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빵집 갑부 뜀틀빵 토마토빵 밧줄빵 가격 용인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위치

2022년 3월 8일 화요일 Channel A 서민갑부 374회 연매출 40억원 빵빵한 비밀 빵집 정보


“이 카페는 용인에서 유명한 곳으로 호텔델루나 빵집으로 더욱 유명하다고 한다. 특히, 다양한 빵이 있는데, 쉽게 볼 수 없는 뜀틀빵, 토마토 모양의 토마토빵, 밧줄빵 등 다양하면서도 맛 좋은 빵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이렇게 이번 빵집 갑부로 나온 분을 보고 있으니 왠지 SNS에 올리고 싶은 빵들이 많이 있기에 괜시리 방문하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아 궁금한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민갑부 뜀틀빵 토마토빵 밧줄빵  빵집 갑부

 

 

#서민갑부 빵집#빵집 갑부#서민갑부 뜀틀빵#용인 빵집 갑부#토마토빵 갑부#밧줄빵 갑부#용인 어로프슬라이스피스#어로프슬라이스피스

 

빵집 갑부 베이커리 어로프슬라이스피스 방문 후기 정보


박**


“다양한 종류의 빵이 있습니다. 식사가 될만한 빵부터 디저트용까지 매우 다양합니다. 맛도 좋고 매장 분위기도 좋고 커피랑 음료도 뛰어납니다. 봄이나 가을에는 야외 테이블에서 드겨도 분위기 좋습니다. 다만 빵값이 좀 비싼 편이고 커피 양도 좀 적어 그건 아쉽습니다. 평일 저녁에 가면 사람이 붐비지 않아 더 좋습니다.”


ne*****


“주차장넓고 매장도 넓어서 좋아요. 빵맛있는거야 말할필요도 없고 밤에 조명이 들어와서 더 예뻐요. 지금은 추운데 날씨풀리면 야외에서 커피한잔 하고싶네용ㅋ”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이 집이 빵이 비싼 편이라 아쉽지만 사람도 붐비지 않고, 분위기와 맛이 정말 좋은 빵집이라고 하네요.

 

 

서민갑부 뜀틀빵 토마토빵 밧줄빵  빵집 갑부

 

 

 

 

 

김**


“빵이 맛있고 커피도 괜찮아서 드라이브 겸 마실 나가기에 아주 좋은 장소. 주차공간이 넓은편이라서 차로 이동해서 갈경우 불편함이 없고 본관 이외에 별관에서도 차한잔 하기에 좋아서 바글바글한 도심지를 벗어나 여유를 만끽하기 좋은 베이커리 카페. 여러가지 빵이 많지만 딸기 케이크가 정말 맛있다.”


조**


“압도적인 빵의 비주얼. 다들 커피 맛없다 하는데 양을 빼면 그냥 무난한 편이 아닐까....빵순이 빵돌이 들에게는 행복한 공간 일 듯.”

 

역시나 빵의 맛이 좋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커피의 맛도 괜찮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비주얼이 정말 좋은 빵이 많다고 합니다.

 

 

 

서민갑부 뜀틀빵 토마토빵 밧줄빵  빵집 갑부

 

 

 

박**


“데니쉬 페이스트리, 뜀틀빵, 레몬빵 먹어봤는데 모두 너무 맛있었습니다. 저렴하진 않지만 비주얼이 훌륭하니 괜찮습니다.ㅋ 야외에서 먹으니 기분전환도 되고 좋았어요~ 주차장도 넓어요.”


이**


“똑같은 빵을 디자인을 재미나게 바뀌서 사고싶게 만들었어요.예를 들면 뜀틀빵!몽블랑과같은 맛 인대요.모양과 포장 아이디어가 좋아 데리고 갈슨밖에 없는빵.빵을 잘라메을때도 고민됨 ㅎ 1단2단 단계별로 옆으로 잘라머게됨 ^^ 토마토 모양 빵도 재미있고 맛있어요.빵을 먹는대 토마토파스타+피자 +빵이 한번에 느껴져요. 이빵 하나와 커피 한잔이면 점심식사 끝~^^ 정원에 허브종류가 많이 심어져 있어 산책하며 힐링하고 먹으며 행복한 장소 입니다. 야외 테이블 강추!”

