 오래 있으면 곤란하다는 식으로 말하셨습니다. 저희도 주말이고 갑자기 예약을 변경하기 힘들거 같아서 1시간 반정도 있을 것 같다고 말하고 예약시간 오분전에 맞춰서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예약하고 간 제가 민망할 정도로 모두가 느낄만큼 너~~무 불친절 그 자체, 그냥 빨리먹고 나가라는 식으로 눈치를 주셨습니다. 정확히 1시간 10분동안 먹고 나왔는데 일행분들이 말하길 직원들에게 혼나는 것 같은 분위기였다고 말하더라구요. 이럴거면 애초에 제가 일주일 전에 전화드렸을 때 예약을 못받는다고 말씀해주시는게 좋았을 것 같습니다. 진짜 행복한 주말에 기분만 나빴네요”

 

그렇지만 이 집을 방문하고나서 아쉬운 마음이 있다는 분도 있네요.

 

 

돌싱포맨 코요태 냉동삼겹살

 

 

 

 

sun******


“가격 할인중 인가봐요. 아이가있어 파스타나 떡볶일 먹으려했는데 갑자기 냉삼이땡겨 검색하고 홍대입구역에서부터 걸어간 곳. 오랜만의 외식이라 즐겁고 맛있었어요.”


hehe****


“머리 짧은 사장님은 친절한데 직원들은 좀;; 맛은 괜찮은데.. 너무 바빠서 그런지 실수도 많고 응대가 별로라ㅠㅠ 다신 가고싶지않은데 사장님있는날 다시 갈래요ㅠㅠㅠ”

 

그러면서 최고의 맛집이라고 말하면서 사장님이 있는 날에는 간다고 하네요. 사장님의 유무가 크네요.

 

 

돌싱포맨 코요태 냉동삼겹살

 

 

조세****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세심하게 챙겨주십니다 ㅠㅠ 관자가 부들부둘하니 너무 맛있어요 갈치젓에 양념날치알도 별미에요!”


Aye*****


“고기 맛있어요 가성비 좋아요. 대망살은 껍데기+삼겹살 느낌이었는데 저는 그냥 삼겹살이 더 좋았어요. 밑반찬 특히 김치가 맛있어요. 젓갈볶음밥은 생각보다 젓갈냄새가 많이나고 간이 세서 제 입맛은 아니었어요ㅜ”

 

끝으로 최고의 맛이라고 말하면서 냉삼 맛집이라 말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돌싱포맨 코요태 냉동삼겹살

 

 

 

 

 

#돌싱포맨 코요태 냉동삼겹살#돌싱포맨 냉동삼겹살#돌싱포맨#코요태 냉동삼겹살#마포 연남동 골드식당#골드식당#연남동 골드식당

 

코요태 냉동삼겹살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골드식당 본점


전화번호: 02-6954-2313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로 276 1층, 서울 마포구 연남동 224-26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새벽 1시까지

 

 

가격 및 메뉴

 

급냉삼겹살 10,900원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한번 가본 사람들은 최고의 맛집이라면서 냉동삼겹살의 맛이 대단하다고 말을 하네요.

 

 

돌싱포맨 코요태 냉동삼겹살

 

 

 

#돌싱포맨 코요태 냉동삼겹살#돌싱포맨 냉동삼겹살#돌싱포맨#코요태 냉동삼겹살#마포 연남동 골드식당#골드식당#연남동 골드식당

 

코요태 냉동삼겹살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841

 

생방송 오늘저녁 소뼈 해물전골 대박의 비밀 맛집 동두천 가호전골 위치

2022년 6월 15일 수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803회 [대박의 비밀] - 파산 위기‘소뼈 해물전골’로 인생 역전! 방송 정보 “오늘 대박집을 찾아온 곳은 경기도 동두천시! 이곳에 압도적인 비주얼로

allallallallall.tistory.com

 

솔직히 이렇게 제대로 된 맛을 보여주는 냉삼 맛집이 있다면 무조건 달려가봐야 할 것 같은 느낌을 받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 곳이네요.

 

당연하게도 제가 즐기진 않지만 상당히 좋아하는 메뉴이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돌싱포맨에 소개된 냉동삼겹살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