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 밥이 좋아 경주 텐동 통장어튀김 황리단길 맛집 여도가주 위치

2022년 9월 3일 토요일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 36회 – 황리단길 통장어튀김 한치 튀김 텐동 식당 정보


“이 식당은 황리단길 안에 있는 최대 규모의 텐동 맛집으로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고 한다. 늘 웨이팅이 긴 집으로 튀김과 밥의 조화가 보통이 아니라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다고 한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튀김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라면서 텐동을 맛보러 가봐야 하는 집이라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이집의 텐동 맛이 너무 궁금하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서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경주 텐동 통장어튀김

 

 

#토요일은 밥이 좋아 경주 텐동#토요일은 밥이 좋아 경주#토요일은 밥이 좋아 경주 통장어튀김#경주 텐동집#황리단길 맛집#황리단길 여도가주#여도가주#경주 여도가주

 

경주 텐동 통장어튀김집 여도가주 방문 후기 정보


yea*******


“SNS 리뷰 중 인생덮밥 인생텐동 평가가 많아서 경주간 김에 일부러 들러봤어요! 원래 웨이팅이 긴 편으로 알고 있는데 방문 타이밍 잘 걸려서(?) 5분정도 있다가 들어갔어요! (입구 앞 웨이팅 명단 작성하는 방법) 메뉴는 텐동 3종류와 우동 2종류, 그리고 몇가지 사이드메뉴가 있는데 사진속 메뉴는 여도가주 덮밥 + 계란튀김추가 , 튀김우동 , 바질토마토 그리고 큰컵 생맥주 입니다 ㅎㅎㅎ 먹어보니 튀김은 정말 훌륭하고 밥에 간도 적당해서 아주 만족스러운 한 끼가 되었어요~! 이 날 저녁이 되니 추워서 우동도 시켜봤는데 쫄깃한 면발과 튀김 모두 좋았습니다! 안에 식당 인테리어도 참 따뜻하고 이뻐서 이런 식당이 있어서 좋다라는 생각을 했어요~ 경주 가시는 분들 꼭 들러보세요.”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이 식당을 말하면서 정말 좋은 기억이 있는 곳으로 다시금 방문하고 싶은 집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경주 텐동 통장어튀김

 

 

이***


“튀김덮밥 잘먹었어요 ! 저희는 스페셜텐동에 타마고 추가했고 유부우동 바질토마토 랑 같이 먹었네요^^ 스페셜텐동은 구성이 되게 좋았습니다 제가 장어를 특유의향 때문에 별로 안 좋아하는데 냄새없이 깔끔하게 손질되어 있어서 너무 잘먹었어요 ! 들어있던 튀김들도 바삭하게 잘 튀겨졌고 깔끔했어요 다만, 소스가 조금 더 짭쪼름했었다면 좋았을걸 그 부분이 아쉬웠네요. 유부우동은 맛있었어요 다만 보통의 우동들과 같았어요 바질토마토는 이름이 신기해서 시켜봤는데 밥 다먹고 입가심으로 먹기에 좋았어요 먹었을때 바질향이나 맛이안나서 왜 바질토마토인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달지도않았고 간도 적당히 되어있어서 먹기 좋았습니다. 전반적으로 괜찮은 식당이였습니다 ^^”

 

역시나 이 집을 말하면서 텐동 맛집으로 정말 최고의 맛집이라고 극찬하면서 간도 적당하니 참 좋았다고 말을 합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경주 텐동 통장어튀김

 

 

냠***


“텐동 정말 맛있네요! 사실 텐동 자체가 첨이라 사람들이 왜 튀김이랑 밥을 같이 먹는게 뭐가 그렇게 맛있을까 해서 가봤는데 어느새 빈 그릇이... 아이랑 가면 먹을 걸 찾기가 어려운데 바질 토마토가 있어서 야채섭취도..ㅋㅋ좋았네요. 바질토마토도 상큼달콤향긋해서 같이 먹기 좋았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입구에 거울 포토존도 있어서 놀러온 느낌 정말 잘 냇어요ㅎㅎ”


한**


“바삭하고 맛있어요. 근데 튀김우동은 간이 조금 센편이였어요. 미소는 적당하게 간이 되어 있었고 우동에 나오는 유부에도 양념이 되어 있었어요.”

