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갈치백반 택시타고 방방곡곡 해남 본동기사식당 위치

2022년 3월 28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516회 [택시타고 방방곡곡] - 땅끝 마을에서 기운 충전! 해남 힐링 여행 갈치 백반 식당 정보


“이 집은 해남에서 워낙 유명한 갈치백반 맛집으로 밑반찬으로 전복이나 갈치 등 말도 안되는 식재료를 내어준다고 한다. 특히, 먹으면서도 이집 사장님이 걱정이라는 분들이 많다 말하는 식당이라는 평이 있다.”

 

이렇게 이번 택시타고 방방곡곡에서는 해남에 위치한 갈치백반 맛집을 소개했는데, 이 식당은 워낙 유명한 곳으로 가성비도 가성비지만 그 맛도 대단해 사람들이 줄서서 찾는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이번 갈치백반집이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다녀온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택시타고 방방곡곡 갈치백반집

 

 

 

#생생정보 갈치백반#택시타고 방방곡곡#생생정보 택시타고 방방곡곡#택시타고 방방곡곡 갈치백반#해남 갈치백반#해남 본동기사식당#본동기사식당

 

해남 갈치 백반집 본동기사식당 방문 후기 정보


최프***


“일단 가시라! 갈치찌게가 국이고 전복따윈 반찬임. 물가가 올라서 2천원 인상된 백반이 1만원/1인 인데 15천원에도 먹을 의사 있음. 게다가 공기밥 추가는 무료. 서울식의 양념맛에 거부감도 없는 맛이지만 단하나 파래는 서울식 무침이 아닌 김치스타일의 남도의 맛이라 서울피플들에겐 안맞을수 있음. 전체적으로 99점 1점은 밥이 질어서 뺌 ㅋ 여기 사장님 뭐가 남으시는지가 걱정임. 또 갈께요~”


he****


“보길도 들어가는 갈두항 근처에 가성비 맛집.. 대부분 항 근처에는 횟집만 있어서 이곳에서 간단히 식사하기 좋은 곳.. 갈치백반만 시켜도 충분히 맛있는곳”

 

먼저 이 집을 방문해 갈치백반을 시킨 분들이 말하길 정말 웃돈을 주더라도 방문할 의사가 있는 식당이라며 극찬을 하네요.

 

 

 

생생정보  택시타고 방방곡곡 갈치백반집

 

 

 

 

 

jh***


“노화도 들어가기 전 아침 혹은 점심으로는 8천원짜리만 시켜도 충분함. 2인 이상가시는걸 추천함. 맛은 백반집 평균  급.”


jun*******


“땅끝마을에 숙소를 잡아 가까운 곳에서 저녁을 해결하기 위해 찾은 식당. 검색을 통해 알게 되었기에 반신반의하며 들어간 집. 부모님께서 매운 걸 못 드신다고 하니 주인아주머니가 추천해주신 된장찌개. 작은 꽃게 한 마리 들었을 뿐인데 참 맛있었어요. 반찬으로 나온 닭볶음탕, 어리굴젓, 꽃게무침, 등등. 서울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밑반찬. 최고!”

 

역시나 이번 갈치백반집을 말하면서 맛도 좋고, 그 양과 구성도 대단하며, 밑반찬 역시 최고라고 극찬을 하네요.

 

 

생생정보  택시타고 방방곡곡 갈치백반집

 

 

 

yp***


“백반집. 보통 김치찌개나 된장찌개를 많이 먹는 것 같다. 특이하게 짬뽕, 탕수육 등도 파는 것 같다. 8천원임에도 불구하고 한 상 차림이 어마어마하다. 제육볶음, 꽃게된장찌개, 젓갈 등 전라도 밥상의 푸근한 인심이 느껴진다.”


you*****


“맛있는 식사를 했어요. 가격도 적당하고... 백반을 주문했는데 갈치조림을 해주네요. 식사를 다하면 옆집에서 하는 커피할인권을 주네요.”

 

그러면서 이 갈치백반집을 다녀온 분들은 어마어마한 상차림과 정말 맛 좋은 음식들을 말하면서 이것이 전라도 밥상이라 극찬을 하네요.

