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꿀대구 돼지고기 수비드 달인 식당 용산 데칼코마니 위치

2022년 8월 29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58회 용산 꿀대구 돼지고기 수비드 달인 방송 정보


“방문자 리뷰 만점에 가까운 이색 맛집의 달인이 등장했다! 한 입만 먹어도 진실의 미간이 절로 지어지는, 인생 음식으로 소문이 자자한 달인을 만난 곳은 해방촌의 한 가게. 20살부터 요리에 빠져 스페인 유학까지 다녀오며 다양한 유럽식 요리 경험을 쌓았다는 달인의 대표 요리는 한국에서는 만나기 힘든 독특한 식감의 꿀 대구와 돼지고기 수비드! 생선과 돼지고기 요리가 얼마나 다르겠냐고 생각한다면 달인표 요리에는 그야말로 무릎을 탁 치게 만드는 기발한 방법을 쓴다는데... 오랜 시간 기다려도 오히려 보람을 느끼며 재방문까지 자동 예약하게 된다는 꿀 대구 & 돼지고기 수비드 달인을 <생활의 달인>에서 소개한다.”

 

이렇게 이번에 꿀대구와 돼지고기 수비드 달인의 맛집을 보고 있으니 한번은 가보고 싶은 마음이 강해질 것 같네요. 더욱이 한번 그 맛을 보면 다시금 찾는 분들이 많은 집이라고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아래 미리 다녀온 분들의 후기를 적어두겠습니다.

 

 

 

생활의 달인 꿀대구 돼지고기 수비드 달인

 

 

 

#꿀대구 달인#돼지고기 수비드 달인#생활의 달인 꿀대구#생활의 달인 돼지고기 수비드#용산 데칼코마니#데칼코마니

 

꿀대구 돼지고기 수비드 달인 맛집 데칼코마니 방문 후기 정보


one*******


“꿀대구 스페인에서 먹고 계속 생각났는데 후암동에 있다길래 다음날 바로 예약해서 갔어요! 다들 꼭 캐치테이블로 예약하고 가는걸 추천하고 꿀대구는 인당 한 개씩 주문하는거 추천드려요. ㅋㅋㅋㅋㅋㅋㅋ남자친구가 다음에 오면 인당 하나씩 먹자고 할 정도로! 부드럽고 달달하고 맛있어요!!!! 진짜 너무 맛있어서 모든 메뉴 10분도 안 되서 순삭해버리고 다음 메뉴 나올거 기다렸어요 ㅎㅎㅎㅎㅎㅎ 올해 갔던 식당중 가장 맛있었어요,”


세만****


“ㅎㅎㅎ 정말 맛있는 한끼였어요! 주말 거의 오픈하자마자 점심먹으러 간건데 운좋게 대기없이 다녀왔습니다 ~ 수비드 스테이크도 정말 ㅠ맛있었어요.”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대기 없이 방문해서 좋았고, 음식 맛은 더 좋았다고 하네요.

 

 

생활의 달인 꿀대구 돼지고기 수비드 달인

 

 

 

ra****


“친구들 데리고 갔는데 예약시간 보다 조금 일찍 갔더니 음식이 바로 나와서 잘 즐겼습니다. 시간대 잘 맞추면 식사하기 좋을 것 같아요. 이후에는 사람들이 몰려서 기다리는 분들이 꽤 있었네요. 음식은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습니다. 고기는 정말 부드럽고 꿀대구는 아직도 기억에 남아요. 여러명 가시면 전체 메뉴 다 시켜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캐치테이블 앱에서 예약 가능하니 참고해보세요. 재방문 의향 있습니다 :-)”


사랑******


“메뉴 세개가 다 맛나는데 그중에서 꿀대구는 정말 대박! 꿀대구는 작은 한조각이라 둘이 가서 세개 다 먹으면 살짝 배부르지만 퍼펙트! 소스 맛집:-)”

 

역시나 한번 방문한 사람들이 최고의 맛이라고 말하면서 꿀대구의 맛이 정점이라고 말을 합니다.

 

 

생활의 달인 꿀대구 돼지고기 수비드 달인

 

 

gmld**********


“꿀대구는 꼭 시켜서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안먹으면 후회 라구파스타는 어디서도 먹어보지 못한 맛인데 진짜 맛있어요. 먹자마자 헉 맛있다 모야이거? 하는 맛이에요 ㅋㅋㅋ 수비드 스테이크는 소스가 환상적ㅎㅎ 고기도 맛있고 깔린 감자도 맛있고 .. 다음엔 바질파스타 먹으러 와볼게요!!”