 

역시나 이 식당을 말하면서 텐동의 맛이 정말 좋다고 극찬을 하면서 순식간에 빈그릇으로 만들 수밖에 없는 집이라고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경주 텐동 통장어튀김

 

 

 

JG****


“텐동(튀김덮밥)과 우동이 메인인 가게에요. 4점이상은 되는데 5점 까진 아니라서 4점 남깁니다. 튀김은 맛있었으나 간장이 약간 과한게 아쉬웠어요 ^^ 우동은 평타 이상 했어요.”


끝**


“늦게 갔는데도 친절히 응대해주시고 아기의자까지 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관광지인데도 식사가 저렴한 편이고 맛또한 좋았습니다. 식전에 제공된 미소된장국이 되게 맛있었고 튀김들도 맛있었어요.”

 

이분들은 이 집이 친절도 좋고, 튀김이 정말 좋은데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괜찮은 맛집이라며 말을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경주 텐동 통장어튀김

 

 

 

음*******


“튀김이 바삭하고 맛있었다. 계란은 꼭 추가해서 밥이랑 비벼먹길 추천함. 바질토마토도 달달하니 입가심으로 굿이었음. 브레이크 타임 직후쯤 가서 웨이팅 없이 먹길 추천함.”


sung*******


“일반주택을 음식점으로 리모델링해서 그런지 가정의 따듯한 분위기가 많이 났구요. 오픈형 주방이고, 천정이 목재틀로 높게 노출되어있어서 주택이지만 답답하지 않고 시원시원해요. 텐동 음식자체가 많이 먹으면 느끼할 수 밖에 없지만, 답답하고 좁은 곳에서 먹는 음식이 아니어서 기분좋게 식사했어요! 기본텐동이랑 스페셜텐동 먹었는데 둘다 맛있었어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최고의 텐동집이라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이번 방송에 나온 경주 황리단길 맛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경주 텐동 통장어튀김

 

 

 

#토요일은 밥이 좋아 경주 텐동#토요일은 밥이 좋아 경주#토요일은 밥이 좋아 경주 통장어튀김#경주 텐동집#황리단길 맛집#황리단길 여도가주#여도가주#경주 여도가주

 

경주 텐동 통장어튀김집 상세정보


상가명: 여도가주


전화번호: 010-7152-8423


주소: 경북 경주시 포석로 1057-6, 경북 경주시 사정동 125-18


영업시간: (수-금)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 (토-화)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가격 및 메뉴

 

스페셜텐동 16,000원

에비텐동 13,000원

여도가주텐동 10,000원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정말 좋은 기억이 있는 집으로 튀김의 맛이 일품이라고 말하기에 더욱 맛보고 싶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경주 텐동 통장어튀김

 

 

 

 

#토요일은 밥이 좋아 경주 텐동#토요일은 밥이 좋아 경주#토요일은 밥이 좋아 경주 통장어튀김#경주 텐동집#황리단길 맛집#황리단길 여도가주#여도가주#경주 여도가주

 

경주 텐동 통장어튀김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962

 

토요일은 밥이 좋아 경주식 한우물회 맛집 보문 함양집 위치

2022년 9월 3일 토요일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 36회 – 한우 육회 물회 식당 정보 “이 식당은 경주식 한우물회 맛집으로 물회와 육회의 콜라보를 즐길 수 있다고 한다. 특히, 새콤달콤하면서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고 말하는 곳이니 그 맛이 너무 좋다고 말하는 분들도 많아 저 역시 방문하는 것을 생각해두며 이번 방송에 소개된 통장어튀김 텐동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