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 밥이 좋아 수원 7미 간장게장 정식집 동호간장게장 위치

2022년 4월 16일 토요일 EChannel널 16회 수원 7미 간장게장 정식 식당 정보


“꽃게로 유명한 충남 서산 (서해안)에서 3,4월 봄에만 어획한 알과 살이 꽉찬 암꽃게를 급속 냉동시킨후 천연재료만을 사용하여 장을 담궈 신선함이 살아있고 비리지 않는 간장게장 전문점입니다.”

 

이렇게 이번 수원에서 워낙 유명한 간장게장 맛집이 나오니 괜시리 밥도둑을 넘어서 밥 대통령이라는 말이 그냥 붙은게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이번 간장게장집을 보고 있으니 그 맛이 궁금한 분들이 더욱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수원 7미 간장게장 정식집

 

 

 

#토요일은 밥이 좋아 수원 간장게장#토요일은 밥이 좋아 수원 간장게장 정식#토요일은 밥이 좋아 수원 간장게장집#수원 간장게장#수원 간장게장 정식#수원 동호간장게장#동호간장게장#수원 7미 간장게장

 

수원 간장게장집 동호간장게장 방문 후기 정보


lzz*****


“진짜 수원 간장게장 맛집. 간장게장이 짜지 않고 맛있음. 먹태랑 김이랑 같이 싸먹으면 금상첨화 양념게장도 맛있지만 개인적으로 간장게장이 최고라고 생각함. Ps. 꼬막비빔밥도 맛있는데 기회되면 꼬막비빔밥도 꼭 시켜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lll**********


“안짜고 진짜 맛있어요 포장하면 3000원더 싸요. 하지만 저는 항상 안에서 먹어요. 왜냐. 감태 계속 싸먹어야하니까....!!!!!!! 히잉 ㅠ 또 먹고 싶다.”

 

이렇게 이번 간장게장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진짜 짜지도 않고, 그 맛이 월등하다면서 극찬을 하는 집으로 추천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수원 7미 간장게장 정식집

 

 

 

 

 

팝**


“가성비 별로예요. 비싸요. 우전옥이 멀어서 찾아보다가 후기보고 기대하고갔는데 제 입맛에는 안맞아요. 시코롬 건강한맛. 게는 싱싱했어요. 둘이가서 대2인분 80000원 나왔는데 일단은 게의 양이 작다보니 밑반찬으로 배채우고 왔네요. 반찬은 맛있는 편이예요.”


김**


“간장게장 크기에 비해 너무 비싸네요 하. 간도 너무 안베어 밍밍 심지어 살짝 비릿하기도 하구요. 접대받아서 가서 1인 1마리 7마리와 포장도 4마리 했는데 한마리 36000원씩 큰돈인데 보기보다 너무 부실하네요. 인터넷보고 갔는데 두번은 안 갈듯합니다.”

 

하지만 이번 간장게장집에서 아쉬운 마음이 있다는 분도 있는데, 이 분이 말하기로는 가성비가 그닥이라면서 너무 비싸다는 말을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수원 7미 간장게장 정식집

 

 

 

hae*******


“여태까지 왜인지 간장게장이 꺼려져 정말 난생처음으로 게장을 도전해본 날이에요! 후기들이 짜지 않고 맛있다기에 첫 간장게장을 동호간장게장으로 선택하였습니다. 저희는 둘이서 간장게장 중(36,000), 양념게장 중(37,000)에 먹다가 공기밥 하나 추가해서 먹었어요(원래 기본 2개는 나옴)! 저는 간장게장이 짜지 않고 너무 맛있었는데, 같이 간 친구는 오히려 양념게장의 양념이 너무 입맛에 맞았다더라고요! 저는 양념게장은 제 기준 좀 짜서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종업원 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저희가 애매한 시간인 3시쯤 가서 그런지 식당 안에 사람도 없고 주차도 가게 바로 앞에 편리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화장실도 안에 있어서 편해요! 아 신발은 벗고 들어가는 형태입니다.”