면**


“웨이팅 길지만 몇개 없는 메뉴가 전부 맛있다. 기다린보람있고 특별한 사람들한테만 소개해주고 싶은 맛집!!!”

 

역시나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꿀대구를 말하면서 최고의 맛이라고 극찬을 하면서 다시금 추천하는 집이라고 합니다.

 

 

생활의 달인 꿀대구 돼지고기 수비드 달인

 

 

 

lap******


“메뉴가 많지 않은데, 정말 딱 맛있는 음식만 제대로 주시네요^^ 맛집이고 파스타 튀김(?) 이것도 짭조름하니 정말 맛있어요 ㅎㅎ 친절하고 매장도 깨끗하고.. 다 좋은데 앞접시가 작고, 스푼 포크는 길어서 포크가 기울어져 옷에 몇 번 떨어뜨렸네요;; 암튼 맛집이라 재방문 느낌 100% 입니다^^”


쏭**


“음식과는 별개로 자리에 대한 손님의 배려가 부족합니다. 안경 쓰신 남자 직원분은 cs에 대한 교육이 필요해 보입니다. 친절함을 표방하며 짜증섞인 말투로 응대를 받아서 먹기도 전에 기분만 상했습니다. 음식은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가성비가 좋습니다. 평범한 맛의 음식들이지만 꿀대구요리는 특색있고 먹어볼만 합니다.”

 

역시나 메뉴는 많지 않아도 음식을 제대로 만들어주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너무 좋았다는 말을 하는 분도 있네요.

 

 

생활의 달인 꿀대구 돼지고기 수비드 달인

 

 

 

김윤*****


“해방촌이 요즘 젊은친구들이 많이간다해서 미리 알아보고갔는데 아니..존맛.. 솔직히 지방사람이라서 서울에서 가본식당이 많이 없지만 다맛있었음..진심 같이갔던 친구들이 여기는 자기친구들이랑 다시올거라고 한정도!! 다 먹어보눈것도 좋지만 꿀대구는 무조건먹어야되고 추가한다면 시금치파스타랑 스테이크 추천!!!!여유가 된다면 라구파스타도 추천!!!”


ro****


“처음으로 리뷰 남겨봅니다! 종류가 많지않아도 음식들이 하나같이 다 정갈하고 맛있습니다. 특히 꿀대구가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또 방문할예정입니다~~”

 

끝으로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최고의 맛이라고 자랑하는 사람들이 많네요. 더욱이 이 집을 보고 다시금 가보고 싶다는 사람들도 많을 것 같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활의 달인 꿀대구 돼지고기 수비드 달인

 

 

 

 

#꿀대구 달인#돼지고기 수비드 달인#생활의 달인 꿀대구#생활의 달인 돼지고기 수비드#용산 데칼코마니#데칼코마니

 

꿀대구 돼지고기 수비드 달인 맛집 상세정보


상가명: 데칼코마니


전화번호: 0507-1436-0815


주소: (도로) 서울 용산구 신흥로 97-4 신흥시장 1층 데칼코마니
         (지번) 서울 용산구 용산동 2가 1-506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 월요일 정기휴무

 

 

가격 및 메뉴

 

의성마늘 꿀대구 9,900원

팜스플랜 돼지고기 수비드 스테이크 17,900원

 

위와 같이 이번에 소개된 돼지고기 수비드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니 가격도 저렴하고, 그 맛이 월등하다고 하네요.

 

 

생활의 달인 꿀대구 돼지고기 수비드 달인

 

 

 

#꿀대구 달인#돼지고기 수비드 달인#생활의 달인 꿀대구#생활의 달인 돼지고기 수비드#용산 데칼코마니#데칼코마니

 

꿀대구 돼지고기 수비드 달인 맛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951

 

생방송투데이 타이타닉 해물찜 가격 수요 맛전 맛집 꽃게옥 위치

2022년 8월 24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121회 수요맛전 – 보양 해산물 대전 2탄! 타이타닉 해물찜 식당 정보 “안녕하세요. 품질좋은 연평도 꽃게만을 선별하여 게장을 담그는 꽃게옥입니다. 인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꿀대구 돼지고기 수비드 달인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한번은 무조건 맛보고 싶어지네요.

 

솔직히 스페인요리라서 거부감은 있지만 한번은 맛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저 역시나 한번은 방문하고 싶기에 다음을 기약하며 이번 꿀대구 돼지고기 수비드 달인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