 

 

생생정보  택시타고 방방곡곡 갈치백반집

 

 

 

 

 

종*


“여기는... 진짜 꼭 가야해요. 전라남도 해남, 대한민국 육지 최남단 해남 땅끝마을에 왔다면, 여기 꼭 가보셔요. 꼭 가야하는 대표 이유 3가지. 첫째, 음식의 질과 맛. (정말 싱싱하고 신선한 식자재에 밑반찬 하나까지 다 맛있어요!) 둘째, 가성비 갑 or 갑. (가격대비 완전 푸짐한 이 상차림은 무엇?! 근데 그걸 또 안남기고 다먹!) 셋째, 시장님 내외 친절왕. (완전 친절하시고 인상도 정말 좋으세요! 짱짱b ^_______ ^) 사장님께 여쭤보니 20년 정도 되셨다고 하는데, 제가 앞으로 20년•30년 더 하셔야한다고 했어요. 부모님 및 가족들 모시고 다시 오려고요. 참고로 제 리뷰들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솔직담백하게 평가합니다. 다른 리뷰들 보고 참고하셔도 되겠지만, 결국 선택은 본인의 몫 ! 저는 초초초 강추”

 

역시나 최고의 집이라는 말을 하는 분들은 많고, 이 분들의 말로도 솔직하게 최고의 맛이라며 추천하는 백반집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택시타고 방방곡곡 갈치백반집

 

 

 

전**


“가족들과 함께 해물탕 먹었는데, 싱싱한 해물도 많이 들어있고 맛도 좋았습니다. 남도 특유의 다양한 반찬들도 하나같이 맛있어서 과식을 부르는 맛이네요. 초등학생 아이들도 해물탕 국물을 끝까지 퍼먹었네요.”


뉴**


“일행 일부는 백반2인 저 포함 콩국수 2 시켰어요. 짜장면 짬뽕도 팜ㅋㅋㅋㅋㅋㅋㅋ 멀티식당이네요헣헣 백반은 반찬가짓수는 되게 많았어요~ 갈치조림백반이고요! 일행한테 물어보진 않았지만 먹을때 암말없이 먹은거보니 맛없지는 않은거같아요. 콩국수는 그냥 무난무난. 진한콩물은 아니었어요. 백반 반찬보다가 콩국수에 열무김치 하나 준 게 되게 빈약해보이더라고욬ㅋㅋㅋ 무튼 무난한 곳. 블로그 리뷰도 많지만 그만큼 기대하고 갔다가 너무 별로라는 구글리뷰도 봤어서 걱정했는데... 그냥 기대하지말고 가서 먹는게 속 편할거같어욬ㅋㅋㅋ 무튼 전 나쁘진 않았음!”

 

끝으로 이번 갈치 백반집으로 소개된 이 식당을 말하면서 너무 큰 기대를 하고 오지 말라고 하지만 좋았던 기억을 갖게해준 식당이라 말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갈치 백반집이라고 말하니 혹여 해남을 갈 때 방문할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택시타고 방방곡곡 갈치백반집

 

 

 

 

 

 

#생생정보 갈치백반#택시타고 방방곡곡#생생정보 택시타고 방방곡곡#택시타고 방방곡곡 갈치백반#해남 갈치백반#해남 본동기사식당#본동기사식당

 

해남 갈치 백반집 상세정보


상가명: 본동기사식당


전화번호: 061-535-2437


주소: 전남 해남군 송지면 땅끝해안로 1796 본동기사식당, 송호리


이용시간: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격 및 메뉴

 

갈치백반 10,000원

 

위와 같이 이번 갈치 백반집으로 유명한 식당은 가격이 인상되었지만 사람들은 아직도 가성비가 엄청난 곳이라는 평을 하며, 그 맛도 대단하다 말하네요.

 

 

생생정보  택시타고 방방곡곡 갈치백반집

 

 

 

#생생정보 갈치백반#택시타고 방방곡곡#생생정보 택시타고 방방곡곡#택시타고 방방곡곡 갈치백반#해남 갈치백반#해남 본동기사식당#본동기사식당

 

해남 갈치 백반집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756

 

생활의 달인 용산 잠봉뵈르 파스타 달인 쌤쌤쌤 위치

2022년 3월 28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36회 용산 잠봉뵈르 파스타 김훈 달인 매장 정보 “이 파스타집은 스스로 말하길 ‘예약은 따로 안되고 테이블링 원격 줄서기를 이용하시면 예약 처럼 이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 갈치백반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이 구성을 이 가격으로 받는다니 믿어지지가 않네요.

 

왜 사람들이 줄서서 가는 집인지 알 것 같고, 저 역시 웃돈을 주고라도 맛보고픈 마음이 강하게 드는 식당이라 생각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마음을 가지며 이번 생생정보 택시타고 방방곡곡 해남편에 소개된 갈치 백반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