 

하지만 이 집을 말하면서 최고의 간장게장 집이라고 말하면서 양념게장이나 간장게장 둘다 모두 맛이 좋다고 말을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수원 7미 간장게장 정식집

 

 

 

 

 

 

더***


“게장집여기저기다녀보고 유명하다는미슐랭도가보고했는데 여기다닌후로는 몇년째여기만다닌다. 밑반찬도깔끔하고 간장게장은 비린내뿐만아니라잡내도없고특히 한방냄새가 강하지않아서좋구 양념게장은 특이한점이 버무리지않고 양념이위에 덮어서나오는데 그렇다고 양념이겉도는게아니고 잘어울리며 많이달지않을뿐더러 살짝 매콤한맛이 깔끔하다. 별다섯이문제가아니라 지금껏 맛본 게장중에서 가히 첫번째라고 할수있겠다.”


이**


“간장게장은 역시 밥도둑이네요. 완전 맛있습니다~ 돈은 좀 썼지만 그만큼 맛있어서 만족합니다.”

 

역시나 이 집을 말하면서 자신이 먹은 간장게장 집 중 첫 번째라고 극찬을 하면서 밥도둑의 원조격으로 최고라고 말을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수원 7미 간장게장 정식집

 

 

 

깐깐****


“사람마다 취향이 달라 모두를 만족시킬 순 없겠으나 우리 커플이 아주 좋아하는 업장이다. 이 집은 마포의 진미간장게장과 연이 있는 곳인데, 그걸 충분히 이용해 영업을 하면 훨씬 쉽게 영업할 수 있지 않을까 한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걸 드러내지 않고 영업하며 누군가에게 기대지 않고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들어 나가는 그 자체도 참 대단한 일이 아닐 수 없겠다. 수원에 계시면 닥 추천.”


빵**


“가격이 비싸다는 얘기가 있는데.. 원래 간장게장은 비싼 음식이라서요 .. 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밑반찬도 잘 나오고 찌개도 리필해주셨어요! 친절하시고요!!간장게장도 너무 달지도 짜지도 않고 간이 딱 좋았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끝으로 이번 간장게장집을 말하면서 원래 비싼 음식이지만 정말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곳이라고 말하며 짜지 않아 더욱 좋다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이 집의 간장게장이 제일이라 말하고, 밑반찬 역시 대단하다고 극찬하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이 식당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수원 7미 간장게장 정식집

 

 

 

 

 

 

 

#토요일은 밥이 좋아 수원 간장게장#토요일은 밥이 좋아 수원 간장게장 정식#토요일은 밥이 좋아 수원 간장게장집#수원 간장게장#수원 간장게장 정식#수원 동호간장게장#동호간장게장#수원 7미 간장게장

 

수원 간장게장집 상세정보


상가명: 동호간장게장


전화번호: 0507-1421-7780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장다리로 268 1층,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960-10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 수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간장게장 정식 (중) 1인 1마리 36,000원

간장게장 정식 (대) 1인 1마리 41,000원

 

이처럼 이번 간장게장 적식을 맛볼 수 있는 집을 보고 있으니 왠지 한번은 맛보고 싶어진다는 생각이 들것 같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수원 7미 간장게장 정식집

 

 

 

#토요일은 밥이 좋아 수원 간장게장#토요일은 밥이 좋아 수원 간장게장 정식#토요일은 밥이 좋아 수원 간장게장집#수원 간장게장#수원 간장게장 정식#수원 동호간장게장#동호간장게장#수원 7미 간장게장

 

수원 간장게장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778

 

생방송투데이 도자기빵 빵플레이스 빵집 이천 플래닛14 위치

2022년 4월 12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027회 빵플레이스 – 빵 플레이스 No.39 예약 대란 팜크닉! 온실에서 즐기는 도자기 빵집 정보 “이천에 어릴 적부터 살아온 남매가 둘이 차린 카페입니다.

allallallallall.tistory.com

 

솔직히 이번 간장게장 집을 보고 있으니 왠지 한번은 방문해서 먹부림을 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특히, 서해안에서 암꽃게만 사용한다 말하니 더욱 궁금합니다.

 

그래서인지 제 마음은 벌써 이 간장게장집에 가있지만 제가 사는 대소에 위치한 김박사연구소에서 가끔 파는 앵두청간장게장이 최고라 생각하기에 사장님한테 오늘 전화한통 넣어 예약을 해야겠네요. 예약 안하면 맛도 보는 게장이지만 인맥으로 뚫어보고, 이 간장게장집은 다음을 기약해보며 이번 토요일은 밥이 좋아 수원편에 소개된 간장게장 맛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