 

그러면서 이 집의 빵을 말하면서 특이한 이름의 빵이지만 그 맛이 너무 좋다고 극찬하는 분들이 많네요. 더욱이 야외에서 먹어 더 좋다고도 합니다.

 

 

서민갑부 뜀틀빵 토마토빵 밧줄빵  빵집 갑부

 

 

 

 

 

sam*******


“차량이 없다면 방문하기 쉽지 않은 곳입니다. 주차장 진입로는 좁지만 주차공간은 넉넉합니다. 실내, 실외 공간 모두 넓습니다. 실내는 층고가 높은 박공 지붕이라 소리가 울려 조용한 대화를 나누긴 어려운 곳입니다. 테이블간 간격도 여유롭진 않네요. 다양한 빵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커피 맛은 so so...”


mj****


“넓고 빵종류 많음. 아기자기한 식물인테리어 사진찍기는 좋으나 가격은 비싼편..맛도 생각보다별로 시그니처인 어로프슬라이스 페스츄리는 바삭하거나 해야는데 질기고 맛이 없어서 실망..”

 

그러면서 이 집은 빵의 종류도 많고, 인테리어도 좋지만 가격이 좀 비싸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아쉬운 마음이 있다는 분들도 은근 있네요.

 

 

서민갑부 뜀틀빵 토마토빵 밧줄빵  빵집 갑부

 

 

yty****


“특색있는 빵들과 아기자기한 정원이 인상적이었음. 콜드브루가 디카페인도 있는데 캔이라 쟁여둘수 있어서 좋았음. 딸기크림빵 뜀틀빵 올리브식빵 누룽지빵 모두 맛있었고 전체적으로 좀 달았지만 과하지 않고 밸런스가 좋았음. 정원도 너무 예쁘고 주차공간도 아주 넓어서 또 가고싶음.”


김**


“몇년전 새로 생겼을때 몇번 방문하고 오랜만에 방문해서 빵만 몇개 사왔네요. 빵종류나 음료도 다양하고 넓어서 좋지만 그만큼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라 자주 가게 되지는 않네요 ㅎㅎ”

 

끝으로 정말 좋은 기분이 들게 만드는 빵집이라면서 은근히 특색있는 빵들의 맛이 좋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네요.

 

그래서인지 괜시리 이 빵집을 가보고 싶어지는 분들도 많을 것 같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이번 서민갑부 빵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민갑부 뜀틀빵 토마토빵 밧줄빵  빵집 갑부

 

 

 

 

 

#서민갑부 빵집#빵집 갑부#서민갑부 뜀틀빵#용인 빵집 갑부#토마토빵 갑부#밧줄빵 갑부#용인 어로프슬라이스피스#어로프슬라이스피스

 

빵집 갑부 베이커리 상세정보


상가명: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전화번호: 031-339-1488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백령로 47, 경기 용인시 처인구 유방동 755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부드러운 크림치즈 크루아상 샌드위치 7,800원

 

이처럼 이번 갑부의 빵집은 가격은 나가는 것 같지만 그 맛이 좋아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 곳이라고 하니 정말 궁금하네요.

 

 

서민갑부 뜀틀빵 토마토빵 밧줄빵  빵집 갑부

 

 

 

#서민갑부 빵집#빵집 갑부#서민갑부 뜀틀빵#용인 빵집 갑부#토마토빵 갑부#밧줄빵 갑부#용인 어로프슬라이스피스#어로프슬라이스피스

 

빵집 갑부 베이커리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772

 

줄 서는 식당 일산 일본식 돈가스 히레카츠 식당 만돈 위치

2022년 2월 28일 월요일 TvN 줄서는 식당 7회 일산 일본식 돈가스 히레카츠 식당 정보 “만돈은 당신의 만족스러운 한 그릇을 위하여 400시간을 기다립니다. 최고급 국내산 돈육을 400시간 동안 저온

tmi-attack.tistory.com

 

솔직히 이렇게 큰 대형 빵집이 집근처에 있다면 저는 무조건 방문할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을 생각하고 싶고, 빵을 좋아하는 부인을 데려가고 싶네요.

 

그래서인지 괜시리 이번 화이트데이날 방문할 것을 생각하면서 이번 서민갑부에 소개된 뜀틀빵을 파는 빵집 갑부에 매장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